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금붕어 꿈 해몽 금붕어 태몽

by 꿈 해몽 도사 2022. 10. 1.

금붕어의 꿈은 기본적으로 행복, 현재의 심리, 환경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물고기는 길조이고 행복의 상징입니다. 그중에서도 화려한 금붕어는 경사와 행복의 상징으로 여겨져 재수가 좋고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금붕어 꿈, 금붕어 태몽이 어떤 의미로 해석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 일수도 있지만 현재 나의 심리상태와 나의 현재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꿈 풀이를 해석하신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금붕어 꿈, 금붕어 태몽 문구의 포스터


금붕어 꿈 해몽

금붕어 태몽 


 

금붕어가 어항 밖으로 나오는 꿈
사랑하는 애인이 변심을 하거나 연락을 끊을 수 있습니다.

금붕어가 매우 밝게 빛나는 꿈
알고 있는 지인이 매우 큰 성공을 누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금붕어가 알을 낳는 꿈
잡을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기회가 찾아오는 의미가 됩니다. 하지만 금붕어 알을 보고 기분 나쁘거나 싫은 인상을 품으면 기회를 놓칠 뿐만 아니라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큰 금붕어를 두 팔로 안고 있는 꿈
명예와 큰 재물을 얻게 되며 예술가나 작가는 실력자에게 지도나 조언을 받을 기회를 잡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금붕어를 잡는 꿈
성과를 얻는 암시입니다. 잡은 금붕어가 크면 클수록 큰 성공을 거둘 겁니다. 그러나 금붕어가 작거나 크더라도 실망하면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금붕어가 살아나는 꿈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의 상징인 금붕어가 죽고 살아나는 것은 나쁜 상황이 다시 좋아지는 신호입니다. 이미 틀렸다고 생각했던 사건들에 관한 기회가 찾아오는 의미가 있습니다.

금붕어를 잡아 그릇에 담아오는 꿈
귀한 아들이 태어나게 된다는 태몽과 관련된 꿈입니다.


🍀 나의 오늘의 운세 보기

 

🌜 꿈을 많이 꾸는 이유, 불면증 해결방법



꼬리지느러미가 인상적인 금붕어를 보는 꿈
당신의 매력이 상승하는 신호입니다. 외모와 내면이 모두 아름다워져서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금붕어를 어항 속에 넣어 기르는 꿈
예능학원을 차려 인재를 양성하는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멀쩡하던 금붕어가 갑자기 죽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분류되며 큰 악재가 다가와 재산에 큰 피해를 입을 수 있고 소속된 회사나 사업이 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활발한 금붕어를 보는 꿈
이 꿈은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질병이 있는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앓던 병이 호전이 되는 긍정적인 의미를 뜻합니다.

더러운 물에서 헤엄치는 금붕어 꿈
내가 가진 재산이 위태로운 상황에 처하게 되거나 재산을 노리고 접근하는 나쁜 사람들에게 둘러싸이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금붕어를 잡는 꿈
이 꿈은 외모가 아주 뛰어난 예쁜 딸아이를 갖는 꿈으로 승진, 승급 등 지위가 높아지게 되는 뜻도 해당됩니다.

금붕어 떼를 보는 꿈
가정이나 집안에 많은 재산을 쌓게 되는 재물운이 좋아지는 징조의 꿈입니다.

금붕어가 병에 걸리는 꿈
실망을 의미합니다. 금붕어가 병에 걸리는 것은 행복에 그늘이 보이는 암시입니다. 잘 될 거라고 믿었던 일을 그르치거나 한 번쯤 얻었던 행복이 금방 사라지거나 하는 실망스러운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금붕어가 선녀로 변신하는 꿈
오래된 고서자료에서 새로운 사실을 발견하여 이론을 정립하게 되거나 뜻밖의 미인과 사랑을 속삭이게 됩니다.

금붕어가 땅에 떨어져 어항에 집어넣는 꿈
예술적 능력이 뛰어난 아이를 출산하게 됩니다.

큰 금붕어 꿈
재물, 평판, 명예가 상승하며 좋은 일이 많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금붕어에게 물리는 꿈
재능 개화를 의미합니다. 금붕어에 물려 놀라거나 아프다고 느끼면 금붕어가 당신 안에 잠들어 있는 재능을 지적하고 있는 징조입니다.

