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내가 바람피는 꿈, 남편(애인)이 바람피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9. 23.

내가 바람피우는 꿈, 남편(애인)이 바람피우는 꿈 해몽 풀이

바람피는 꿈


내가 바람피우는 꿈 해몽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애인이 바람피는 꿈


 

남편

내가 바람피는 꿈

연인에 대한 불만족이 투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해몽으로는 인간관계의 확대로 해석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바람을 피우면서 죄책감을 느끼게 되면 민감한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죄책감이 없다면 본인이 바람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엄마가 바람피우는 꿈

가정생활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과 마찬가지로 집에서 독립을 하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엄마가 바람피우는 꿈은 엄마에 대한 애착관계가 사라져 가고있음을 보여주는 경우라고 하기도 합니다.

아빠가 바람피우는 꿈

아빠는 꿈에서 권력을 의미합니다. 아빠가 바람을 피우는 것은 권력의 약화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쉽게 풀어서 다시 이야기하면 경제적, 정신적으로 집에서 독립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여러 가지 해몽이 가능합니다.

1)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고 명성을 떨치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합니다.

2) 심리몽일 경우도 있습니다. 아내를 의심하는 '의처증'이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상당수입니다.

남편이 바람피우는 꿈

의외일지도 모르지만 남편의 외도 꿈은부부관계가 좋을 때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 안에서 남편의 존재가 커질수록 남편을 잃는 두려움도 커지면서 그것이 외도하는 꿈이 되어 나타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배우자가 바람피우는 꿈

심리 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인이 배우자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된 꿈입니다.

여자 친구가 바람피우는 꿈

행복하고 원만할 때는 이러한 꿈을 꾸지 않습니다. 불안할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됩니다. 과거에 여자 친구가 본인을 속인 적이 있다면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남자 친구가 바람피우는 꿈

첫 번째로 본인이 바람을 피우고 싶은 것이 투영된 것입니다. 두 번째로는 남자 친구가 주식이나 낚시, 게임에 몰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위 사람이 바람피우는 꿈

자신이 아닌 가족이나 친구, 지인 등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새로운 만남과 사랑이 찾아오는 암시입니다. 적극적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에 나가면 좋은 인연을 만날 자도 모릅니다. 모처럼의 기회이므로 그 기회를 잡아보도록 하세요.

 

남편이 바람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
심한 갈등관계에 있는 부부라면 현실이 될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상징 모이다. 즉 남편의 사업이 의외의 성과를 거두어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본업이 아닌 부업이나 취미생활 등이 생각지도 않게 좋은 결과를 거두어 상을 타게 된다든지 돈이 되는 일이 생길 것이다.

연인 혹은 배우자가 바람피우는 장면을 보는 꿈
오히려 자신의 외도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매사 조심하십시오.

애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겨 실연당하는 꿈
막연히 자신이 그런 상황을 바라거나 상대방과의 관계가 불편하면 꿀 수 있습니다.

애인이 자꾸만 멀어져 가는 꿈
두 사람의 관계가 원활하지 못하거나 두 사람이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고 있지 않음을 나타낸다.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이 헤아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생긴 서운함의 표현일 수도 있고 자신과 맞지 않는 상대라는 생각 때문에 이별을 염두에 두고 있기 때문에 꾸는 꿈일 수도 있다. 무엇보다 솔직하게 서로의 감정과 생각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본인의 마음과는 다르게 매사가 진행되는 때라고 하겠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사진을 찍는 꿈
애인이 하는 일이 잘 될 꿈입니다. 성공할 것입니다.

애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겨서 슬퍼하는 꿈
실제 상황이 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는 지금의 애인과 헤어지고 싶다거나 다른 사람을 만나보고 싶다는 욕망의 반영이다. 표면 의식으로는 애인과 잘 지내고 싶지만 마음속의 깊은 욕구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그 마음이 불편하기 때문에 이런 꿈을 꾸게 된다. 그래서 자신이 애인을 배신하는 것이 아니라 배신을 당하는 상황으로서 죄의식을 해결하고자 하는 것이다.

