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총 정리

by 꿈 해몽 도사 2020. 11. 19.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총 정리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해몽

자식을 잃어버리는 꿈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그동안 고심해오던 일이 잘 해결되거나 장애물들이 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어린 아기를 잃어버리는 꿈

꿈에서 아기는 창작품이나 일 사업과 관련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근심 불쾌감, 방해물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어린 아기를 잃어버리는 꿈은 자신을 괴롭히던 문제가 사라짐을 의미합니다.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죽는 꿈

그동안 방해가 되고 있던 문제들이 싹 해결되어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이가 우는 꿈

자신의 생활이 어려워지게 되면서 각종 근심 걱정이 쌓이게 되고 이로 인해 앞으로 생활이 지금보다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식을 잃어버리는 꿈

아이가 납치당하는 꿈

걱정하던 일들이 잘 해결되고 조력자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아이를 잃어버린 후 엉엉 울고 있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 중 하나를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 나의 오늘의 운세 보기

 

🌜 꿈을 많이 꾸는 이유, 불면증 해결방법


 

아이가 사라지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싹 사라지고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어린 아이가 아프거나 병이 드는 꿈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타인의 비방으로 인하여 괴로울 수 있습니다.

우는 아이를 달래주는 꿈

그동안 노력한 일들이 난관에 부딪혀 고생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아이를 낳는 여자를 보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겨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집안이 계속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자식을 잃어버리는 꿈

평소 버리지 못했던 좋지 않은 습관을 버리거나 과거에서 벗어나 노력하게 되는 등 여러가지 좋은 변화를 통해 원하는 것을 성취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식이 금덩이를 안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되어 좋은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고 직장인의 경우에는 승진이나 좋은 조건으로 이직 등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 아이를 때리는 꿈

성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남의 아기와 입을 맞추는 꿈

한순간의 쾌락만을 쫓다가 크게 후회할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 아기를 데려오는 꿈

답답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각종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게 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아이를 데려가는 꿈
​그동안 걱정했던일이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조력자의 도움으로 문제를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죽은 사람이 아이를 데려가는 꿈
자신의 자녀의 건강이 나빠지고 생각지 못한 사고나 사건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잃어버린 아이를 찾는 꿈
고진감래의 의미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행복하고 편안한 시기를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처음 보는 어린아이가 자꾸 따라오는 꿈
현실에서 곤란한 일이 생기는데 쉽게 해결이 되지 않아서 근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이 꿈은 굉장히 좋은 꿈입니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며 운수가 대통할 꿈으로 해석합니다.​

 

아기가 피를 흘리는 꿈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니 길몽입니다.​

 

누군가 아기를 때리는 꿈
크고 작은 일에 분주해지거나, 횡재수가 생겨 뜻하지 않은 재물이 생기거나 작은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갓난아기의 똥을 만지는 꿈
불쾌하지 않았다면 사업이 잘 되거나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어 울고 있는 꿈
자신이 처한 현재의 상황이 도저히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벅차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는 뜻으로 솔직하게 자신의 상황과 감정을 보여주고 위에도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경험이 부족하고 이를 보완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잠시 멈췄다가 처음부터 되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깔깔대며 웃는 꿈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놀림을 당하고 낯 뜨거운 일이 생깁니다. 구설수, 시비, 싸움, 불길 등의 액운이 끼어 있습니다.

 

아기를 껴안는 꿈
아이에 대한 애착만큼 진행 중인 작업이나 일에 문제가 생기거나 훗날 교활하고 음흉한 남자나 여자가
집안 일과 관련된 행동을 하게 됩니다.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않고 정신적인 일로 고통받게 될 수 있습니다.

 

아기를 업고 여행하는 꿈
하는 일이 잘 되지 않고 고통이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이를 등에 업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던 일이나 계획에 문제가 생기며 고통이 따르게 될 징조입니다.

 

어린아이와 대화하는 어린아이 꿈
남과 시비와 싸움이 있고, 심정 고통을 체험하게 됩니다. 운수가 불길합니다.

 

얼굴이 검은 어린아이 꿈
누구나 싫어하는 일을 떠맡게 될 징조입니다.

선녀가 아이를 건네주는 꿈
임신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대체로 태몽이며 장차 큰 인물이 될 징조입니다. 그러나 임신과 관계없는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일의 진전이나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자신의 몸 위에 어린아이가 올라타고 놀고 있거나 잠들어있는 꿈
어떤 일이 해결되지 않고 골머리를 썩일 전망이라고 해몽합니다. 노력한 결과가 제대로 나오지 않고 애만 쓰게 되는 꿈입니다.​

아이들이 날아다니는 꿈
자신과 능력이나 실력이 비슷해도 자신이 더 능력 있는 사람으로 인정받아 출세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본인이 인내하지 않으면 처음 받은 인정이나 신뢰는 곧 사그라들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를 안고 있는 꿈
뜻하지 않은 곳에서 구설과 시비수가 따르고 본의 아니게 일이 확대되어 난처하게 될 징조입니다.

