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물 꿈 해몽, 맑은 물 꿈 풀이 정리

by 꿈 해몽 도사 2020. 9. 19.

물 꿈 해몽, 맑은 물 꿈 풀이 정리

물 꿈


물 꿈 해몽


맑은 물

 

천장에서 물 새는 꿈

꿈에서 천장의 의미는 부모와 조부모, 즉 집안의 능력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공간에서 물이 떨어지는 것은 나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안 덕을 더 이상은 볼 수 없기 때문에 독립을 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집안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집에 물이 차는 꿈

물이 집에 아주 많이 차 들어오는 경우에는 큰 재물, 큰 돈을 손에 넣을 기회가 주어진다는 긍정적인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때 물에 젖었을 경우에는 명예까지도 주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 물이 깨끗했다면 물 자체의 의미가 "지식" 또는 "재물"이지만, 물이 더러운 상황이었거나 흙탕물이었다면 "걱정거리"가 가득 차고치고 들어오는 의미라고 보면 됩니다.

핸드폰이 물에 빠지는 꿈

인간관계에 있어서 위기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물에 빠지고도 다시 작동을 하였다면 위기는 위기로만 남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이 고여있는 꿈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전망이 밝음을 의미합니다.

물에 빠지는 꿈

꿈에서 '물'의 의미는 세력권의 의미라고 봅니다. 물에 빠진다는 것의 의미는 특정한 세력 안으로 들어간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맑은 물에 빠지는 꿈의 경우에는 좋은 단체 또는 기업에 들어가는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물에 들어갔을 때 고통스러워하는 경우에는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구하는 꿈

자신은 최대한의 노력을 하였지만 결과는 그리 좋지 못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심리적으로 많이 허탈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구하지 않아도 문제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고  좋은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몸이 물속에 잠기는 꿈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됩니다. 하던 일들이 막힘없이 진행되고,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물속에 있는 거머리를 보는 꿈

대단한 길몽으로 생각지도 못한 횡재수가 생겨서 많은 재물과 금전이 들어오는 것을 상징합니다.

물을 뿌리는 꿈

호스로 물을 뿌리면 어떤 기관을 통해

재물을 뿌리게 됩니다.

옷이 물에 젖는 꿈

지금 내가 속해있던 단체나 직장의 윗사람에게 인정받고, 승진하게 됩니다.

더러운 물이 옷에 튀기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됩니다.

더러운 물을 본 꿈

기운이 점점 탁해지고 하는 일이 막히게 됩니다.

탁한 물에서 헤엄치는 꿈

건전하지 못한 것, 건강하지 못한 일과 관련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병에 걸리거나 부정한 일에 연루됨을 의미합니다.

물이 넘치는 꿈

물과 관련된 상당수는 꿈은 '재산' 그리고 '부'와 관련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물이 많으면 많을수록 '재산'이 많이 생긴다고 보면 됩니다. 물이 넘칠 정도로 많다면 그건 길몽입니다.

집안이 홍수로 가득 찬 꿈

본인에게 알 수 없는 커다란 힘이 작용하여 그로 인해 명예와 권세를 누리게 됩니다.

물을 뿌리는 꿈

남에게 비난을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감정조절을 잘해야 합니다.

물 벼락, 물 맞는 꿈

이성과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인이 없는 경우에는 연애를 시작하는 의미겠지만, 연인이 이미 있거나 결혼을 한 경우에는 외도를 의미합니다.

황금빛 같은 흙탕물이 흐르는 꿈

계획에 없던 일을 어렵사리 해내게 됩니다.

물로 발을 깨끗이 씻는 꿈

잘못된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자식이 물에 빠지는 꿈

현재의 불안한 마음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가족 간의 우애를 재 확인하시고 대화를 많이 하세요.

그릇에 물이 넘치는 꿈

당신의 재산이 넘치게 됩니다. 물에 넘치는 건 당신의 재산을 크게 모으는 꿈입니다.

깨끗한 물을 마시는 꿈

그동안 본인을 괴롭혔던 건강이 회복되고 깊은 고민들이 해결되어 가는 꿈입니다.

