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새끼강아지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9. 9.

새끼 강아지 꿈 해몽 풀이


강아지 꿈

새끼 강아지 꿈해몽


새끼 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인에 인하여 좋은 삶으로 전환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새끼 강아지를 안는 꿈

주변 또는 가까운 가족이 현재 힘든 일을 겪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을 잘 살펴봐주세요.

새끼 강아지가 죽는 꿈

흉몽입니다. 지인이나 꿈입니다 보지 못할 곳으로 떠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새끼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자신이 조직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은 합격이 예견됩니다. 새로운 조직에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검은 새끼 강아지가 나오는 꿈

자신의 일이 잘 안 풀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고 있는 일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얀 새끼 강아지를 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가임기의 여성이 꾸게 되면 순수하고 착한 아이를 갖게 되는 태몽입니다.

강아지들이 서로 물어뜯고 싸우는 꿈

남의 일에 공연히 참견하여 본의 아니게 손해를 입게 됩니다.

수많은 개들이 하늘을 나는 꿈

하는 일이 모두 뜻대로 이루어지는 대길한 꿈으로 수험생은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강아지들이 야산에 올라가 재주를 부리는 꿈

직장에서 동료들과 단체여행, 단체관람을 가게 됩니다. 국악 한마당 놀이 관람을 하게 됩니다.

자신의 집 개가 남의 집 개들과 노는 꿈

집 식구의 누가 단체에 가입하거나 무뢰한들과 공모할 일이 생깁니다.

과수원에서 강아지들이 과일을 가지고 노는 꿈

하는 일마다 많은 경쟁자를 물리치 고승리 하게 되고 뜻한 바를 이루게 되는 매우 좋은 꿈입니다.

새끼 강아지를 사는 꿈
대인관계의 안 좋았던 부분이 회복될 수 있음을 의미하거나 미혼 여성의 경우 결혼할 남자를 만나게 될 수 있다. 사려는 강아지가 흰색이면 재물운으로도 본다.

개와 노는 꿈
학교나 직장 등 사회에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만함을 의미한다 합니다.


개에게 물리는 꿈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에게서 공격을 받을 수 있고 지인들과의 관계도 나빠질 수 있음, 여성은 싫어하는 사람에게서 청혼을 받을 수 있는 꿈 특히 손가락을 물려 피를 보는 꿈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게 된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
자신에게 도움이 되던 사람을 잃거나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는 흉몽

개가 새끼를 낳는 꿈
집안에 식구가 늘어나거나 재물이 늘어나는 것, 집안에 좋은 일, 경사가 생김


개가 대소변을 보는 꿈
지금 하는 일에 장애가 생길 수 있음


개가 나를 향해 짖는 꿈
주변에 나를 험담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개가 따라오는 꿈
심적으로 매우 피로, 상당히 지친 상태라 쉬어야 할 상태



강아지 보는 꿈
꿈에서 강아지의 의미는 자신을 지지해 주는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아지를 보는 꿈이나 강아지가 나오는 꿈은 자신의 편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흰 강아지 꿈
흰 강아지가 꿈에 나왔다면 현재 고민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그 고민과 고통이 해방되고 호전을 보이며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또는 자신에게 호감과 존경하는 마음 등 좋은 감정을 가진 사람이 자신의 가까이에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그 흰 개를 귀엽다고 느낄수록 자신에 대한 애정이 큰 것을 나타냅니다.


새끼 강아지를 안는 꿈
새끼 강아지를 안는 꿈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주변의 지인 또는 가까운 가족이 현재 힘든 일을 겪고 있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는 꿈으로 주변을 잘 살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새끼 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새끼 강아지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을 꾸었다면 귀인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인에 의해 좋은 삶으로 전환이 가능할 징조로 길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새끼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새끼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을 꾸면 자신이 조직에 가입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이라면 합격이 따르며 새로운 조직에 들어가게 될 징조입니다.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
뒤따라오는 강아지를 냉정하게 쫓아버리는 꿈을 꾸면 자신이 하는 일에 있어서 방해가 되는 사람들을 쫓아버리게 되어 일을 순탄하게 해결하며 환자 또는 질병이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꾸면 병이 완쾌되고 상태가 호전됨을 암시합니다.


예쁜 강아지를 안아주는 꿈
예쁜 강아지가 자신을 따라오며 짖어대서 꼭 껴안아주었더니 짖지 않고 좋아하는 꿈을 꾸면 사랑스러운 딸을 낳게 될 태몽으로 해석합니다.


