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유리잔이 깨지는 꿈, 유리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4. 20.

유리잔이 깨지는 꿈, 유리 꿈 해몽 풀이

 

유리 깨지는 꿈


유리컵 깨지는 꿈

유리꿈


유리잔

유리잔을 갖거나 받는 꿈
심리적인 꿈의 의미로는 비밀 폭로에 대한 불안을 나타낸다. 유리잔을 갖거나 받는 꿈을 남성이 꾸었다면 대개 결혼의 징조이다. 여성의 경우도 마찬가지이긴 하지만 결혼 외에 비밀이 생긴다는 암시도 있다.

유리잔을 조심스럽게 다루고 있는 꿈
불안정한 결혼 생활에 대한 경고나 살얼음판을 걷듯 위기일발의 순간에 부딪힌 사업상태를 암시한다.

음료를 담은 유리잔을 손에 쥐고 멋을 부리면서 마시는 꿈

비밀을 공유하게 되거나, 성적인 관계를 맺을 암시이다. 첩보 서류나 비밀 문서, 위험한 일을 공동으로 맡아 처리하게 된다.


유리 파편이 박혀서 빼낸 꿈
유리 파편이 박혀서 빼낸 꿈은 힘든 순간을 극복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유리 파편이 박혀서 빼낸 것은 그 동안 힘들었던 일들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마침내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꿈입니다. 

깨진 유리컵이 다시 붙은 꿈
깨진 유리컵이 다시 붙은 꿈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깨진 유리컵이 다시 붙은 것은 혼자 해결하기 힘든 일을 맡아 스트레스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자신이 혼자 진행하기 어려운 일을 맡아 힘들어지지만 이를 해결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게 될 꿈입니다. 

 


유리창을 닦는 꿈
유리창을 닦는 꿈은 자기계발에 더욱 힘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유리창을 닦는 것은 새로운 일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에게 거울을 건내주거나 또는 거울이 저절로 깨지는 꿈
부부사이에 문제가 생겨  큰 다툼이나 이별을 암시를 하며 사귀고 있는 연인 사이라면 이별을 하게 된다는 뜻으로 해석이 되고 있습니다. 또 믿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이나 사기를 당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우박이 내려 유리창이 깨지는 꿈

자신의 소중한 물건이 도난을 당하거나 잃어버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니 물건 단속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되는 꿈입니다.

유리창을 깨는 꿈

꿈에서 본인이 직접 유리를 깨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소중하고 아꼈던 물건을 잃거나 잃어버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잃어버리거나 도난을 당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유리창을 통하여 안을 들여다보는 꿈

어떤 기관을 통해서 알거나 간접적으로 알며, 태몽일 경우에는 모자 이별이 있게 됩니다.

유리공예로 된 작품이 아름답게 보이는 꿈

훌륭한 예술작품을 창작하여 전시회에 출품하게 됩니다. 예술의 전당이나 문화의 공간에서 작품들을 감상합니다. 극장, 박람회, 박물관 등을 구경합니다.

깨소금이 유리병에 가득 담겨있는 꿈

티끌모아 태산으로 많은 재산과 돈을 모으게 됩니다.

 

유리가게에서 거울을 쳐다보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하지고 하는 일마다 잘 풀립니다. 재수 만점입니다.

붉은 팥이 유리 그릇안에 옥처럼 영롱한 꿈

깊은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얻어 학문발달사에 빛을 남깁니다. 문예작품 창작, 상품개발, 보물발굴, 재수대통 등이 있습니다.

유리잔에 음료수를 마시는 꿈

유리잔의 음료의 색이 아름답고 영롱하게 느끼고 좋은 기분이 들면 들수록 길몽이라고 합니다. 이 꿈은 자신이 원했던 것들이 이루어지고 집안에 몸이 안 좋으신 분이 계시다면 상당히 호전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로또에 당첨된 사람 중에 유리잔에 든 황금음료를 마시는 꿈을 꾸고 로또를 구입했다고 하니 비슷한 꿈을 꾸셨으면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유리관에 든 시체를 보는 꿈

간접적인 경로를 통하여 재물이나 일의 성과를 얻게 됩니다.

칼과 유리구슬을 책상 위에 굴리는 꿈

두뇌가 명석해지고 신비하고 오묘한 진리를 터득하게 됩니다 창조, 계획, 실천 등으로 미래를 설계합니다.

깨진 유리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기에 위험하거나 무모한 일이지만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을 만큼 자신이 혼자 해결해야 하는 꿈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 올 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들고 있던 유리가 깨지는 꿈

현실에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들이 잘 진행되지 않고 차질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로 인해 금전적으로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을 거라고 합니다.

유리병이 깨지는 꿈

진행 중인 일이 중도에서 실패, 좌절 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