산에서 약수 마시는 꿈

신성한 약수는 약이 되기 때문에 그동안 나를 괴롭히던 근심이 줄어들고 순탄하게 일이 풀리게 됩니다.

맑은 물을 보는 꿈
자신의 마음이 평온하고 건강한 정신상태에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근심 걱정이 없고 하고 있는 일이나 원하는 일이 순조롭습니다. 또는 최근 만나게 된 사람이나 관계된 일, 만날 사람들의 심성이 맑고 착한 사람들, 그런 일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맑은 물을 마시는 꿈
물은 건강상태, 정신상태, 재산상황을 상징적으로 보여줍니다. 고인 물은 재물이나 돈을 의미하고 흐르는 물은 사상이나 언론, 세력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맑은 물을 마시는 꿈은 마음의 근심이 해소되며, 병을 앓고 있는 환자는 회복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민과 걱정이 사라지는 좋은 꿈입니다.

물이 막힘없이 순조롭게 흐르는 꿈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려 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인생이 계획하는 대로 큰 장애 없이 흘러감을 보여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흐르는 물은 시간의 또 다른 상징이라고도 합니다.


물이 흐리고 탁한 꿈
고인 물은 재물이나 돈을 의미하고 흐르는 물은 사상이나 언론, 세력을 의미합니다. 물이 흐리고 탁한 꿈은 마음이 불안정하고 집중을 못하고 있는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건전하지 못한 생각들, 생활방식, 몸의 상태 등을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물을 퍼내는 꿈
물을 퍼내는 꿈은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유용한 정보나 도움을 받게 되거나 물질적인 후원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물을 길어 집에 가져오는 꿈
재산상의 이익이 생기거나 유용한 정보, 지식을 축적하게 됨을 의미한다. 물을 많이 길어 올수록 많은 재물이 늘어납니다.

고여 있던 물이 시원하게 빠져나가는 꿈
자신도 모르게 억압하고 있던 감정상의 문제들이 해소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끙끙 앓고 있던 일을 친한 친구나 가까운 이에게 모두 다 털어놓게 됨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물이 두 갈래로 갈라져 흐르는 꿈
일의 진행이 두 갈래로 나뉠 가능성이 많습니다. 신앙이나 사업에 있어 선택을 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두 갈래의 물이 모두 흐름이 순조롭고 맑다면 하는 일도 그러하겠지만 흐름이 막히고 물이 맑지 않다면 하려는 일도 순조롭지 못할 것을 암시합니다.

물에 손이나 발을 씻는 꿈
새로운 계획과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일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일이라 하더라도 새로운 마음으로 진행하게 될 것이고 계획하고 있는 일은 잘 추진됩니다.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은 승진하게 되고 취직을 원하는 사람은 직장을 얻게 됩니다. 계약을 앞둔 사람은 계약이 순조롭게 체결될 것입니다.

물이 흐렸다가 맑아지는 꿈
처음 상황은 어려울지 몰라도 나중은 결과가 좋고 마음도 안정될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일은 해결책을 찾아 풀려 나갈 것이며 방해 요소나 장애물을 없애거나 방해자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어지러운 마음 상태가 평안을 되찾을 암시이기도 합니다. 어떤 일에 대해 심각하게 고민하던 일이 정리되고 마음의 안정을 찾게 됩니다.


여러 군데에서 물이 솟아 나와 고이는 꿈
여러 방면으로 모은 재물로 부자가 될 징조입니다.

집안의 물통이나 물탱크에 가득 고인 물을 보는 꿈
곧 돈이 생겨 저축을 하게 됩니다.


물이 졸졸졸 흘러가는 꿈
혼담이 잘 오고 가서 좋은 소식이 들립니다.

이른 봄에 물을 긷는 꿈
꿈을 꾼 해에 집을 장만하거나 부인 덕으로 횡재를 하게 됩니다.


시냇물, 강물, 바닷물 등이 바짝 마른 꿈
가까운 사이일지라도 친구를 조심해야 합니다.

밑 빠진 항아리에 물을 자꾸 붓는 꿈
재물을 버나 곧 소비하거나 잃어버리게 됩니다.

자신의 몸이 비치는 물을 보는 꿈
남자에게는 나쁜 징조이나 여자에게는 임신의 운이 생깁니다.