자신이 금붕어로 변하는 꿈
흉몽으로 분류되며 하는 일이나 사업이 어려워지거나 생활이 궁핍해져 힘든 상황이 찾아올 것을 의미합니다. 사전에 철저한 대비를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금붕어가 서로 뒤엉켜 있는 것을 보는 꿈
사회에 많은 공헌을 하고 큰 기업가가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됩니다.

어항 속의 금붕어를 관찰하는 꿈
예술, 작품으로 성공하거나 여직원을 많이 거느리는 기업가가 될 꿈입니다.

 



금붕어를 먹는 꿈

가정에 불행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갑자기 아픈 사람이 생기거나 다치게 되고 시험이나 취직에서 계속 떨어지게 되어 불행한 삶을 살게 된다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금붕어가 짝짓기 하는 꿈
싱글분들은 본인과 잘 맞는 연인을 만 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결혼하신 분들은 주변 관심이 잇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게 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금붕어가 도망가는 꿈
행복을 놓치는 암시입니다. 당신에게서 행복이 멀어지는 암시입니다. 주로 금전적인 손해나 나가지 않을 돈이 나갈 수 있습니다.

금붕어를 잡으려다 놓치는 꿈
본인이 노력했던 일의 결과가 좋지 못하게 됩니다. 흉몽입니다.

금붕어를 사서 집으로 가져오는 꿈
예쁜 딸을 낳을 태몽입니다. 경사, 재물, 횡재수가 따를 것입니다.

 

어항 안의 주황색 금붕어가 헤엄치고 있다



금붕어가 물 위로 떠오르는 꿈
큰 성공을 의미합니다.  특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과정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많은 재물과 명예를 가져오게 되는 꿈입니다.

금붕어가 물길 반대로 빠르게 헤엄치는 꿈
현재 어려운 상황이지만 점차 나아지며 승진, 합격, 계약 성사 등 좋은 성과를 거둠을 의미합니다.

금붕어가 연못에서 노니는 꿈
연회석이나 회식자리에서 주인공이 되어 즐겁게 지냅니다.

금붕어가 물방울을 뿜어대는 꿈
신상품을 개발하여 호응을 얻어 대성공합니다.

금붕어가 똥을 싸는 꿈
돈을 빌려주고 이자를 받게 될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항 속의 금붕어를 바라보는 꿈
장차 예술분야에서 성공하거나 많은 종업원을 거느리는 기업인이 될 아이를 낳는다.

 



붕어가 갑자기 큰 잉어로 변하는 꿈
이 꿈은 자수성가하여 대성할 것으로 해석되며 아주 좋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눈이 까만 금붕어를 보거나 좋아지는 꿈
딸을 낳을 꿈입니다. 눈이 크고 까만 귀여운 딸을 얻게 됩니다.

연못 가운데서 금붕어가 놀고 있는 것을 본 꿈
노래방이나 모임에서 주인공이 되어 풍악을 울릴 일이 있습니다. 희소식이 찾아올 징조입니다.

금붕어끼리 입 맞추는 것을 본 꿈
강한 연애운의 상승이 기대됩니다. 사랑하는 애인과 함께 단꿈을 꾸게 될 징조입니다. 결혼, 결합, 만남, 계약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금붕어가 사람으로 변하는 꿈
조만간 인생의 반려자를 만나게 되어 혼인을 하게 되는 좋은 암시의 꿈입니다.

금붕어가 새끼를 낳는 꿈
금붕어가 많을수록 본인에게 벌어들이는 돈이 많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붕어를 하천에 풀어 주는 꿈
크게 꾸었던 꿈을 다 이루지 못해 좌절하게 되는 암시의 꿈입니다. 회사를 그만두게 되거나 하던 일을 그만두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빨간 금붕어를 키우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근심 걱정이 해결되는 꿈입니다. 문제가 술술 풀리게 된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본인이 연애 중이라면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금빛 금붕어의 꿈
금전운 상승의 길몽입니다. 급여가 오르거나 임시 수입이 있는 등 뭔가 좋은 일이 있어 금전적으로 윤택해집니다.

노란 금붕어 꿈
행운을 불러오며 사회적 지위에 대한 상승 꿈입니다. 집안에 생각지도 않은 경사가 생기기도 하는 징조의 꿈입니다.

검은 금붕어를 키우는 꿈
본인의 재능을 재발견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 금붕어를 키우는 꿈
금전 재물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좋은 길몽입니다.

 


금붕어 태몽, 금붕어 꿈 해몽 풀이 잘 보셨나요? 다른 꿈 해몽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더 많은 꿈 해몽 풀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