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욕 하는 꿈, 욕 먹는 꿈 해몽

by 꿈 해몽 도사 2022. 9. 23.

욕 하는 꿈, 욕 먹는 꿈 해몽 풀이는 어떤 의미로 해석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 일수도 있지만 현재 나의 심리상태와 나의 현재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꿈 풀이를 해석하신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욕 하는 꿈 문구의 썸네일


욕 하는 꿈 해몽

욕 먹는 꿈 해몽 



자신이 남에게 욕하는 꿈
길몽으로 풀이되며 하시는 일이 순조로워 목표를 달성할 수 있으며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번창함을 의미합니다.

누군가 욕하며 소란을 피우는 꿈
소송이나 시비 등의 다툼에 휘말리게 되는 꿈으로 피해를 볼 수 있는 흉몽입니다.

여자가 남자에게 욕하는 꿈
실제로는 귀인, 협력자, 조력자 등과의 만남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처음 보는 사람에게 욕하는 꿈
실제로 누군가와의 갈등, 마찰, 싸움 등이 잦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내에게 욕하는 꿈
실제로는 아내에 대한 불만, 짜증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일 수 있습니다.

남편에게 욕하는 꿈 
실제로는 남편과의 마찰, 갈등, 싸움 등이 사라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 나의 오늘의 운세 보기

 

🌜 꿈을 많이 꾸는 이유, 불면증 해결방법



아이가 욕하는 꿈
부모나 형제자매, 선생님, 직장상사 등의 압박이나 압력에서 벗어나 본인의 일을 진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 동료에 욕하는 꿈
직장 동료에게 욕하는 꿈은, 그 직장 동료와의 관계나 우애 등이 더욱 깊어지게 되고, 교류 또한 잦아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입에 테이프를 붙혔다
ㅣㅂ


상사에게 욕하는 꿈
실제로 상사에 대한 많은 불안이 담겨있기도 하지만, 본인의 자존감이나 판단력 등이 저하된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사에게 욕을 먹는 꿈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제대로 평가받지 못해서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성 친구에게 욕먹는 꿈
본인에게 운명의 이성이 나타나 아름다운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 남자 친구에게 욕먹는 꿈 
주로 전 남자 친구를 잃고 새로운 남자 친구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 여자 친구에게 욕먹는 꿈
주로 새로운 여자 친구를 찾게 된다는 것을 암시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에게 욕을 먹는 꿈
역몽으로 어머니의 따뜻한 마음과 다정함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이러한 사랑을 원하는 자신의 생각이 담겨 있는 꿈입니다.

상대방과 심하게 욕을 하고 싸우는 꿈
당분간 주의가 요망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 시비수가 있으며 불평불만이 많은 꿈이니 마음을 안정시키고 싸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남에게 욕을 들어 수치심을 느끼는 꿈
이는 반대로 주변에서 자신을 중요한 사람으로 여긴다던지 중요 직책을 맡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욕을 하고 있다


친구에게 욕하는 꿈
꿈에서 욕하는 내용에 따라 현실에서 그 대화에 대해 크고 작은 문제가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이 자신에게 욕하는 꿈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실제로 연인과 사랑이 더 깊어질 수 있습니다. 연인이 자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애정이 깊어짐을 뜻합니다.

마음속으로 욕하는 꿈
말이 아닌 마음속으로 욕을 하는 꿈은 내성적인 성격이나 주변 환경으로 인해 본인의 주장을 내세우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욕하는데 상대가 비웃는 꿈
자신이 잘되어 소원을 성취하는데 상대방이나 주변 누군가 불쾌하게 생각하거나 시기하게 될 꿈입니다.

헤어진 연인에게 욕먹는 꿈
이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현재 만나고 있는 분이 있다면 순조롭게 애정이 깊어질 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식에게 욕하는 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을 별 탈 없이 마무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살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 다른 사람에게 욕하는 것을 본 꿈
이 꿈은 연인에게 관심이 없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권태기를 의미하는 꿈으로 이로 인해서 새로운 연인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욕하는 상대를 무시하는 꿈
본인이 바라고 원하는 소망, 목적, 목표 등이 마침내 이루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대방에게 욕하지만 반응하지 않는 꿈
본인이 추진하는 여러 일,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욕하는 남자의 모습


편지에 욕이 쓰여있는 꿈
본인의 약점, 콤플렉스, 결점 등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화로 욕 듣는 꿈
실제로 전화하는 상대방과의 사이가 더욱 멀어지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심한 욕을 해서 후회하는 꿈
일이나 사업, 협상, 거래, 투자 등이 제대로 시작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SNS에서 욕하는 꿈 
본인의 목적과 목표를 달성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서로 욕하는 꿈
계획이나 거래, 투자, 협상 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욕을 듣고 우는 꿈
상대방과의 싸움에서 패배하여, 좌천되거나 해고된다는 것을 암시하는 흉몽일 수 있습니다.

욕을 들은 상대가 우는 꿈
경쟁자와 라이벌 등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이권과 이득을 챙기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욕을 듣고도 아무렇지 않은 꿈
모진 시련이나 역경, 고난 등을 이겨내고, 마침내 좋은 성과를 이룩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큰 목소리로 욕하는 꿈
본인에게 찾아온 시련이나 문제 등이 서서히 해결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뒤에서 욕하는 꿈
주변 사람의 도움 없이 본인의 노력과 능력만으로 일, 사업 등을 진행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아주 심한 욕을 하는 꿈
오랫동안 본인을 괴롭혀오던 지병이 낫지 않고 오히려 악화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싸우면서 욕하는 꿈
일이나 사업, 계획, 프로젝트 등에서 크고 작은 갈등이나 마찰 등이 생겨 손해를 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욕 하는 꿈, 욕 먹는 꿈 해몽의 꿈 풀이 잘 보셨나요? 다른 꿈 해몽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더 많은 꿈 해몽 풀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