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선물 꿈, 선물 받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4. 17.

선물 꿈, 선물 받는 꿈 해몽 풀이

선물 꿈


선물 받는 꿈

선물 꿈 해몽


 

선물상자

말린 꽃을 선물하는 꿈
어떤 사람에게 안 좋은 감정이 있을 때 꾸는 꿈입니다. 그사람에 대한 자신의 감정이 꽃으로 형상화된 것입니다.

안개꽃을 모르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
재물과 돈이 새나가는 꿈이지만 남을 위하는 봉사정신이 있다면 재물은 나가지만 좋은 평판을 듣게 됩니다.

호랑이의 가죽이나 모피를 선물 받는 꿈
하고있는 사업이나 준비중인 시험 등 어렵게만 생각되던 일들이 아주 쉽게 풀립니다.

노스님에게 불경 책을 선물로 받는 꿈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출세의 길이 열립니다.


선물 포장이 된 과자 상자를 받는 꿈
여러가지 과자나 빵 등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를 받는 꿈은 그선물을 가져오는 사람으로 비유된 사람이 좋은 직장을 알선해주거나 추천을 해주기도 하며, 혼담을 들고 오는 것일 수 있는 꿈으로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꿈입니자. 꿈속에서 선물 상자나 진열대에서 어떤 과자를 고를 지 갈등하였다면 자신이 어떤 일을 택할지 어떤 연구를 하여야 할지, 어떤 배우자감을 골라야 할지 갈등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식초를 선물 받는 꿈
멀리서 반가운 손님이 찾아옵니다.



애인이 준 선물이나 애인의 물건을 잃어버려서 당황하는 꿈
애인과 헤어지게 될 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반영된 꿈입니다. 물건을 찾았다면 별 문제가 없겠지만 못 찾은 상태에서 깨어났다면 실제로 헤어지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 두사람의 관계를 보다 냉정하고 면밀하게 살펴보아 문제점을 개선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거울을 선물받는 꿈
현실에서 연인이 생기게 되거나 결혼을 약속할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혹은 어떤 일에 대해 좋은 방법이 생각나게 되거나 자신의 위치가 상승되게 됩니다. 거울이 화려하고 멋진 거울이었다면 그만큼 아름답고 어여쁜 여자를 아내로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명예가 높아지고 존경을 받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거울을 그냥 얻거나 받는 꿈도 마찬가지로 좋은 꿈입니다.

넥타이를 선물받는 꿈
여자가 넥타이를 선물받거나 샀다면 애인이나 이성친구가 생기게 되는 꿈이며, 남성이 넥타이를 얻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에서의 자리이동이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친구나 이성을 사귀게 되거나 직장에서의 자리가 새롭게 바뀌는 기분좋은 꿈입니다.


귀인에게 보물을 받는 꿈
대길할 꿈입니다. 만일 여자라면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에 성공할 것을 예시해줍니다. 남자라면 크게 출세해 부귀영화를 누릴 꿈입니다.

귀인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여성이 꾸었다면 휼륭하고 멋있는 남성을 만나 혼인하게 될 꿈이며, 남성이 꾸었다면 입신양명하게 될 길몽입니다.

금실로 수놓은 옷을 선물 받는 꿈
좋은 혼처가 생길 꿈이고, 작가라면 훌륭한 소재를 얻어 좋은 작품을 쓰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이고, 좋은 서적을 얻게 될 꿈입니다.

남에게 양말을 나누어 주는 꿈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실직하게 될 흉몽입니다.

물고기 종류를 선물 받은 꿈
먼 곳의 소식을 받을 꿈입니다.


도끼를 선물받는 꿈
길몽입니다. 신임을 얻어 발탁되거나 지위가 올라 부귀를 누릴 것을 예시해 주는 꿈입니다. 자신과 가족. 친척들에게 모두 좋은 길몽입니다.



신발을 선물받는 꿈
스스로의 노력으로 성공을 거두어 세상 사람들로부터 좋은 귀감이 됩니다.

윗사람으로부터 옷을 선물 받는 꿈
피해보상을 받거나 새로운 직장 등을 얻게 됩니다.



귀고리를 선물받는 꿈
대인관계가 아주 좋은 상태이어서 자신이 행복을 느끼거나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주위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기쁨을 느끼는 꿈입니다.

반지를 선물받는 꿈
꿈 속에서 예쁜 반지를 선물을 받았거나 주웠다면 어떨까? 가까운 시일 내에 결혼을 하게 되거나 결혼을 할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직장이나 학교 등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서 인기를 한몸에 받게 되어 기쁨이 가득하겠습니다. 혹은 평소에 자신이 좋아하던 이성에게서 사랑의 고백을 듣게 되거나 관심을 끌게 되어 기쁨이 충만하게 될 것입니다.

책을 선물받는 꿈
지식이 늘어나고 장차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귀한 인물이 되거나 크게 발전할 징조를 나타내 주는 꿈입니다.


