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말싸움 하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11. 16.

말싸움하는 꿈

 

말싸움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오해와 구설수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에서 이기는 꿈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바라던 소망이 성취되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진행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싸움에서 지는 꿈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불쾌해지거나 자신이 추진 중인 일이 중단되어 좌절감을 느끼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하다가 자신이 먼저 화해를 요청하는 꿈

자신의 의지가 꺾이거나 손상당하거나 패배의식 등 소망을 성취시키지 못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하다가 상대방이 먼저 화해를 요청한 꿈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진행하면서 소망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는 꿈

추진 중인 일이 마무리되긴 하지만, 그 일이 완벽하지 못해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거나, 재추진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자신이 상대방을 때리는 꿈

끈기가 부족하여 어떤 일을 중도에 포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먼저 자신을 때리는 꿈

경쟁자를 물리치고 승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말싸움하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동업자와 갈등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리 지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최선을 다하여 노력함으로써 성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윗사람과 말싸움하다가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

직장에서 상사의 지시에 불응하거나 조직 내 문제로 인하여 좌천되거나 직장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까운 이웃과 말싸움하는 꿈

사소한 일로 친구와 다투거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 때문에 말싸움을 하는 꿈

경제적인 문제로 사소한 다툼을 하게 되고 서로 감정이 나빠져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싸움이 커져서 칼싸움으로 번지는 꿈

나와 능력이 비슷한 경쟁자와 겨루어 서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정신적으로 힘들어 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끼리 말다툼을 하는 꿈

실제로 자신의 배우자와 사소한 말다툼으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말싸움하는 꿈

다른 사람과 의견 충돌로 인해서 작은 말다툼을 하게 되지만 자신에게 좋은 결과로 이끌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말싸움을 하는 꿈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휘말리게 되거나, 자신의 실수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창피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싸움을 걸지만 자신이 무시를 하는 꿈

주변에서 자신의 의견을 부정적으로 생각하지만 결국 잘 추진해 좋은 결과를 얻고, 인정을 받게 되어 명예를 가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말싸움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발생하여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다른 사람들의 오해와 구설수로 인하여 자신이 곤경에 처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암시합니다.

가족과 싸움하는 꿈

가족과의 관계에서는 현실에서도 가족과 다툼이나 싸움이 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상징합니다.

 

이웃과 말싸움하는 꿈

자신 주변에서 사소한 다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고 가까운 친구나 지인과의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나타내어 줍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과 말싸움하는 꿈

이 또한 누군가와의 사소한 일로 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상징하고 이러한 다툼이 자주 발생할 것을 의미합니다.

 

식구들과 말싸움하는 꿈

실제로 집안에서 식구들과 말다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재산 상속 문제 나명의 이전 문제로 서로 감정이 뒤틀어지는 것을 나타내어 줍니다.

집 때문에 말싸움하는 꿈

정신적인 고통을 받을 것을 나타내고 주로 경제적 인문 제로 사소한 다툼이 발생할 것을 의미

부부끼리 말싸움하는 꿈

자신의 배우자와 사소한 말다툼으로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고 서로에게 배려를 해야 할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친구와 말싸움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거나 동업자와의 갈등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의미합니다.

 

시장에서 다른 사람과 말싸움하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 앞에 창피당할 것을 나타내고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자신이 휘말리게 되어 곤욕을 치를 징조

여자와 말싸움하는 꿈

자신의 실수로 명예가 훼손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노력하여 왔던 일들이 실패하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망신 다 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상징합니다.

분노로 인한 말싸움하는 꿈

분노가 복받쳐 싸운다는 것은 평소 자신이 소망하였던 모든 것들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질 것을 나타냅니다.

싸움을 하다 도망치는 꿈

자신의 실수로 인하여 직장에서 윗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고 자신의 실수로 인해 직장에서 큰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을 상징합니다.

 

친구와 말싸움하는 꿈

자신이 하는 일 또는 사업에 문제가 생기거나 동업자와 갈등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윗사람과 말싸움하다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꿈

다니던 직장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소리 지르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함으로써 성공을 하게 된다는 암시 합니다.

자신이 산에서 소리 지르는 꿈

자신의 가정이나 사업 등에 원하는 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진 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동물이 소리 지르는 꿈

자신과 가까운 사람에게 사고가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일, 사업에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말싸움에서 이기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와 말싸움하는 것은 질식된 관념을 분비한다는 뜻이므로 근본적으로 소원 충족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말싸움에서 이겼다면 추진 중인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평소 바라던 소망이 이 루어 자며, 상대방을 제압하고 주도권을 잡아 자신의 의지대로 매사를 진행하게 될 징조입니다.

