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집이 무너지는 꿈, 건물이 무너지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5. 27.

집이 무너지는 꿈, 건물이 무너지는 꿈 해몽 풀이


집이 무너지는 꿈

건물이 무너지는 꿈 해몽


건물이 무너지는 꿈
특정한 것 없이 단순히 건물이 무너지는 꿈의 풀이를 한다면 두 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완전히 붕괴되는 것과 조금 무너지는 것입니다. 첫 번째 건물이 완전히 무너지는 경우 새로운 일에 대한 출발을 암시하는 꿈으로 새로운 도전의 기회로 생각할 수 있지만 조금 무너지는 꿈은 지금 진행하고 있는 일의 고난과 역경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학교가 무너지는 꿈
학교는 배움의 장으로 꿈에서도 학교가 무너지는 경우는 시험이나 공부를 하는 학생에게 좋지 않은 꿈입니다. 준비해 온 시험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하게 됩니다. 다만 현실에 그대로 적용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보다 자극의 요소로 생각하시고 준비를 철저히 하시면 되겠습니다.

집의 천장이 무너지는 꿈
천장은 우리를 위에서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천장이 무너져 내리는 꿈을 꾸셨다면 직장 상사나 가족들 중 윗사람 등으로 부터 갈등과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이무너 지는 꿈
일반적으로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꿈입니다. 집이 부서지는 꿈보다 완전히 폭삭 무너지는 꿈이 더 좋은 꿈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가 되는 꿈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시작이 기대되는 꿈입니다.


집의 일부가 부서지는 꿈
현재 나의생활에 재정적이나 정신적인 소모가 있을 꿈입니다. 재산의 손해가 있을 수 있으며 정신적 , 물리적, 손해가 있는 꿈입니다.

낡은 시골집이 무너지는 꿈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입니다. 깨끗히 정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통해 좋은 결과를 예상할 수 있는 꿈입니다.

 


여러 채의 집이 무너지는 꿈
큰 조직,단체 사회에 큰 이변이 생기는 꿈입니다. 사회적으로 엄청난 큰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지붕이 무너지는 꿈
믿고있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큰 손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현재의 직위, 자리에서 어려움을 당할 수 있으며 재산과 금전에 손해가 예상되는 꿈입니다.

아파트가 무너지는 꿈
아파트는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거주공간인데 최근에는 수많은 아파트들이 생겨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파트에서 산다고 생각해도 무방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아파트가 무너진다면 어떻겠습니까 천재지변과 같은 모습이 상상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꿈에서 아파트가 무너지는 꿈은 천재지변과 같은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게 됩니다.

무너지는 집을 바라보는 꿈
집은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해주는 휴식공간입니다. 이러한 공간의 붕괴는 당연히 좋지 않은 결과를 가져올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그렇습니다. 꿈에서 집이 무너지는 것을 바라보는 꿈은 자신의 건강이나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높은 건물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큰 사고에 휘말릴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조심해서 나쁠 것 없으니 평소보다 조금 더 주의를 기울여야겠습니다.

새 집으로 이사했는데 집이 무너지는 꿈
새집으로의 이사는 항상 설레는 기분을 느끼게 해 줍니다. 그런데 꿈에서 이사를 한지 얼마 안 된 집이 무너진다면 어떤 의미일까요. 이 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행운이 크게 찾아오게 될 것이라는 것음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진으로 인해 건물이 무너지는 꿈
지진으로 인해 건물이나 집이 무너지는 꿈을 꾸게 되셨다면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이나 건물에 불나는 꿈
나와 관련된 곳 집이나 사업장 또는 직장의 건물 등에 불이 난다면 이는 좋은 길몽으로 보셔야 할 것입니다. 지금부터는 하는 일도 잘 될 것이고 운이 상승하기에 좋은 일들로 가득할 것입니다.

 


태풍에 집이 무너지는 꿈
이 꿈은 다소 불길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뜻밖의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 등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눈사태에 집이 무너지는 꿈
눈사태에 집이 무너지는 꿈은 뜻밖의 예기치 않은 사건, 사고에 의해하고 있는 일이 어그러질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지붕 위에 올라서니 집이 무너지는 꿈
지붕위에 올라서고 나니 집이 무너지는 것은 좋지 않은 흉몽으로 잘 되고 있는 일마저도 실패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좋지 않은 일들이 계속 일어날 수 있으니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기둥이나 대들보가 무너지는 꿈
집의 기둥이나 대들보가 무너지는 것은 곧 집 전체의 붕괴를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는 그만큼 가정에 중요한 사람이 타격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데, 그 사람을 잃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파트가 옆으로 기울어져 있는 꿈
자주적인 주체성을 잃고 편견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삐뚤어진 사고와 실패가 있을 것입니다.

아파트 외벽에 금이 가 있는 꿈
가정에 우환이 생기고 질병이 찾아옵니다.


많은 건물이 도미노처럼 무너지는 꿈 
집안 살림이 기울어 흩어지게 되거나 장애와 곤란에 휘말립니다. 사람이 다치는 사고나 중병을 앓게 되는 우환 등 재물손실과 경영사의 실패 및 좌절에 부딪치는 궂은 일이 발생합니다. 또 다른 의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에 골머리를 썩고 있던일이 해결 될 듯 보입니다. 도미노처럼 무너지는 모양이 시원하게 골치가 해결됨을 나타냅니다.

산이 무너지는 꿈
손윗사람일 상을 당할 염려가 있습니다. 산사태는 국가나 사회 적 환란, 사업 기반의 붕괴를 의미합니다.

땜이 무너지는 꿈
자신의 심리적인 통제와 조종할 능력을 잃어버려 정신적으로 혼란한 상태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담벼락이 무너지는 꿈
뜻밖의 액운을 만나 재산을 탕진하고 사면초가를 겪게 됩니다.

담장이 무너지는 꿈
담이 무너져 밖이 훤히 내다보이면 사업이 번창하거나 학문이 개방되는 등 모든 분야에서 좋은 운세를 맞는다.

차가 들이받아 담장이 무너지는 꿈
능력을 갖춘 선배로부터 조언을 받아 자신의 장래를 개척합니다.

 

동굴이 무너지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중도에 포기하게되는 꿈입니다. 아직은 시기 상조이므로 능력을 키워 다음은 기약하여야하는 꿈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보러가기 ↓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험 꿈 해몽 풀이  (0) 2020.05.30
바다를 보는 꿈,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해몽 풀이  (0) 2020.05.28
동굴 꿈 해몽 풀이  (0) 2020.05.27
백합 꿈 해몽 풀이  (0) 2020.05.26
학 꿈 해몽 풀이  (0) 2020.05.26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