 

아이를 업고 배우자와 싸우는 꿈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주위 사람과 다툼이 발생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의 대소변이 옷에 묻은 꿈
남에 의해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창피를 당할 일이 생깁니다.

 

어린아이를 몹시 예뻐하는 꿈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어린아이를 죽이는 어린아이를 보는 꿈
걱정하던 일이 모두 사라지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아기를 안고 나를 계속 따라오는 꿈

문외한이 봐도 흉몽입니다. 본의 아니게 사건 사고에 휘말려 시비 붙고 걱정거리가 생길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신다면 평소보다 행동거지 조심하시고, 한 템포 늦추고 늘 조심하셔야 합니다.

 

누군가가 밖에서 아이를 업고 안을 들여다보며 기웃거리는 꿈

꿈속에 나타났던 그 사람이나 전혀 모르는 사람이 집안일이나 자신의 일에 연관되어 찾아오거나 간섭을 당해, 그로 인해 불쾌하고 기분이 상할 징조입니다.

아이가 엄지손가락을 빨고 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길 수 있는 암시의 꿈으로, 특히 부모님께 불행이 닥쳐오게 될 징조입니다.

임산부가 기형아를 낳는 꿈

실제의 임산부가 기형아를 낳는 꿈을 꾸었다면 출산에 대한 불안감이 표출된 꿈으로 별 문제는 없다. 그러나 크게 놀라거나 꿈이지만 생생하게 생각되었다면 출산 시 순산을 하지 못한다거나 문제가 발생할 암시의 꿈입니다.

부모님이나 조상의 누군가가 갓난아기를 업고 있는 꿈

집안의 윗사람이나, 가장, 직장상사, 선배 등에게 병환이 찾아오거나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게 될 징조입니다.

아이의 죽은 모습을 본 꿈

한동안 지겹게 따라붙던 자신의 구설수가 잠잠해질 징조의 꿈입니다.

 

아기가 방 한가운데서 놀고 있는 꿈

자신의 주변에서 사고와 우환이 생기고 어려움을 겪게 된다. 질병, 두통이 생기게 됩니다.

부모, 조상의 누군가가 아기를 업고 걸어가는 것을 보는 꿈

호주나 윗사람 또는 직장의 상사 등이 병들거나 사업상 고통을 받게 됩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를 출산하는 꿈

재물과 이권이 생기고 새로운 기회를 얻어 발전, 번창하게 됩니다.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된다. 사고, 실패가 있습니다.

 

갓난아기를 무자비하게 다루는 꿈

무자비하게 다루어 시야에서 사라지게 하면 현실에서 고통거리가 제거됩니다.

 

산모가 아기를 낳으려고 진통하는 꿈

배우자나 연인 간에 비밀, 기만 등 속임수가 생기든지 결별이나 배반을 겪게 될 징조입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꿈속의 아기는 어떤 일거리나 대상을 상징하므로 그 일에 정신적·물질적인 자본을 투자해서 더욱 정말한 것으로 나아감을 뜻합니다.

낯선 아이가 '엄마'나 '아빠'라고 부르는 꿈

그 아이를 정말 엄마나 아빠처럼 반갑게 안아 주었다면 태몽일 가능성이 많지만 귀찮게 생각하는데도 계속 엄마나 아빠라고 부른다면 본의 아닌 오해를 사거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그 아이로 상징되는 어떤 사건이나 사람이 당신의 속을 상하게 하거나 근심 걱정에 휩싸이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어렵고 골치 아픈 일도 영원히 계속되는 것은 아니므로 그 일을 어떻게 받아들일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마음자세가 더욱 중요한 일입니다.

 

어른이어야 할 친구들이 어린아이가 되어있거나 작아져 있는 꿈

승진이나 시험 등에서 탁월한 성적으로 앞서갑니다. 주변의 친구들이나 동료들이 작아 보이는 것은 반대로 자신이 커 보임을 의미합니다. 그만큼 자신의 능력이 뛰어나거나 자신감이 넘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꿈입니다. 몸과 마음이 최고의 능력을 발휘하고 있으므로 성실하게 하는 일에 매진한다면 틀림없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남편이 바람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

심한 갈등관계에 있는 부부라면 현실이 될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상징 모입니다. 즉 남편의 사업이 의외의 성과를 거두어 이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본업이 아닌 부업이나 취미생활 등이 생각지도 않게 좋은 결과를 거두어 상을 타게 된다든지 돈이 되는 일이 생길 것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