 

애인이 바람피우는 꿈
심리몽 중 하나로 연인의 마음을 의심해 이런 꿈을 꾼다고 해요. 이런 꿈을 자주 꾼다면 믿음과 신뢰의 문제가 생겼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 애인과 다시 만나는 꿈
연애를 하고 있는 중이라면 그 애인에게 불만이 쌓여 있는 걸 의미한다고 해요. 애인이 없거나 있다고 해도 이 꿈은 예전 애인을 잊지 못하고 미련이 있음을 말합니다. 

연예인과 바람피우는 꿈
연예인과 관련된 꿈은 보통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길몽은 아니고 주변 지인들에게 자신을 인정받고 싶어 하는 욕구가 강하면 꾸는 꿈이라고 해요. 


​바람피우다 걸리는 꿈
부주의나 꿈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몰래 추진하던 일이 남들에게 발각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해요. 

​바람피우던 사람과 헤어지는 꿈
본인이 있던 자리로 되돌아가는 걸 뜻한다고 해요. 

​결혼하는 꿈
부동산 계약을 한다거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의 성공을 거둔다고 해요. 


본인이 바람피우는 꿈
현재 생활에 만족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직이나 새 업무를 맡게 될 수 있으며 이러한 일들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이기 되는 꿈이며 현재 결혼생활에 대한 불만이 있을 때 꾸기도 하상 대방의 불륜을 암시하며 누군가와 교제 중이라면 그 이 성과의 거리가 점점 멀어지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우는 꿈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맺고 싶음을 나타내는 꿈 꿈에서 모르는 사람은 자신을 의 마하며 정신적으로 사람들과 소통이 되었으면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


​연예인과 바람피우는 꿈
주변 지인들에게 자신을 인정받고 싶어 하는 욕구가 강하면 꾸는 꿈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나보다 어린 여자와 바람이 나서 헤어지자고 하는 꿈
계획한 일이 실패로 돌아가거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활 꿈이며 그동안 추진해온 일이 중단되거나 가까운 사람과 다투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아내와 애인과 함께 자는 꿈
사업이 꽉 막혀서 일이 잘 풀리지 않아 파산을 하게 되며 안 좋은 결말이 나올 꿈입니다.

아내가 바람피우는 꿈
자신의 사회적인 지위가 높아지거나 승진을 하게 된다. 주변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남편이 다른 여자와 포옹을 하는 경우
남편이 다른 남자의 아내와 껴안고 있는 경우는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하거나 축하할만한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이 바람피우는 꿈
믿음과 신뢰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 애인과 불화가 생기거나 화목이 깨지는 등 시끄러운 일이 발생하는 것을 뜻합니다.

​예전 애인과 다시 만나는 꿈
애인이 있다면 그 애인에게 불만이 쌓여 있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륜 상대와 키스하는 꿈
새로 접하게 된 업무나 계획에 깊이 빠져드는 과정이 나 탐색과정에 해당하는 꿈이며 얕은 키스라면 가볍게 파악하는 것이 되며 깊은 키스를 하면 많은 정보를 살펴볼 것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바람피우다가 걸리는 꿈
원하는 꿈을 목적에 이루지 못하고 실패하게 되며 부주의로 문제가 생길 수가 있으며 몰래 추진하던 일이 남들에게 발갈될수 있는 꿈

​바람피우던 사람과 헤어지는 꿈
본인이 있던 자리로 되돌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바람피운 상대와 결혼까지 하는 꿈
원래 하고 있던 일에서 손을 떼고 다른 좋아한 느 일에 관심을 가지다가 결국 정식으로 새로운 일을 맡는 것을 암시하며 정식으로 이직이 이뤄지거나 새로운 부동산 계약을 맺습니다.


바람피우는데 죄책감을 느끼는 꿈
상대에게 비밀이나 알리고 싶지 않은 것을 본인이 숨기고 싶은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상대가 바람피우는 걸 목격했지만 싸우지 않는 꿈
상대와의 사이가 더 깊어질 예지몽이라고 합니다.