쥐가 강아지와 어울려 노는 꿈
쥐가 강아지 또는 개와 어울려 노는 꿈을 꾸면 재물이 나 변동 문제에 연관된 일로 출입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부부나 연인과의 사이에 무엇을 진지하게 의논할 사항이 있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검은 개를 보는 꿈
검은 개가 등장하는 꿈은 흉몽입니다. 건강 상태의 이상 또는 가까운 사람의 배신을 의미하며 죽음과 사고를 예 지하 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나쁜 친구의 유혹이나 음모에 연루되는 일이 있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강아지를 입양하는 꿈
강아지를 입양하는 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처지와 입장에서 현재 보다 조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곳으로 옮겨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명예운이 상승하는 것으로 해석되며 주변의 부러움을 살만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뜻하지 않은 귀한 손님을 맞이하게 될 징조이기도 합니다.


개를 선물 받는 꿈
애완용 강아지를 선물 받는 꿈을 꾸면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거나 아는 사람이 뜻밖의 선물을 해주게 될 징조입니다. 행운이 찾아오는 꿈으로
재물과 돈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개가 재롱 피우는 꿈
개가 재롱 피우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자신의 주위에 모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개를 쓰다듬는 꿈
개를 쓰다듬는 꿈은 흉몽에 해당합니다. 자신의 아랫사람이 큰 실수나 사고를 저질러한동안 신경이 곤두설 일이 생길 수 있으며로 인해 고심하게 되고 추진 중인 일들이 순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자신을 속 썩일 일이 있어 그 사람에 대한 미운 감정이 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개가 무리 지어 모여 있는 꿈
여러 마리의 개가 무리 지어 모여있는 꿈을 꾸면 재물을 얻어 부자가 되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하지만 여러 마리의 개가 자신을 에워싸고 짖는 꿈을 꾸었다면
남에게 억울하게 누명을 쓰거나 모함을 받아 어려움을 겪게 되고 괜한 일로 남에게 원한을 사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하겠습니다.


개가 하늘로 오르는 꿈
개가 하늘로 오르는 꿈 또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거나 공중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면 지위와 명예가 크게 상승하여 높은 관직에 올라 출셋길에 오르게 될 길몽입니다.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합격하게 되며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 역시 합격하게 됩니다. 또한 재물이 들어오는 등의 행운이 따를 징조입니다.


새끼 강아지가 태어나는 꿈
개가 새끼를 낳는 꿈 또는 새끼 강아지가 태어나는 꿈을 꾸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길몽으로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 좋은 인연을 만날 것을 암시하며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징조입니다. 또는 상황에 따라 태몽인 경우도 있습니다.

개가 짖는 꿈
개가 짖는 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겨 다툼이 발생하고 마음고생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싸울 일이 발생하거나 자신을 비방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는 꿈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하는 꿈을 꾸면 자신을 보호해 줄 동반자 나가 가운 이웃 등 인간관계에 있어서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집에서 강아지 새끼 낳는 꿈
자신의 사업이나 투자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혹은 태몽으로도 해석되는 꿈입니다.


강아지에게 물리는 꿈
사이가 좋지 않은 사람에게서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에 물려 피 흘리는 꿈
주변 사람이나 , 직장인 등 일자리에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을 꾸셨다면 금일 하루는 주의하여 작업을 하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새끼 강아지를 직접 사는 꿈
대인관계의 안 좋았던 부분이 회복될 수 있음을 의미하거나 미혼 여성의 경우 결혼할 남자를 만나게 될 수 있다.


강아지와 노는 꿈
학교를 다니거나 직장 등 사회에서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원만함 유지 의미함을 암시합니다.



개들끼리 싸우는 꿈
꿈에서 개들끼리 싸운 꿈을 꾸셨다면 이는 아주 좋은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다른 사람들 일에 관여하지 말라는 충고도 내포하고 있다고 하니 길몽이라고 무조건 다 좋은 건 아닌 것 같습니다.



강아지가 집 나가는 꿈
꿈에서 키우던 강아지가 집을 나간 꿈도 많이 슬픈데 이런 꿈 또한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하려던 일이 실패되거나 사업에 실패하고 재물이 흘러나가는 꿈이라고 하니 주의하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새끼 강아지를 품에 안는 꿈
꿈에서 강아지를 품에 쏘옥 안거나 손으로 쓰다듬었다면이꿈은 친척이나 배우자에게 속상한 일이나 그 사이에 불만이 쌓일 수 있다는 징조일 수 있으며, 
태몽일 가능성도 있기에 주위를 한번 둘러보고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새끼 강아지 키우는꿈
이꿈은 자신을 도와주게되는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누군가를 도와주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관계가 나중에 큰 도움이 될것을 암시합니다.



