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짝사랑 꿈 해몽

by 꿈 해몽 도사 2022. 10. 7.

좋아하는 사람이 꿈속에 나오는 의미는 현재 당신의 감정 상태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상대방을 생각하는 감정이 커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상황별로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짝사랑 꿈의 의미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 일수도 있지만 현재 나의 심리상태와 나의 현재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꿈 풀이를 해석하신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문구의 포스터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짝사랑 꿈 해몽 


거울 속에 좋아하는 사람의 얼굴이 보이는 꿈
거울은 마음이나 영감 등을 상징하는 것과 동시에 연인이나 신분, 소식통 등도 상징합니다. 현실에서도 그렇게 좋은 느낌의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사람이 당신을 찾아올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꿈
상대가 다른 사람을 좋아하고 있음을 비추어주고 추진 중인 일들은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성관계를 하는데 여자가 등을 돌리는 꿈
자신이 믿고 의지했던 사람과 헤어지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상대방과 정신적으로 더 깊은 관계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나타낸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랑 사귀는 꿈
본인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심리 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본인이 연애를 하고 싶고 누군가로부터 사랑받고 싶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금전적인 수익이 생긴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그 사람과 무엇을 했는지가 해석에 있어서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한 행동이 본인이 현재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욕망입니다. 현실에서 원하는 것을 꿈에서 이루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성관계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관계를 맺고 싶은 소망이 꿈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더 접근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꿈에 투영된 심리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또한 관계하는 꿈은 당신에게 인간관계에서 큰 행운이 찾아오는 것을 알려주는 예지몽입니다.


🍀 나의 오늘의 운세 보기

 

🌜 꿈을 많이 꾸는 이유, 불면증 해결방법


좋아하는 사람과 손 잡는 꿈
그 사람과 친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어떠한 계기로 급격히 가까워지게 되며 오랜 관계로 깊어지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집에 오는 꿈
상대방이 현실에서도 나에게 할 말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냉정하게 대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은 당신의 마음에 대해 전혀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현실에서 결국 짝사랑임을 자각하는 일들이 있었을 때 꾸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문지방 위에 앉아 바라보는 꿈
결혼에 대한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을 말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 꿈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죽는다면 참으로 슬프겠지만 꿈은 반대입니다. 앞으로 사이가 좋아지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드라이브를 하는 꿈
그 사람과 현실에서 연애를 할 것입니다. 아니면 연애 생활이 원만해질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자신의 집에서 함께 지내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뭔가 나에게 전하고 싶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기차 길에서 나란히 앉아 대화하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꿈
당신의 열망을 반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애 성사 바로 직전이라면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 이러한 꿈을 꾸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과 가깝지 않고 혼자서 짝사랑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친구를 사귀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칭찬이나 즐거울만한 일이 생깁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랑 뽀뽀하는 꿈
자신의 마음을 반영한 심리 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음속으로 혼자 좋아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를 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연인이 생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마주 보는 꿈
자신에게 더 주목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 꿈입니다. 자신에 대해 더 알아달라는 소망의 표현입니다. 혹은 좋아하는 사람이 당신의 마음을 깨닫고 있는 사인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좋아하는 사람에게 큰 소리를 지르고 싶은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 인하여 자신의 바람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주변의 걸림돌을 제거할 징조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꽃길을 걷는 꿈
사랑의 결실을 맺을 것을 상징하고 추진하고자 하는 일들이 잘 진행될 것을 상징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연애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꿈
실제로 다른 이성이 생겨서 연애를 하는 중이거나 아니면 그 직전의 상황임을 암시하고 있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랑 데이트하는 꿈
큰 이익을 볼 수 있는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어렵던 혼담이 성사될 수 있습니다. 보람된 일을 해서 아주 행복하고 기쁠 것을 뜻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고 있는 꿈
주변에 진행하고 있는 일련의 상황들이 어려움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진행하는 일마다 방해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이는 꿈
사실은 그 사람에게 호감을 사고 싶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산책하는 꿈
친구와 애인을 만나 분위기 있는 장소에서 아름다운 이야기꽃을 피우게 될 징조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맞는 꿈
상대가 당신에게 더 대화가 필요하고 알아가고 싶은 생각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연인이 아닌 친구의 한 사람으로서 더 관계를 심화하고자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미소를 지어 보이는 꿈
자신에게 좋은 일들이 가득 생겨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할 것을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결혼하는 꿈
자신의 약점이 세상에 밝혀지고 추진하고 있는 일이나 대인관계가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창문에 커튼을 치는 꿈
연인과의 사이에 벽이 생겨 작은 오해가 있거나 자신의 진실한 마음이 잘 전달되지 않을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술 먹고 실수하는 꿈
좋아하는 상대와 싸우게 되거나 뜻이 맞지 않아서 이별하게 될 징조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안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꿈
자신이 어떤 일이나 적극적인 행동을 실천함으로 인하여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꿈
꿈속에서는 행복해 보인다고 해서 현실도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일방적인 강한 마음은 상대방과의 거리를 만드는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너무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않도록 적당한 거리감을 갖도록 합시다.