 

말싸움에서 지는꿈

말싸움에서 상대방에게 밀리거나 상대방을 침묵시키지 못했다면, 극도의 불쾌감을 해소시키지 못한 것으로 불길한 징조입니다. 따라서 머지않아 실제로 누군가와 시비가 붙어 불쾌한 체험을 하거나, 자신이 추진 중인 일이 미수에 그치게 되어 좌절감에 휩싸이게 될 것입니다.

말싸움 도중 상대방이 웃는 꿈

말싸움으로 화가 나서 있는데 상대방이 갑자기 웃었다면 머지않아 추진 중인 일을 마무리하지만, 그 일이 완벽하지 못 해어 떤 문제점이 발생하여 처음부터 다시 검토하거나, 재추진할 징조입니다. 징조입니다.

 

말싸움하다가 화해하는 꿈

말싸움하다가 본인이 먼저 화해를 요청했다면, 자신의 의지가 꺾이거나 손상당하거나, 패배의식을 체험하는 등 소망을 성취시키지 못하게 될 징조입니다.

 

말다툼하는 꿈

실제로 조만간 가까운 누군가와 언쟁이나 싸움이 일어날 있는 꿈입니다.

 

말다툼하다 이기는 꿈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거나 소망이 성취입니다.

 

말다툼해서 지는 꿈

누군가와 경쟁이 밀리거나 시비가 붙어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진행하는 일이 좌절되는 꿈입니다.

 

말다툼하다 화해하는 꿈

자신이 먼저 화해를 했다면 의욕상실 및 소망을 이루지 못할 흉몽 상대방이 화해를 했다면 자신의 뜻대로 일을 처리하여 소망을 성취할 길몽입니다.

부자지간 싸우는 꿈

집안에 불화로 시끄럽고 직장 내에서 싸움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귀신이랑 싸워 이기는 꿈

근심 고민 등이 해소되고 앓고 있던 지병이 호전될 꿈입니다.

싸워서 이기는 꿈

자신과의 라이벌 관계나 경쟁사 등에게 경쟁하여 우위에 설 수 있으며 사업이나 시험의 좋은 결과를 낳을 꿈입니다.

 

싸워서 지는 꿈

반대로 결과가 좋지 못하거나 현재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꿈입니다.

 

땅이나 건물 등의 문제로 부부가 싸우는 꿈

재물이 생겨서 경영사가 순탄하게 발전하여 구하는 목적을 순조롭게 달성하게 된다

형제끼리 싸우는 꿈

집안일이 해결되는 꿈

친구나 동료와 싸우는 꿈

그 사람과의 사이에 있던 갈등이나 문제가 풀리는 징조이다.

싸우는 꿈

싸우는 꿈은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 해몽이 다릅니다. 대체적으로 인간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표현된 심리 몽이나 지금 안고 있는 문제, 이권과 재산에 관련된 꿈입니다.

싸우면서 때리거나 화내는 꿈

싸우는 꿈 중에서 아주 좋지 않은 꿈에 속합니다. 싸우면서 때리거나 화를 내는 꿈은 감정적인 소모나 결과를 낼 수 없는 일에 개입하게 되는 꿈입니다.

싸우면서 맞는 꿈

싸우는 꿈 중에 아주 좋은 꿈으로, 싸우면서 맞았다면 죽을 때까지 맞기를 꿈에서조차 기도하세요.

 

부모님과 싸우는 꿈

꿈에서라도 부모랑 싸우게 되는 상황은 정말 불행한 감정이 들 수밖에 없습니다 가까운 사람끼리 다투는 꿈을 꾸게 되는 건현재 받고 있는 스트레스가 절정에 치닫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말다툼, 말로 싸우는 꿈

몸짓이 아닌 말로 싸우는 말다툼은 좋지 않습니다. 시비로 인해 진짜 싸움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싸우는 꿈

부모님과 싸우는 꿈을 꿨는데 부모님을 이겼다면 매사에 조심하고 또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시부모와 싸우는 꿈

시집 식구들에게 미움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기거나 현재 자신에 대한 마음이 표현된 심리몽으로 보기도 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싸우는 꿈

가족끼리 싸운 꿈은 현실에서 이어지기도 합니다. 가족과 싸워서 이겼다면 싸운 상대에게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형제나 자매끼리 서로 때리고 싸우는 꿈

자매, 형제간에 싸우는 꿈은 서로 우애가 돈독해지고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뜻하지 않던 재물이 생기거나 집안 식구 누군가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행운의 꿈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 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