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누군가에게 쫒기는 꿈, 도망가는 꿈 해몽

by 꿈 해몽 도사 2022. 7. 3.

누군가에게 쫒기는 꿈, 도망가는 꿈 해몽

쫒기는 꿈, 도망치는꿈은 어떻게 해석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사실상 자신의 마음을 대변한 것이라 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실제 내가 어떤 대상으로부터 도망을 가고 싶어 하는 마음이 꿈 속에서 대변이 된 것이라는 뜻입니다.

 

살인자에게쫓기는꿈

 

이런 쫓기는꿈은 바로 위 꿈과 비슷한데 현재 상황이 불안정함을 나타내며 나의 건강에도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이런 꿈들은 잠시 휴식기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 나의 오늘의 운세 보기

 

🌜 꿈을 많이 꾸는 이유, 불면증 해결방법


 

좀비한테쫓기는꿈

흉몽인 꿈으로 현제 나의 건강에 빨간불이 들어와 있는 상태를 나타내므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관리를 잘해야 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쫓기는꿈

이런 사람에게쫓기는꿈은 흉몽인 꿈으로 분류되며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지 않게 되거나 이로 인하여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괴물에게 쫓기는꿈

이 꿈은 심리적인 꿈으로 현제 나의 불안한 상태가 꿈속에 괴물로 표현되었다고 할 수 있는데 이때 괴물의 크기가 클수록 불안정한 심리가 더 크다고 볼 수 있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경찰한테쫓기는꿈

이 꿈 또한 흉몽인 꿈으로 오래전부터 내가 준비하고 있는 시험이나 승진 등에서 안 좋은 결과를 맞이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쫓기고 숨을 곳을 찾고 있지만 숨을 곳이없는 꿈

당신이 직면 한 문제는 당신 자신의 대결 또는 즉각적인 돌파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추구가 꿈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

당신은 당신의 관계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불안이 있다는 뜻입니다.

 

누군가 쫓아 가서 숨는 꿈

지금 당신의 현재 상황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말합니다. 스트레스 등을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도망가다 잡히는 꿈

이것은 걱정스러운 상황이 끝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걱정, 번거 로움, 스트레스 등으로 부드럽게 해결되었습니다.

 

 

뱀한테 쫓기는꿈

이 꿈은 현실에서 나의 주변인들과 시비나 문제가 발생하게 될 수 있으며 구설수 등에 휘말리게 되어 갈등을 겪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곰한테 쫓기는 꿈

지금 나의 상황이 스트레스와 지나친 업무량으로 압박을 받고 있는 심정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으며 휴식이 필요한 사람들이 주로 꾸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개한테 쫓기는 꿈

이 꿈은 현실에서 나와 친분이 있는 지인이나 주변인들에게 속아 배신을 당하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한테 쫓기는 꿈

내가 현실에서 고민이나 걱정이 생기게 될 수도 있으며 일이나 사업적으로도 나의 뜻대로 진행되지 않고 중단하게 될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도망치는꿈 

도망치는 꿈은 현재 잘 풀리지 않고 심리적인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을 보여주는 심리몽이다. 이러한 꿈의 결말에 숨어서 들키지 않는다면 탈출구를 발견한다는 의미도 있다.

 

시체를 무서워하며 자꾸 도망가는 꿈

자신에게 이권을 차지할 기회가 주어지나 그 기회를 이용하지 못하고 포기하게 된다.

 

상대방이 무서워서 뒷걸음을 치거나 도망치는 꿈

어떤 일을 하든 불안감때문에 커다란 패배감을 맞보게 됩니다.

누군가에게 쫓겨서 도망가는 꿈

이런 꿈들은 나쁜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을 받거나 공부나 숙제는 많은데 마음은 급하고, 제대로 하지 못해서 뭐든 뜻대로 잘 안 된다는 것을 의미. 주로 마음이 급한 사람들이 자주 꾸게 되는 꿈 입니다.

경찰의 수배를 받아 도망 다닌 꿈

어떤 일의 중심인물이 되어 열심히 노력하지만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지 못한다.

애인에게 도망치는 꿈

심리몽으로 현재 사랑에 심각한 문제가 있음을 알려주는 꿈으로 불안한 마음으로 인하여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

 

누군가에게 미행당하는 꿈

구설수에 올라서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회피하고 싶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벌에게 쫓기는 꿈

흉몽으로 벌을 잡지 못하고 무서워서 도망가기 바빴다면, 가세가 기울거나, 회사의 재정상황이 나빠지는 등 재정적으로 위기에 처할 수 있습니다.

 

도망치다가 갇히는 꿈

흉몽으로 어떤 문제가 연루되어 위기를 겪거나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는 등, 자신이 진행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홍수가 나서 도망가는 꿈

홍수, 물난리로 인해서 도망가는 꿈은 나에게 감당하지 못할 문제들이 다가오게 됨을 암시하고, 결혼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결혼을 하게 되거나, 자식을 낳을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자식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서 도망치는꿈

불이나서 도망치는 꿈은 불은 대체로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재물운이 들어왔음에도 도망치는 꿈은 본인이 재물운을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로부터 멀어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순간적인 선택이 큰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데 혹시 잘못된 선택을 내린 것은 아닌지 냉정하게 돌아보야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귀신에게 존재에게 쫓기는 꿈

괴물, 귀신 등에게 쫓기는 꿈은 대부분 현실을 회피하고 싶어하는 마음에 나타내는 신몽입니다. 일부의 경우 근시일내에 안좋은 사고나 고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낯선 사람에게 쫓기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쫒기는 굼을 꾸었다면 불안한 마음이 극도로 높아진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낯 선 사람은 본인 스스로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