선물을 상자에 넣어 예쁘게 포장하는 꿈
상자나 상자 모양으로 된 것들은 여성의 속마음를 나타내는 전형적인 상징물입니다. 따라서 아내나 여자 친구가 꿈에서 상자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보석상자나 장롱, 금고, 트렁크, 벽장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꿈에 상자가 어떻게 다뤄지고 있느냐는 곧 여성이 어떻게 취급되고 있는지를 암시하는 것입니다. 선물을 상자에 넣어 예쁘게 포장하는 꿈은 자신을 매력적으로 꾸미고 싶다는 심리를 나타냅니다. 상자에 든 선물은 자신의 몸과 마음을 상징합니다.

파티용 드레스나 홈드레스, 한복 또는 한복 옷감을 선물받는 꿈
꿈 속에서 옷에 대한 인상이 깊거나 마음에 걸리는 뭔가가 강렬하게 느껴졌다면 그 꿈에는 반드시 미래를 예지하는 모종의 의미가 담겨 있으므로 꿈 내용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합니다. 옷에 관한 꿈은 기본적으로 입고 있는 옷이 적을수록 해몽의 결과가 좋아집니다. 이와 반대로경우에 따라서는 옷을 완전히 입고 있어야 성공이 보장되고 벗은 채로 있는 것이 흉운을 초래한다는 꿈풀이도 가능합니다. 파티용 드레스나 홈드레스를 선물받는 꿈은 공적으로 알고 지낸 남성이 자신에게 구애를 하거나 어려운 일을 앞장서서 해겨해줄 예지몽입니다. 그 남자와 사귀게 되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모자를 선물받는 꿈
모자는 기능적인 면에서 도와주는 사람, 윗사람, 보호자, 집 등을 상징하며, 예의와 사치의 측면에서 명예, 권세, 계급, 신분, 직업, 간판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모자를 사거나 선물 받고 즐거워하는 꿈은 유산을 상속 받거나 직장을 변동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먼 친척이나 부모님으로부터 뜻하지 않은 유산을 물려받게 됩니다.



부모님으로부터 예쁜 노리개를 받는 꿈
꿈에서의 아버지는 실제의 아버지, 직장 상사, 은사, 선배, 고향, 일거리, 존경의 대상을 의미하며 어머니는 사랑, 협조자, 윗사람, 기관장, 사장, 과장, 의사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으로부터 예쁜 노리개를 받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윗사람이나 직장 상사로부터 금빛 찬란한 행운의 열쇠를 받게될 수 있습니다. 선물, 횡재, 재물, 돈, 상장, 훈장, 임명장, 승진, 합격, 당선, 취득 등의 길운입니다.

 

강아지를 선물 받는 꿈

아는 사람이 선물을 해주는 꿈입니다.

 

옷을 선물받는 꿈

자신을 보호해주는 사람이 등장합니다.

 

대통령에게 선물받는 꿈

로또복권을 사야할 정도의 운수대통 입니다.

 

양말이나 스타킹을 선물받는 꿈

결혼 또는 취업운 입니다.

 

시계를 선물받는 꿈

재물이 늘거나 지위가 상승할 꿈이고, 동업자나 직업을 구할 꿈이고, 권세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품을 선물받는 꿈

직장이나 동료로부터 신망을 얻게 되고 좋은 사람을 만나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았다면 현실에서 결혼 선물이나 애정 표시를 받게 될 것입니다.

 

손수건을 선물받는 꿈

큰 단체 또는 큰 회사에 취업하게 됩니다.

좋은 옷을 타인에게 선물하는 꿈

내가 가지고 있던 좋은 옷을 타인에게 주는 것은 주변 사람들과 같이 동업을 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던 일을 추진하던 중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서 계획했던 일에 차질이 생겨 이룰 수 없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

친분이 있는 사람에게 귀한 선물을 받거나 실제 비슷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꿈에서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것은 좋은일이 생겨 온종일 기분이 상쾌해지고 뜻하는 바가 이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일상생활을 하면서 기분 좋은 여러가지 일들을 경험하게 되니 그 속에서 삶의 기쁨을 찾게 됩니다.

지도책을 얻거나 지도를 선물받는 꿈

여행에 나서게 됩니다. 혹은 인생에 대한 새로운 목표가 생기는 것을 뜻합니다.

털실로 짠 장갑을 선물하거나 받는 꿈

걱정거리가 서서히 해결되어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됩니다.

선물 안에 크고 예쁘게 생긴 사람의 귀가 들어있는 꿈

추진하던 일들이 계획대로 잘 성사되어 큰 부를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자신의 귀가 크고 잘생긴 꿈도 마찬가지 입니다.

 

누군가에게 손수건을 선물받는 꿈

남에게 큰 동무를 받거나 다른 사람이 주도하는 단체나 회사에 들어가게 됩니다.

 

신이나 부처님으로부터 귀한 선물을 받는 꿈

재물을 얻거나 명예를 떨치게 되고 가문에 귀한 자손을 얻게 될 암시입니다.

필기구를 선물받는 꿈

윗사람으로부터 만년필을 선물받았다면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게 되거나 승진하게 될 것이며, 언론에 관련된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연인으로부터 선물을 받았다면ㅈ공직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필기구를 선물받는 꿈은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한 권력이나 능력을 부여받게 되는 것으로 해석하면 됩니다.

선물을 보내는 꿈

자신이 결혼하고 싶다는 것을 간접적으로라도 표현하였으면 하는 기분을 나타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