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아는사람 꿈 상황별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7. 1.

아는 사람 꿈 상황별 해몽 풀이

아는사람 꿈


아는 사람 꿈


옛날에 아는 사람이 나온 꿈
옛날에 아는 사람이 나온 꿈은 당신의 모습을 투영하고 나타난 꿈입니다. 더 이상 만나지 않는 사람이라면 그 의미는 더욱 강해집니다.

아는 사람에게 살해당할 것 같은 꿈
지인에게 죽임을 당할 수 있는 꿈은 당신이 변해야 할 전기가 찾아오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아는 사람의 모습은 당신의 분신의 모습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는 사람의 집이 나오는 꿈
이 꿈은 당신의 지금 심신 상태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꿈속에 나온 지인은 자신의 여러 측면 중 하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인의 집에 있으면서 좋은 생각이 들지 않으면 대인관계를 고민하거나 대인관계에 특히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는 경고도 있습니다. 아는 사람의 집 안에서 매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경우는, 심신의 상태도 양호할 것입니다. 새로운 인간관계 구축을 바라는 사인이기도 합니다.


아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길몽인 경우와 경고몽인 경우가 있습니다. 만약 이성으로부터 온 것으로, 매우 기쁜 기분이었다면, 그것은 그 사람과의 사이가 한층 더 진전됩니다. 자신에게는 그런 마음이 없으면 당황하고 있으면 빨리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아무렇지 않게 가르쳐 주어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또한 동성으로부터 라면 당신의 평가가 상승하고 있어 좋은 결과가 가깝다는 암시입니다.

아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
아는 사람이 자살하는 꿈은 자기 자신의 싫은 부분이나 결점이 개선되는 암시입니다. 꿈속에서 자살한 지인의 불쾌한 점이나 결점은 사실은 제 자신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아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
아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이 현재의 연애에 불만을 느끼고 있고,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는 사람이 유산하는 꿈
아는 사람이 유산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안고 있는 일이나 문제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벗어날 것을 암시한 것입니다. 

아는 사람과 사귀는 꿈
연인에 대한 불만을 나타냅니다. 애인과의 교제에 아쉬움으로 상대방의 불쾌한 부분만 눈에 띄는 상태입니다. 쉽게 말하면 권태기로 접어들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많이 나오는 꿈
대인관계가 좋다라는 암시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좋은 관계가 있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고, 그 사람들이 웃는 얼굴로 즐거운 표정이면 더 좋은 관계성을 가질 수 있다는 좋은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아는 사람이 임신하는 꿈
인간관계가 보다 개선되는 암시입니다. 만약 이 꿈을 꾸면, 임신했다는 그 지인이 당신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한 지원자가 될 전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의 멋진 관계 구축의 예감이 보고 있습니다.

아는 사람의 이성이 나오는 꿈
이성으로부터의 관심의 향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그 꿈에 나온 지인이 우호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면 그 사람의 기분이 당신에게로 향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더 친하게 지내고 싶다는 감정을 알아챌 수 있습니다. 다만 그 사람이 싫어하고 있었다면 이성 관계는 조심해야 한다는 암시입니다. 

시장에서 아는 사람을 만난 꿈

길몽이니 안심해도 됩니다.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 꿈

신분이 말소되거나 외로운 사람을 만납니다.

잘 아는 사람이 결혼했다는 소식을 듣는 꿈

잘 아는 사람이 누군가와 동거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당신의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교우관계를 넓힐 수 있는 기회입니다.

자신의 아는 사람이 왕이 되어있어 놀란 꿈

주변의 아는 사람의 도움으로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되거나 뜻밖의 도움을 얻어 성공할 꿈입니다.

아는사람이 자신에게 절하는 꿈

청탁을 받을 일이 생기고 그 사람의 일을 도와주거나 봉사해줄 일이 생깁니다.

아는 사람이 죽는 꿈

아는 사람이 죽는 것을 보게 되면 꿈에서나 현실에서나 기분이 좋을 수가 없습니다.하지만 꿈에 있어서 죽음은 그리 나쁘게 해몽이 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는 자신의 운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꿈에서 나온 그 사람의 운도 좋다고 합니다.

아는 사람이 죽었다고 몹시 슬퍼하는 꿈

평소 불편한 관계인 그 사람이 없어졌으면 하는 소망이 표출된 것입니다.

강도가 따라와서 도망치는데 알고 보니 아는 사람인 꿈

이는 자신이 인식하고 있지 않은 그 사람에 대한 거부감이 모습을 드러낸 것입니다. 한 번이 아니고 반복해서 그런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한번 생각하거나 조심해야 합니다. 주로 애인이나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대한 꿈일 경우가 많습니다.

친척이나 가족, 친구 등 아는 사람이 웃고 있는 꿈

웃고있는 그 사람이나 그 인물로동일시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치거나 일의 실수 등으로 고통받게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으로 인해서 자신의 마음이 상하거나 자존심이 상하게 됩니다.

아는 사람이 원숭이가 되는 꿈

그 사람에게 자신이 적대감이나 무시하는 마음이 있다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으로부터 초대권을 받는 꿈

실제로 특별공연에 초대를 받아 영접을 하게 됩니다. 재물, 돈, 선물 등이 있습니다.

주변에 아는 사람이나 친구로부터 배신을 당하는 꿈

순조로게 진행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주위 뜻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아는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술을 얻어 마시며 즐거워하는 꿈

대외적인 일로 곤란을 겪을 암시입니다. 더군다나 여러 명의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받거나 고립되어 소외감을 느끼게 됩니다. 재물 손실의 우려도 있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가전제품이나 자동차를 얻는 꿈

실제로 생활필수품이나 자동차를 구입하여 이상적인 생활을 하게 됩니다.

아는 사람 중 한 사람이 돼지를 몰고 오는 꿈

직계가족 중에 한 사람이 가까운 시일 내에 돈을 가져옵니다.

아는 사람을 백화점에서 만나는 꿈

문서 계약이 잘 이루어지고 금전문제도 풀릴 징조입니다. 공직자는 소원하던 일을 성취시키고 중임을 받게 됩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