좋아하는 선생님이 나오는 꿈
빨리 성인이 되어 어른스러운 연애를 해보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는 상징의 꿈입니다. 받은 꽃다발이 화려할수록 더 깊은 애정을 받을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롤러코스터를 같이 타는 꿈
같이 타는 사람에게 아쉬움을 느끼고 있음을 반영한 꿈입니다. 안정된 상태와 지루한 상황이 계속되어 설레는 것을 원하는 상황입니다. 권태기의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기뻐하는 꿈
실제로 자신이 혼자 좋아하고 있던 사람과 교제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자신이나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로 대화하는 꿈
사랑이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하지 않는 꿈
현실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할 수 있는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집에 가는 꿈
상대방과 좀 더 발전된 관계가 된다는 뜻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카페에서 만나는 꿈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운수가 좋을 징조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화장품을 사주는 꿈
상대방이 결혼 선물을 주거나 애정 표시를 하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중국집에서 음식을 먹는 꿈
혼담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업상의 일에서도 불이익을 당하게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 멋있거나 예쁘게 나오는 꿈
자신에게 꼭 필요한 지식을 탐독하게 되거나 덕망이 높은 사람과 인연을 맺을 것을 상징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
미진하던 일이 갑자기 성사되고 상대방에 나쁜 감정이 해소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희롱하는 꿈
자신이 추진하려는 일에 더 애착을 가지거나 좋아하는 사람에게 집착을 보이게 될 꿈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위로해주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들이 힘든 상황을 맞이할 것을 나타내고 근심이나 걱정거리로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포옹하는 꿈
생각한 일을 추진하지만 많은 부담감을 느끼게 된다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한테 모욕을 당하는
운수나 행운이 찾아올 것을 상징하고 하는 일은 잘 풀리고 일진이 좋아질 것을 상징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쫓아오는 꿈
자신이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리게 되지만 상대는 자신에게 관심을 가져 주지 않을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 가는 꿈
집안에서 교제를 반대하거나 둘 중 한 사람이 멀리 떠날 수 있습니다. 또는 두 사람의 신상에 불행이 닥칠 수 있어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을 불러도 대답이 없는 꿈
사소한 잘못된 언행이나 행동으로 인하여 두 사람 사이가 더욱 멀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우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헤어진다는 꿈입니다. 관계가 좋아지도록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과거에 좋아했던 사람이 나오는 꿈
과거에 하다가 그만뒀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둘 사이가 전보다 더 돈독해질 것을 의미합니다.

짝사랑 또는 삼각관계였던 여자가 자신의 품에 안기는 꿈
성취하고 싶던 일이나 두 사람이 관여하는 일에 착수하나 심적 고통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짝사랑하는 여성이 자기 품에 안기는 꿈
동업자와 함께 하는 일에 난관이 생겨 순조롭지 못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짝사랑이 이루어져 행복해하는 꿈
현실에서 이루지 못하는 사랑을 꿈에서나마 이루는 것입니다. 조금 더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짝사랑을 하고 있는 전 남자 친구가 나오는 꿈
기대감만 앞서고 만날 수 없는 현실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앞서가는 행동으로 상대에게 불신을 줄 수도 있습니다. 짝사랑은 매우 매력적인 미래의 소망으로 보이지만 당해낼 수 없는 마음의 상징으로 받아들여집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짝사랑 꿈 해몽 풀이 잘 보셨나요? 꿈 풀이가 좋든 안 좋든 현실에서 최선을 다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