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웨딩드레스 입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4. 2. 6.

웨딩드레스 입는 꿈 해몽 풀이

웨딩드레스 꿈


웨딩드레스 꿈

웨딩드레스 입는 꿈


웨딩드레스 입는 꿈

 

어머니가 신부가 되어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올리는 꿈
어머니의 신상에 심각한 우환이 닥칠 조짐입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치명타를 입을 중환을 앓게 되거나 돌아가실 수도 있습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신경 쓸 일은 피하도록 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각별한 조심과 마음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언제 어느 곳에서 그런 고통과 이별이 준비되어 있는지는 사실 아무도 모르는 일이니 같이 있는 동안 최선을 다해 어머니께 잘해 드리는 게 후회를 줄이는 방법일 것입니다.

 

 

웨딩드레스가 어울리지 않는 꿈
당신의 마음이 채워지지 않았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작은 것이라도 상관없이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만들도록 합시다.

 


다른 사람이 웨딩드레스는 입혀주는 꿈
웨딩드레스 입는 꿈과 마찬가지로 결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애인이 있으신 분들은 청혼을 받을 것입니다. 오랫동안 연애를 한 사람은 결혼 준비를 하게 될 것입니다.

웨딩드레스 입은 상태에서 공포를 느끼는 꿈
현재하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고 크고 작은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일의 진행이 늦어지고 문제가 발생하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꿈
실제로 결혼에 대해서 고민을 하고 있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신부가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것을 본 꿈
임산부의 경우 아이를 임신하게 됨을 뜻하는 태몽이며 일반적으로 본인의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꿈으로 해석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일을 하는 꿈
본인의 직장이나 하는 일에 있어서 인정을 받게 되며 능력을 표출할 기회가 생길 꿈입니다.

웨딩드레스를 잘 입지 못하는 꿈
사이즈가 맞지 않는 등의 이유로 웨딩드레스를 잘 입을 수없는 꿈은 결혼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냅니다. 기혼자의 경우 지금의 생활에 불만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 앞에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결혼식이 아닌데 많은 사람들 앞에서 웨딩 드레스를 입는 꿈은 당신의 연애에 대한 욕망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과감하게 자신을 어필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꿈
싱글의 경우에는 연애운 상승을 기혼의 경우는 연인과의 관계가 거침없이 진행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달리는 꿈
당신이 결혼에 초조해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아무리 초조해해도 결국은 인연이 있는 사람과 연결됩니다.
만약 결혼이 잘못되더라도 독서나 홀로 여행 등을 즐기며 인연이 아니었음을 하고 빠르게 단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웨딩드레스

웨딩드레스를 입고 신랑과 나란히 서서 결혼식을 올리는 꿈

결사나 계모임 동창회 등에서 어떤 책임을 맡게 됩니다.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미혼여성이 꾸었다면 실제로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고 혹은 새로운 직장에 들어서거나 새 사업을 시작하거나 동업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슬프게 우는 꿈

지금 자신이 준비하고 있던 일들이 모두 자신의 예상과는 다르게 흘러가게 됩니다.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에 들어서는 꿈

입학, 계약 등이 성립됩니다.

혼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들어가는 꿈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자신이 원하던 계약이나 일들이 성과를 보이기 시작한다는 의미입니다.

미혼여성이 화려한 금마차나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하는 꿈

결혼에 대한 환상, 결혼하고 싶어 하는 자기 마음의 표시입니다.

웨딩드레스가 찢어지는 꿈

내 주변이나 나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런 꿈을 꾸었을 때 작은 일 하나에도 신경을 많이 써주시고 항상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웨딩드레스에 하얀 눈꽃이 우아하고 곱게 피어있는 꿈

순수한 진리와 사랑과 행복이 사뿐히 가슴에 안깁니다. 흰 눈꽃처럼 맑고 밝은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됩니다. 멋진 예술 꿈을 꾸게 됩니다.

하얀 웨딩드레스에 시커먼 먹물이 튀어 얼룩진 꿈

호사다마 격으로 기쁜 경사에 악귀가 발동하여 설치게 됩니다. 옥에 티가 있어 삶의 희로애락에 뒤섞입니다. 불쾌, 반 흉반 길이 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새로운 시작, 행복, 사랑을 상징합니다. 특히 연애, 결혼, 임신 등 큰 변화를 암시할 수 있습니다.

 

이쁜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자신감과 자아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자신의 내적 아름다움과 가치를 인식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낡은 웨딩드레스를 입는 꿈

이는 현재의 관계나 상황에 대한 불만이나 불안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선물 받는 꿈

좋은 소식이나 기쁜 일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기회나 행운이 올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웨딩드레스를 잃어버리는 꿈

혼란스러움과 불안감을 상징합니다. 특히 사랑이나 결혼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꿈

창조성과 독창성을 상징합니다.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을 나타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보러 가기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 가기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