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편지 받는 꿈, 편지 보내는 꿈 해몽

by 꿈 해몽 도사 2020. 10. 16.

편지 받는 꿈, 편지 보내는 꿈 해몽

 

편지를 받은 꿈

작은 일이라도 간과하지 않고 꼼꼼하게 처리하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무시하지 않고 소중하게 대한다면 훗날 큰 이득이 생길 것을 나타내는 편지 꿈입니다.

까치가 편지를 물고 와 우체통에 넣은 꿈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뜻밖의 소식을 전해 듣게 될 꿈입니다. 바람이 이 루어 지거 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 꿈해몽입니다.

누군가에게 편지를 쓰는 꿈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게 될 꿈입니다. 잡지사 또는 신문사에 자신이 쓴 작품을 내게 되거나 누군가에게 청탁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꾸준히 자기 계발을 하여 능력을 향상하거나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될 꿈입니다.

돈이 편지나 문서 종이로 변하는 꿈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 강제적인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의 강압적인 요구나 명령 등을 따르게 되는 것을 말해줍니다. 즉 직장이 나 학교 어떤 일에 있어 강력한 경쟁자에서 시달림과 도전을 받게 되거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기분이 불쾌해질 수 있는 편지 꿈입니다.

모든 재산을 압류해간다는 편지를 받는 꿈

고심하는 일로 인해 몸과 마음이 괴로워질 꿈이니 주의하세요 현재 얽매여 있는 일에서 해방되고 싶어 하는 심리가 표출된 것입니다.

봉투에 들은 편지를 받는 꿈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될 우편물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실제로도 우편을 통 해어 떠한 소식을 듣게 되는 편지 꿈입니다.

 

스승이나 선배에게 편지를 받는 꿈

기념할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바라는 일이 성사되고 기대하던 일이 이뤄지는 것을 말해줍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이 성사되거나 지금껏 소망해온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연애편지를 받는 꿈

마음이 잘 맞는 친구와 좋은 자리를 마련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친한 사람과 어울려 기억에 남는 좋은 추억들을 만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 꿈입니다.

자신에게 개봉된 편지가 배달된 꿈

난처한 입장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숨기고자 하는 비밀이 누군가에게 들통나게 되는 것을 말해줍니다. 즉 좋지 못한 일이 생긴다면 누군가 의혹을 가지고 자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생긴다거나 자유롭지 못한 행동을 하게 될 편지 꿈해몽입니다.

책상 속에 편지가 가득 차 있는 꿈

문서상 길운이 보이게 될 꿈입니다. 어떤 일에서 계약이 체결되거나 일자리가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편지 꿈입니다.

편지를 받는 꿈

기다리던 소식을 듣거나 필요한 정보를 얻게 될 꿈입니다. 새로운 소식을 접하거나 우편물을 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애편지에 관한 꿈

사랑하던 사람에게 실연당하게 될 꿈이니 주의하세요 상대방에게 자신이 한없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기 때문에 꾸게 되는 편지 꿈해몽입니다.

 

사랑고백 편지를 받은 꿈
사랑하는 사람에게 실제 편지를 받게 되거나 사업상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아름다운 꽃 위에 편지가 놓여 있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나 그리운 이로부터 편지가 전해져 올 것입니다.

똥색 봉투에 담긴 편지를 보는 꿈
부고, 청첩장 등을 받게 됩니다.

아버지의 사망 내용이 담긴 부고장을 받은 꿈
실제 부고를 받거나 아니면 사업이나 바라던 일이 성취되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편지봉투를 풀로 붙이는 꿈
자신이 계획했던 일을 성공적으로 마치거나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읽어 내려가는 편지의 글씨가 점점 보이지 않는 꿈
편지를 보낸 발신인의 주소가 변경된 것을 암시합니다.

편지를 보내는 꿈
어떤 기관에 부탁했던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우편물로 넘쳐나는 가방을 들고 오는 우체부를 본 꿈
생각하지도 않은 우편물들을 많이 받게 되는 꿈입니다.


내 앞으로 온 편지를 타인이 가져온 꿈
남과 다툼을 벌일 일이 생기거나 소송이 생겨 당황하게 됩니다.

우체부가 우편물을 주는 꿈
자신이 그동안 숨겨왔던 비밀이 탄로 나 곤경에 빠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우체통에 편지를 보내는 꿈
기관에 청탁하였던 일이 순조롭게 성사되어 기쁨을 말하는 꿈입니다.

우편함에 편지 넣는 꿈
직장인은 직위가 올라갈 수 있거나 부서 이동이 있을 수 있으며, 수험생은 좋은 성적으로 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네요. 혹은 금전운도 좋아져 매사가 순조롭게 풀릴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이라네요. 

​소년 혹은 소녀가 편지를 전해 주는 꿈
계획한 일이 누군가 방해를 하거나 경제적인 문제로 인하여 지연될 수 있거나 포기하게 될 수 있으며, 근거 없는 구설수에 휘말려 한동안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거나, 명예롭지 못한 일에 자신의 이름이 거론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 쓰는 꿈
누군가에게 속마음을 털어놓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윗사람에게 편지 받는 꿈
하는 일에 좋은 성과가 따를 수 있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연인에게 연애편지 쓰는 꿈
좋은 이상형을 만날 수 있거나, 연인과 혼담이 오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연인에게 연애편지 받은 꿈
사업 동맹이나 교류가 생길 수 있거나, 실제 연애편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어린아이가 편지 준 꿈
누군가의 시시비비를 가릴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편지 봉투의 주소가 잘 보이지 않는 꿈
누군가에게 물건이나 돈을 빌려 주고 못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누런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부고를 듣게 될 수 있거나, 청첩장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 봉투에 파란색 직인이 찍혀 있는 편지 받는 꿈
사업이 나날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 봉투를 꼼꼼히 봉하는 꿈
사업의 목표가 이루어지기 힘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산처럼 쌓인 편지들 속에 파 묻히는 꿈
누군가로부터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푸른색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먼 곳으로부터 기분 좋은 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검은색 봉투의 편지 받는 꿈
부고나 비보를 듣게 될 수 있거나, 근심이나 우환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누군가로 부토받은 돈이 편지로 변한 꿈
상압적인 지시나 명령에 따를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를 붙이기 위해 우표 사는 꿈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자신에게 편지 쓰는 꿈
모종의 계기로 인해 자신에 대해 더욱 깊이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피 묻는 편지 꿈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 축하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고인으로부터 편지 받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거나, 친구와 시비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편지로 고백받는 꿈
현재 자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 중 누군가가 자신에게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말해 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자신은 좋아하는 감정이 잘 생기지 않아 곤혹스러운 사태에 처할 수도 있다네요. 

편지 봉투 안에 돈이 들어 있는 꿈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누군가와 다툼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정신 이상인 여자가 연애편지 쓰는 것을 본 꿈
언론, 출판사로 부터 작품 청탁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싸운 친구에게 편지 쓰는 꿈
저변에 있는 관계가 소원한 사람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단절된 관계를 다시 이어나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자신에게 편지 쓰는 꿈 
모종의 계기로 인해 자신에 대해 더욱 깊이 탐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