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4. 2. 6.

​이빨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이빨빠지는 꿈

금으로 이빨을 떼우는
금으로 이빨을 떼우는 꿈은 집 안에 누군가가 금배지를 달 운세이고, 새로운 단체를 구성하여 업무를 철저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나가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의 이빨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난 꿈
다른사람의 이빨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난 꿈은 어떤 일이든지 자신에게 이익을 가져오게 됩니다.

앞니에 가짜 이빨을 해 넣는 꿈
앞니에 가짜 이빨을 해 넣는 꿈은 솔로로 지내던 사람은 자신과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을 만나게 됩니다.

이빨


가짜 이빨에서 빛이 나는 꿈
가짜 이빨에서 빛이 나는 꿈은 재능이 뛰어난 인재를 등용하게 되거나 인품이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썩은 이빨이 뽑힌 꿈
썩은 이빨이 뽑히는 꿈은 걱정이 사라지고, 환자가 이 꿈을 꾸게 되면 사망을 예고합니다. 또한 직장인은 실직당할 수 있습니다.

 

 



이빨의 색이 노랗거나 검은 빛을 띠는 꿈
이빨의 색이 노랗거나 검은 빛을 띠는 꿈은 집 안이나 사업상 안 좋은 일이 생깁니다.


새 이빨이 나는 꿈
새 이빨이 나는 꿈은 그 동안 소원했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사업의 번창을 알려주며 재능있는 인재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이빨이 부러진 꿈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자신이 다치거나 질병이 생길 우려가 있으며 계획한 일이 실패하거나 사업이 망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빨이 흔들거리는 꿈
이빨이 흔들거리는 꿈은 자신의 신분을 위협당하거나 사업이나 조직이 붕괴되고 직장에서 실직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사랑니 뽑는 꿈
사랑니를 뽑는 꿈은 멀쩡한 사랑니를 수술로 인하여 발치하는 꿈은 가족이나 가까운 친지 중 크게 다치거나 나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만약 썩어가는 사랑니를 발치했더라면 나를 가장 힘들게 하던 일이 해결되는 좋은 꿈 뜻 합니다.

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꿈
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꿈은 본인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왔던 부분을 채워 나갈 것을 암시는 꿈으로 자신의 기대치가 올라감에 따라 능률을 올리는 좋은 꿈에 속합니다.

잇몸이 아프거나 이빨 사이가 벌어지는 꿈
잇몸이 아프거나 이빨 사이가 벌어지는 꿈은 재산이 빠져나감이나 새는 것을 의미해 예측하지 못했던 일에 재산을 탕진하거나 시비에 휘말려 집안까지 불행해지는 꿈입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
윗니가 빠지는 꿈은 보통 윗니가 빠지면 가족 중에 어른에게 안 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안 좋은 일이 꼭 일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가족을 살뜰히 더 챙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아랫니는 보통 나보다 아랫사람을 의미합니다. 아랫니가 빠지면 아랫사람 또는 동생이나 직장 후배 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송곳니 빠지는 꿈
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길몽으로 재물운이 올 것을 암시합니다. 

사랑니가 빠지는 꿈
사랑니가 빠지는 꿈은 사랑니는 꼭 있어야 할 필요는 없는 이빨로 발치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사랑니는 현실과 같은 해석으로 풀이됩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

앞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님이 많이 아프시거나 건강상태가 악화되는 암시입니다. 또는 소송 등이 있을 징조로 매우 불길합니다.


이빨에 충치가 생기는 꿈
이빨에 충치가 생기는 꿈은 인간관계에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믿고 지내왔던 사람과 소원해지거나 안 보는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금니 깨지는 꿈
금니가 깨지는 꿈은 집안 식구중 한명이 성공하는 꿈으로 가는 길몽입니다.

어금니가 아프거나 빠지는 꿈
어금니가 아프거나 빠지는 꿈은 부모님의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꿈입니다.  

잇몸 치료하는 꿈
잇몸을 치료하는 꿈은 다툼이나 싸움을 멈추고 화를 하는 꿈입니다.​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빠지는 꿈은 좋은 꿈으로 해석이 되기 힘듭니다.보통 이빨이 빠지는 것은 가족 중에 우환이 생긴다는 것으로 보는 견해가 많습니다.빠지는 이빨의 위치에 따라 우환이 있는 사람이 달라집니다.

금이빨 빠지는 꿈

금이빨이 빠지는 꿈은 멀쩡한 금니가 빠지게 되면 예기치 않는 사고가 날 조짐을 암시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조심하게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이빨 다 빠지는 꿈

이빨이 다 빠지는 꿈 자체가 누군가의 죽는 꿈 입니다. 반드시 '죽음'으로 발현되는 것은 아니지만 누군가가 병이 들거나 회사에서 해고를 당하기도 합니다. 윗니가 빠지면 윗사람, 아랫 이빨이 빠지면 아랫사람으로 해석됩니다.

이빨 하나가 빠지는 꿈

이빨 하나가 빠지는 꿈은 일가친척 중의 한 사람이 죽거나 아니면 이별을 하게 되며 자기 주위의 이로웠던 사람과도 헤어지게 됩니다.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

호랑이의 이빨이 빠지는 꿈은 성공을 애타게 기다리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상당히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실패나 능력 상실 등을 암시하는 흉몽이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이빨이 빠지는 꿈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이빨이 빠지는 꿈은 평소 존경하던 사람이 죽게 되거나 좋지 않은 소식을 듣게 될 것입니다.

아팠던 이빨이 빠지는 꿈

아팠던 이빨이 빠지는 꿈은 병중에 있던 환자가 사망을 하거나 자기가 부리던 직원이 사표를 내고 퇴사하게 될 것입니다.

이빨이 하나도 남김없이 몽땅 빠지는 꿈

이빨이 하나도 남김없이 몽땅 빠지는 꿈은 자신이 하고 있는 일 전체에 큰 변화가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이빨을 치료받는 꿈
이빨을 치료받는 꿈은 재물의 손실이 있거나 신변에 변화가 생길 징조입니다. 이빨을 치료받는것은 타인과 재물을 나누어 갖게되는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새로운 직장을 얻거나 사업을 시작하는등 자신의 환경에 많은 변화가 나타날것입니다.

 

음식을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 꿈

음식을 먹다가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부부싸움으로 인하여 집안에 혼란이 발생하고 심지어는 법정문제로까지 번져 갑니다. 패가망신, 소송, 사고, 사망, 실패, 질병 등의 불운이 닥칩니다.

 

이빨이 빠지는 꿈

불안, 공포, 손실 등의 감정을 상징합니다. 개인의 힘과 자신감, 또는 중요한 것을 잃어버릴 것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이빨이 나오는 꿈

새로운 시작, 발전, 성장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관계, 일, 또는 기회 등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빨이 썩는 꿈

걱정, 두려움, 불안을 나타냅니다. 특히 건강에 대한 문제나 걱정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빨을 닦는 꿈

자신의 이미지나 외모에 대한 관심을 상징합니다. 자신을 어떻게 표현하고 싶어하는지, 또는 어떻게 인식되길 원하는지를 나타냅니다.

 

이빨이 길게 자라는 꿈

강력한 에너지와 용기를 나타냅니다. 강한 의지와 결정력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

취약성과 불안을 상징합니다. 특히 실망이나 실패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보러가기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