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방귀 뀌는 꿈, 방귀 냄새 나는 꿈, 방귀 냄새 맡는 꿈 해몽

by 꿈 해몽 도사 2022. 11. 11.

방귀 뀌는 꿈, 방귀 냄새나는 꿈, 방귀 냄새 맡는 꿈 해몽

꿈속에서 방귀는 사태의 호전이나 연애의 발전을 암시하고, 응어리와 불만, 토해내고 싶은 것, 컨디션 불량 등을 상징합니다. 또는 액운을 없애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별로 방귀 뀌는 꿈, 방귀 냄새나는 꿈, 방귀 냄새 맡는 꿈의 의미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 일수도 있지만 현재 나의 심리상태와 나의 현재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꿈 풀이를 해석하신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방귀 뀌는 꿈 문구의 포스터


방귀 뀌는 꿈, 방귀 냄새나는 꿈 해몽

방귀 냄새 맡는 꿈 해몽 


방귀 냄새 맡는 꿈
잦은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이 지치게 될 꿈입니다.

 

방귀를 뀌었다가 다른 사람에게 들키는 꿈
방귀를 뀌었다가 남들에게 들키는 꿈은 실패를 두려워하는 심리 상태를 나타냅니다. 

방귀를 참는 꿈
대인관계에서 큰 트러블이 발생해 지인들과 마찰이 일어나거나 자신을 구원해줄 귀인을 놓치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다른 사람이 방귀 뀌는 꿈
타인이 방귀 뀌게 되면 그 사람과 관계가 가까워질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조만간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방귀 뀌는 꿈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는 등 연애운이 크게 상승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 고백을 받게 되는 의미입니다.

 


다른 사람 앞에서 몰래 방귀 뀌는 꿈
어떤 일로 상황이 곤란해지거나 불편한 상황이 발생하는 등 마음이 많이 불안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성 앞에서 방귀 뀌는 꿈
새로운 인연이나 좋은 사람을 만나 연애를 하거나, 결혼을 하게 되는 뜻입니다.

시원하게 방귀 뀌는 꿈
막혔던 것이 뚫리는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가까운 미래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그동안 당신을 힘겹게 했던 고민이나 상황들이 말끔히 해결하게 되는 꿈입니다.


🍀 나의 오늘의 운세 보기

 

🌜 꿈을 많이 꾸는 이유, 불면증 해결방법



방귀와 함께 똥 싸는 꿈
안 좋을 것 같은 느낌이지만 꿈에서는 반대로 해석됩니다. 가정에 아주 좋은 일이나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뜻입니다.

소리 없이 방귀 뀌는 꿈
건강이 안 좋아져서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 꿈입니다. 건강을 체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대변을 보려고 했는데 방귀만 나오는 꿈
똥 싸는데 방귀만 나오는 꿈은 현재 시험을 치거나 면접을 본 사람이라면 곧 합격, 취직을 하게 될 것입니다. 경제적인 운도 같이 따라오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얼굴에 방귀 뀌는 꿈
다른 사람과 우연한 기회로 관계를 맺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방귀가 마려워 손으로 엉덩이를 막고 있다

 

 

 

 

 

 

 

 

 

 

 

 

 

 

 

 

 

 

방귀를 여러 번 뀌는 꿈

그때의 기분에 따라 달라집니다. 시원하게 방귀를 뀌었다면 이는 좋은 일들이 생기는 것의 의미하지만 시원하지

못한 방귀 꿈이었다면 이는 현실에서 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답답해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이 방귀 뀌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인연이나 인생에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방귀를 제대로 뀌지 못하는 꿈
선택의 순간에 단 한 번으로 실수로 타인에게 큰 손해를 입히게 되는 뜻입니다.

몰래 방귀 뀌는 꿈
어떠한 일로 인해 곤란해지거나 민망한 상황에 처하는 등 심적으로 불안해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방귀가 계속 나오는 꿈
방귀가 연달아 나오는 꿈은 현재 자신의 내면에 불안하거나 초조함을 상징합니다.

가스와 함께 똥이 같이 나온 꿈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이며 재물운도 상승합니다. 목돈이 들어오게 되어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자신이 변기에 앉아 방귀 뀌는 꿈
자신의 내면 속에 고민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지인에게 고민을 털어 일이 잘 풀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의 방귀 냄새가 독한 꿈
자신의 지인들에게 안 좋은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후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됩니다.

​방귀 소리를 듣고 불쾌감을 느끼는 꿈
누군가 내뱉은 당돌한 발언이나 속마음 등에 당황하는 나의 모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방귀 뀌다가 똥 나오는 꿈
꿈에서 대변은 재물이나 돈 등 을 상징하는 것으로 아주 길몽입니다. 사업적으로 혹은 집안에 물질적으로 큰 이득을 보게 되는 뜻입니다.

 



연인 또는 애인이 방귀를 뀌는 꿈
상대의 감정에 휘둘리기 쉬워  일일이 모든 것에 반응하면 진이 빠집니다. 애인이라고는 하지만 원래는 남입니다. 지치면 때로는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방귀를 뀌고 당황하는 꿈
자신의 행동과 말에 신경 써야 합니다. 다른 사람과 거리를 두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큰 소리로 방귀 뀌는 꿈
지금 가지고 있는 큰 문제들이 점점 해결된다는 뜻입니다. 자신을 힘들게 하는 장애물들이 사라지고 일이 순탄하게 흐르는 것을 말합니다.

내가 방귀 뀐 게 아닌데 의심받는 꿈
현실에서도 어떤 일들에 대해 오해가 생기게 됩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미연에 조심해야 합니다.

소변보는데 방귀 나오는 꿈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원하는 2가지의 일이 이루어지는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됩니다.

방귀를 뀌며 날아다니는 꿈
지금까지 소망했던 연애가 이루어지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방귀 뀌는 꿈, 방귀 냄새나는 꿈, 방귀 냄새 맡는 꿈 해몽 잘 보셨나요? 꿈 풀이가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현실에서 최선을 다하면 모든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