검은 강아지꿈
가까운 지인이나 친구, 직장동료와의 관계가 나빠질 징조입니다. 편하다는 이유로 너무 지나친 행동을 삼가해야 할 것입니다.


새끼 강아지가 죽는꿈
정말 꿈이라도 끔직할수 밖에 없는꿈인데요.계획하던 일이나 추진하던 일이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장애물이나 방해꾼이 생겨 중단되거나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게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타인의 강아지가 자신을 향해 계속 짖어대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속하고있는 조직 내에서 누군가 자신을 비방하고 적대시할 것을 암시합니다.그러므로 행동 및 언어 사용시 한번더 생각하고 실행에 옮겨야할듯합니다.


개를 쓰다듬는 꿈
이 꿈은 자신의직장 부하나 아랫사람에게 크게 신경을 써야 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신경쓰게 되면 신중하게 신경써줘서 좋은결과가 있기를 기대해야합니다.



개를 잃어버리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장 등에서 자신의 지위가 내려가게 됨을 암시합니다.


개를 무서워하는 꿈
타인이나 모르는 아이가 개가 무서워 울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누군가에게 자신을 감시당하거나 쫓겨 손해를 보게됨을 암시합니다.주위를 잘살필고 이런일이 없도록 사전에 차단을 하는것이 좋을듯합니다.


개가 앞마당을 파헤치는 꿈
우연히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거나,자신을 도와줄 협조자, 후원자가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개가 자신의 손을 핥는 꿈
오랫동안 자신을 힘들게 했던 고민거리가 해결되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됩니다.



말하는 새끼 강아지꿈
보통 동물들이 말을 하면 말썽을 의미하더라구요.주위사람과 갈등이 생길수 있으며 강아지의 말을 들을 때 기분이 안좋았다면누군가에게 속임수를 당하고 있다는 해석입니다.


강아지가 물려도 달려드는 꿈
곤란한 처지에 부딪치겠지만 친구와 동료의 도움으로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난다는 해석입니다.



집 개가 집주인 다리를 물어뜯는 꿈
이는 외출, 출장 등의 여행을 가지 못하게되는 꿈입니다.남의 일에 참견했다가 망신살이 뻗치게 되고,예기치 못한 사건이 터져 엄청난 손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생선을 물고 오는 꿈
이꿈은 재물이나 제산 등이 늘것을 증조하는 꿈입니다.



강아지가 이뻐서 만지는 꿈
직장이나 사업에서 스트레스를 받게되는 일이 발생될수있으니주의하여 하루는 보내는게 좋을듯합니다.


강아지 밥그릇이 가득찬 꿈
재물이 들어오고 운수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밥그릇이 비어있었다면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려금전적인 피해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오는 강아지를 쫓는 꿈
이는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이나 자신의 앞길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 생기거나일 등이 생기는데 이를 물리칠 수 있다는 징조를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엄청 비싼 개를 사는 꿈
자신이 투자를 한만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자신의 신분이 상승될 꿈을 암시하며수험생이라면 바라던 시험에 합격될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



어미개와 새끼강아지가 같이 있는 꿈
내주변의 지인이나 동료가 좋은 일을 전해줄 징조입니다.


새끼강아지에게 물려 피나는 꿈
물려서 피가 나는 꿈은 남에게 피해를 끼칠 일이 생기거나누군가에게 고의라도 고의가 아니더라도무언가 피해를 줄 일이 생기는 의미를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흰색 새끼 강아지꿈
고통 고민 등을 해결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하는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긍정적인 의미이다.


검은색 새끼 강아지꿈
검은색 강아지의 꿈은 흉몽으로 해석됩니다.자신의 어떤문제나 골머리는 앓게 하는 일이 생길수도있습니다.직장에 아랫동료가 사고를 치거나 자신이 수습해야하는 일이 발생할수도있습니다.또한 집안에 우환이 생길수 있으니 신경을써야할꺼같습니다.


새끼 강아지를 사거나 입양하는 꿈
주변에 부러움을 살만한 일이 생게 될것음 암시합니다.귀한 손님을 맞이하게되거나 행운이 찾아오는것을 나타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어 꿈, 오징어 꿈 해몽 풀이  (0) 2020.09.10
감 꿈, 감 따는 꿈 해몽  (0) 2020.09.10
돌아가신 조상 꿈 해몽 풀이  (0) 2020.09.08
번개치는 꿈 해몽 풀이  (0) 2020.09.07
교실 꿈, 학교 꿈 해몽 풀이  (0) 2020.09.07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