바닷물이 점점 빠져 흘러가는 꿈
누리고 있던 권력이나 세도에서 물러남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물에 빠진 꿈
나오면 좋은 일을 기대해도 좋으나 빠지면 좋지 않은 운세입니다.

물 위를 달리는 꿈
운수대통이라 할 수 있으나 물 위를 앉거나 서 있으면 불길하고 소중한 사람이 죽을 수도 있습니다.

물 위를 걷는 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되며 만사형통의 길몽입니다.

몹시 갈증이 나는데 물이 없는 꿈
일을 진행함에 있어 좌절하고 자신의 미숙함을 탓하게 됩니다.

양동이의 물이 흘러넘치는 꿈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며 들려오는 소식마다 좋은, 길몽입니다.


물을 시원하게 들이켜는 꿈
현재 어려움이 있더라도 곧 좋은 운이 들어올 예정이므로 좌절하지 말고 꾸준히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땅에서 물이 솟아 올라오는 꿈
선뜻 결단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였던 일을 용기 있게 추진해도 좋은 정도의 운이 따릅니다.


웅덩이에 물이 고여 있는 꿈
큰 재물을 얻게 될 좋은 꿈입니다. 주식투자나 채권 등에서 많은 이익을 보고 생각하지도 않았던 곳에서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징조입니다.

얼음이 녹아 물이 되어 흘러내리는 꿈
그동안 걱정거리였던 안 좋은 일들이 한꺼번에 다 해결되고 항상 마음에 걸리던 문제가 깨끗이 사라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물에 빠져 물속에 있는 꿈
하는 일마다 행운이 뒤따라 만사형통의 기운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안정적이고 몸도 마음도 평화로운 곳으로 자신이 인도되고 있음을 예시하고 있습니다.

남녀가 함께 물속에 들어가 있는 꿈
하는 일마다 근심 없이 잘 해결되며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이 전해지며 연인 사이에는 사랑이 더욱 두터워질 것입니다.

수면 위에 앉아있거나 서있는 꿈
가까이 지내는 사람이 죽음을 맞이하거나 멀리 이별하는 불길한 조짐입니다.

약수를 들이켜는 꿈
그동안 걱정했던 근심, 고통이 사라지고 마음속에 평안을 찾고 진리를 터득하게 됩니다.


우물물이 마르는 꿈
물 중에서 우물 또는 우물물은 재정적인 상태나 상황 변화를 의미합니다. 우물물이 마르는 꿈은 사업자금이 쪼들리게 된다든지 급여가 체불되는 등 재정상태가 극도로 악화됨을 의미합니다. 실직하게 되어 수입원이 끊기거나 정신적인 피폐 상태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우물물이 넘치는 꿈
물 중에서 우물 또는 우물물은 재정적인 상태나 상황 변화를 의미합니다. 우물물이 넘치는 꿈은 그만큼 돈이 풍부하게 들어와서 집안의 재산이 불어남을 의미합니다. 특별 보너스를 받게 된다든지 월급이 오르게 되어 재정상태가 풍부하게 됩니다. 물의 꿈에서 언제나 유의해야 할 것은 물이 맑은지 탁한지입니다. 맑은 물이 넘치면 좋은 꿈이지만 탁한 물이 넘치면 집안에 병자가 생기거나 어려움이 따르게 되니 조심해야 합니다.

물이 말라버린 계곡을 본 꿈
가족 중 한 사람이 아플 징조이고, 가정에 불화가 생길 꿈입니다.

약수이나 수돗물을 마시고 목욕하는 꿈
불행한 과거를 지우고 새로운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고 꿈을 이루게 됩니다.

얼음물을 마시는 꿈
창의적이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일을 하지만 질병으로 오랜 시간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맑은 물을 보고 우는 꿈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큰 재물을 모아 부자가 됩니다. 대길 중의 대길 운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더보기
맑은 꿈 해몽

맑은 꿈 해몽

맑은 꿈 해몽

맑은 꿈 해몽

물 꿈 해몽

물 꿈 해몽

물 꿈 해몽

물 꿈 해몽

물 꿈 해몽

물 꿈 해몽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