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스토커 꿈, 감시 당하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4. 17.

스토커 꿈, 감시 당하는 꿈 해몽 풀이

스토커 꿈


스토커 꿈

감시당하는 꿈


스토커에 관한 꿈

이성친구나 친구사이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여 주변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스토커에게 납치당하는꿈
자신이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받거나 구속되어 육체적이나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 되어 큰 스트레스가 생길 수 있습니다.

스토커에게 납치당할뻔한꿈
믿었던 사람에게 크게 실망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될 수 있으며 믿고 투자한 곳에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인질로 잡히는꿈
현실의 벽에 막혀 원하는 꿈을 이루지 못해 좌절하게 될 징조입니다. 발목을 잡히는 격으로 원치않은 일이나 직업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고문 당하는꿈
자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인해 큰 고통을 받게 될 수 있으며 건강이 나빠져 병원에서 오랫동안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도둑이나 스파이를 묶어놓고 감시하는 꿈
묶는 행위는 자신과의 밀접한 관계를 의미합니다. 자신이 누군가를 묶으면 자신의 의지대로 일을 진행하는 것을, 자신이 묶이면 그 반대가 됩니다. 도둑이나 스파이를 묶어놓고 감시하는 꿈은 자신의 일거리를 정해놓고 어떻게 할 것인가 고심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상품이나 일거리 등을 인수하거나 인계할 일이 생깁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꿈 속에서 살인자가 자신을 쫓아올때 느낄 수 있는 그 감정처럼 현실에서도 알수 없는 긴장감이 돌거나 매우 불안정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만약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확신하기 어려우며, 또는 부딪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점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대상이 어떠한 일이라고 단정짓기 힘들며, 사람 또는 사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스토킹 당하는꿈

나에게 새로운 인연이 생길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만약 말도 없이 누군가나 나를 따라오는 꿈이라면 나쁜 인연이 확률이 높고 스토킹을 당하는 꿈인데 그 사람과 대화를 나누거나 폭력등이 있었다면 좋은 인연일 수 있는 꿈입니다.

스토커한테 쫒기는 꿈

인간관계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 등이 있고 당신에게 무언가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스토커로부터 도망치는 꿈

스토커에게 피해를 입고 달아나고 있었다면 뭔가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를 안고 있습니다.

이성 스토커 꿈

스토커가 이성이라면 당신이 연애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함을 느끼고 있다고 경고를 합니다.

동성 스토커 꿈

자신의 미래와 인간관계에 대해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

스토커를 잡는 꿈

당신을 괴롭히는 인간관계 문제가 해결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토커를 본 꿈

많은 사람들에게 드러내고 싶지 않은 나의 이야기가 알려지게 되거나 그 동안 해결되지 않던 어떤 문제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에게 감시당하는 꿈

현실에서 스토커나 미행을 당하게 될 수 있음을 예시합니다.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나에게 깊은 관심을 가지고 밀착하게 되어 심리적으로 불안감을 가지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누군가가 계속 미행하는 것 같이 불안한 꿈

누군가는 바로 자신을 뜻합니다. 자기 자신을 극복할 필요가 있고 자신에게 솔직해져야 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