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하늘을 나는 꿈, 날아 다니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10. 21.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 해몽 풀이

나는 꿈하늘을 나는 꿈


하늘을 나는 꿈

날아다니는 꿈 해몽


누워서 하늘을 보는 꿈
국가, 사회 등 공적인 일에 오랜 기간을 두고 관찰, 관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윗사람이나 상부기관에서 도와주기를 요청해놓고 기다리고 있는 상태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새가 되어 하늘을 나는 꿈
권력자가 되거나 명예로운 인물, 존경받는 인물이 됨을 암시합니다. 아니면 감사나 시찰 등을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어떤 새가 되었는지에 따라 자신이 누릴 권력이나 자신의 작품의 성격이 결정됩니다.

어떤 사람과 같이 하늘을 날거나 걷는 꿈
그 사람이 애인이라면 애정이 깊어지고 혼담이 무르익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과 동일시되는 인물과 서로 도와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승진하거나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됩니다. 또는 일시적으로 어떤 사람과 최고의 기분을 느끼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산의 정상에서 날아 하늘로 오르는 꿈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하나는 하던 일의 절정에서 은퇴하게 되거나 직장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찾아야 한다는 암시입니다. 즉 산이라는 현실적 목표에 도달했으나 동시에 그 현실적 기반을 떠나게 되는 것으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자신이 생각지도 못한 영광스러운 자리로 옮겨가는 것입니다. 즉 자신이 일해온 곳보다 더 높은 곳으로의 이동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하늘에 난 문을 통과해서 천상으로 올라가는 꿈
영광된 자리에 오르거나 최상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됩니다.

하늘 위로 올라가 가장 반짝이고 큰 별을 만져보는 꿈
지위가 높아 지거나 이름을 날릴 꿈입니다.


하늘 위로 올라가 별을 가져오는 꿈
사업이 날로 커지고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늘에서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 꿈
어떤 모임이나 단체를 이끄는 역할을 하고,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실을 맺는 꿈입니다.


산꼭대기로 훨훨 날아가는 꿈
남들보다 빠른 진급을 하고나 빠르게 목적을 달성하는 꿈입니다.

맑은 하늘을 본 꿈

평소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모든 일에 행운이 따라 생각한 대로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승이나 협조자의 도움으로 일처리를 더욱 완벽히 해낼 것입니다.

용이 하늘로 오르는 꿈

하는 일이 크게 성공하게 되어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게 될 꿈입니다. 묘한 경영 기법을 가지고 신상품을 개발하여 국제시장을 놀라게 만드는 것을 나타냅니다.

풍선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허황된 꿈을 버리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라는 꿈입니다. 현실을 벗어나고 싶어 하는 마음 상태나 헛된 희망을 의미하는 하늘꿈입니다.

하늘에 구름이 가득한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꿈입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의도대로 이루어져 막힘이 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 별이 많은 꿈

운세가 좋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입니다. 별이 많았다면 학문적 성과를 얻게 되거나 지상에 발표된 작품이 가치를 인정받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돈이 떨어지는 꿈

뜻밖의 횡재로 큰 부를 축적하게 될 꿈입니다. 생각지 않은 복이 굴러들어 와 삶에 이로운 변화가 찾아오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똥이 떨어진 꿈

많은 부를 획득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진행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어 생활이 여유로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을 나는 꿈

타인의 도움으로 진행하는 일에서 만족할만한 성과를 거두게 될 꿈입니다. 뜻밖의 귀인이나 스승을 만나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쌀이 쏟아지는 꿈

많은 재물을 획득하게 될 꿈입니다. 생산업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리거나 횡재를 하여 많은 금품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늘에서 돌이 떨어진 꿈

하는 일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행하는 일마다 손해를 입게 되거나 자신의 명예가 실추되는 일이 발생하여 막대한 손실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흰 말이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진행하던 사업이 순탄하게 진행됩니다.

자동차가 하늘을 날아가는 꿈
처리하려는 일이 일사천리로 신속하게 처리될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혹은 가정생활이나 직장생활이 편안해지고 세상 사람들에게 자랑할 만한 일이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길몽 중의 길몽으로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좋은 꿈입니다. 원하는 모든 일이 목적하는 대로 다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날개 달린 백마가 하늘을 나는 꿈
고귀한 자식을 낳을 태몽입니다. 학문으로 명예를 얻어 이름이 역사에 남을 자식을 얻습니다. 태몽이 아니라면 자신이 입신출세는 할 길몽입니다.

학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높은 직책에 오르거나 연구직에 종사함을 의미합니다. 자신이나 학으로 동일시되는 인물이 큰 행운을 누리게 됩니다.


새가 하늘을 나는 꿈
현실에 얽매여 살고 싶지 않다는 마음의 표현이거나 지금까지 지지부진 마음대로 풀리지 않아 힘들던 일들이 풀려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공작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자신의 이름과 명성을 학문 등을 통해서 세상에 퍼뜨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독수리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보다 높은 지위와 명예를 얻을 것을 암시합니다. 권력자나 세도가의 도움을 얻어 원하는 대로 일이 잘 풀릴 것입니다.

두꺼비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원하는 일을 이룸을 상징합니다. 즉 사업이나 일의 성공, 혹은 명예와 부귀가 함께하는 어떤 요직을 얻게 됩니다.

나비와 같이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원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소원을 성취하게 됩니다.

스키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
지금까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던 일들이 한꺼번에 이루어집니다. 혹은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내가 승선한 배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크게 부귀를 누릴 길조로서 운세가 확 트일 것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