애인이 바람피우고 큰 싸움을 하게 되는 꿈
상대에게 서운함이 쌓여 불만을 품고 있음을 말해주는 꿈

​바람피우는 상대의 아이, 배우자 만나는 꿈
다른 사람 몰래 진행 중인 일이 발각되면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다는 꿈

양다리 걸치는 꿈
애정문제로 마음이 심란하게 될 꿈 신뢰하고 있는 사람에게 현재 좋지 못한 감정을 갖고 있거나 어떤 일로 인해 불안한 마음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부부와 함께 자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집안에 기쁜 일과 행운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


남편의 외도를 의심하는 꿈
남편의 기분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나의 불안감과 초조감이 반영된 꿈

​아내가 딴 남자에게 시집가는 꿈
아내가 중병에 걸리거나 사망하게 될 꿈

 

배우자와 관계를 갖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 성공을 거 두고 엄청난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투자할 곳이 있으면 신중하게 투자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편이 혼외자를 데려오는 외도 꿈
남편이 하는 일이 잘 되거나 횡재수가 있어서 재물이 들어오게 됩니다.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우는 꿈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너무 과대평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다소 거만하지는 않은지 뒤돌아봐야 할 때입니다. 

바람피우는 상대의 가족이 나오는 꿈 
꿈에서 누군가와 바람을 피우는데 그 사람의 배우자 혹은 아이가 나타났다면? 이것은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는 징조입니다. 회사에서 가정에서 친구 관계에서 나의 말이나 행동에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는지 재점검해보고 사소한 것에도 주의를 기울여보도록 하세요. 


바람피우다 걸리는 꿈 
나의 실수 혹은 부주의로 인해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트러블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 냅니다. 또는 몰래 하던 일 타인이 알면 곤란해지는 일이 발각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남편이 다른 남자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꿈
외도나 불륜에 관한 내용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부러워하거나 축하할만한 일이 생긴 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

다른 사람의 부인을 애무하는 꿈
남의 부인을 어루만지는 꿈은 내가 원하던 일을 할 기회가 생기고 원만하게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

자기 부인이 피부가 검은 남자와 육체적 관계를 하는 꿈
꿈에서 자신의 부인이 피부가 검은 남자와 육체적 관계를 맺었다면 직장이나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둘 암시로 높은 직책이나 명예를 얻고 이름을 날리게 될 암시.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아내나 남편이 아니라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내용의 꿈은 매우 나쁜 흉몽으로 자신의 배우자와 사별할 가능성이 있으며 본인에게도 큰 불행이 찾아올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낯선 여자와 걷는 꿈
꿈속에서 남편이 내가 모르는 낯선 여성 과다 정하게 걷는 모습을 봤다면 남편에게 새로운 여자가 생기거나 권태기가 온 것을 암시.

아내가 다른 남자와 육체관계를 하는 꿈
아내가 다른 남자와 육체적인 관계를 맺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업무나 사업이 새로운 방향으로 변화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그 장면을 보고 화가 나서 두 사람을 죽였다면 하는 일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지만 화만 내고 잠에서 깼다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스트레스받을 암시.

다른 사람이 배우자로 나타나는 꿈
내가 결혼한 사람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배우자로 나오는 꿈은 나, 혹은 상대방에게 다른 사람이 생긴 것을 암시하는데 상대방의 불륜 가능성이 더 높고 심할 가능성이 있다.

배우자가 외딴곳에 있는 꿈
사람이 많지 않은 외딴집에 남편이나 아내가 있는 꿈은 결혼 생활이나 직장 생활의 권태감이 나 큰 불만을 나타내는 꿈으로 이혼 가능성을 암시.


남편이 외국 여자와 외도하는 꿈
남편이 먼 지방에 살고 있는 여자나 외국 여성 과육 체적인 관계를 맺는 꿈은 실제로 남편의 외도를 의미하는 경우도 있지만 사업을 하고 있다면 국내외 지점을 늘리는 것을 의미한다.

솔로인데 바람피우는 꿈
결혼을 하지 않았고 현재 만나는 이성도 없지만 바람을 피우는 꿈은 외로움이 꿈으로 투영된 것.

불륜 상대와 결혼하는 꿈
꿈에서 바람피우던 이성과 헤어지고 원래 만나던 사람에게 돌아갔다면 큰 의미가 없지만 결혼을 했다면 새로운 사업이나 부동산 등 계약에 관련된 일이 생길 징조.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