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탈모 꿈, 원형탈모 꿈, 대머리 되는 꿈 해몽

by 꿈 해몽 도사 2022. 12. 1.

탈모 꿈, 원형탈모 꿈, 대머리 되는 꿈 해몽

꿈속에서 탈모 꿈은 외형적인 면에서 인품이나 자신감등을 나타내기도 하고, 그 많고 적음과 색깔의 상태에 따라서 세력이나 소원의 만족도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상황별로 탈모 꿈, 원형탈모 꿈, 대머리 되는 꿈의 의미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 일수도 있지만 현재 나의 심리상태와 나의 현재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꿈 풀이를 해석하신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탈모 꿈 문구의 썸네일


탈모 꿈, 원형탈모 꿈 해몽

대머리 되는 꿈 해몽 


탈모가 진행되는 꿈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거절이나 어떠한 사건으로 인해 자존감이 떨어졌을 수 있습니다. 또한 좋지 못한 일로 인하여 많은 걱정을 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원형탈모 꿈
원형 탈모의 부위가 한 군데이면 한 가지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부위가 여러 군데라면 걱정도 그만큼 여러 가지로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또 피부질환이나 위장병 등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고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다 빠진 꿈(대머리 꿈)
타인과 연결된 말썽, 다툼 내지 훼방, 모함을 당하게 되며 집안에 손재, 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일을 당하게 될 수 있습니다. 병자나 노인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칠 수 있습니다.

 



머리가 부분 탈모되는 꿈
전체적으로 운이 저하되어 있거나 의견의 불일치, 그로 인한 스트레스 등이 유발될 상황입니다. 이것이 예지를 뜻하는 것이면 문제를 조기에 해결하는 것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탈모 꿈
머리카락은 내 신체의 일부이기 때문에 대머리가 되는 꿈일 경우 체력과 정신력이 저하된 자신의 현재 모습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정신적인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인해 많이 힘들어하고 있으니 휴식이 필요하다고 몸이 보내는 신호를 알려주는 꿈입니다.


🍀 나의 오늘의 운세 보기

 

🌜 꿈을 많이 꾸는 이유, 불면증 해결방법


 

남편이 대머리가 되는 꿈
남편에 대한 성적 불만이 쌓이거나 불신, 불만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부부 생활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일이 없는지 살펴보고, 부부간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머리카락이 빠져서 걱정하는 꿈
머리카락이나 우리들 몸에 나는 털은 외형적인 면에서 인품이나 자신감등을 나타냅니다. 그 많고 적음과 색깔의 상태에 따라서 세력이나 소원의 만족도를 상징하기도 하며 쾌, 불쾌의 느낌 상태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자신의 위치가 불안하고 위축이 되어 있음을 나타내거나 그 불안한 심리상태로 인해 주눅이 들어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남성이 탈모로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 있다




스스로 삭발을 하는 꿈
힘들고 지친 마음을 내려놓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 출발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나의 결연과 의지를 담은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머리를 감는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꿈
기다렸던 사람이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수 있는 꿈일 수 있습니다. 또 근심, 걱정이 해결되어 즐거운 나날을 보낼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빠진 머리카락이 다시 자라는 꿈
명예나 지위, 권력을 다시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몸이 아프다고 한다면 질병에 대한 걱정이나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건강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대머리 사람들에게 둘러싸이는 꿈
다른 사람과 다른 느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대머리는 종종 순결의 상징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보다 낫다고 느끼고 있는 감정을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불타는 꿈
사고, 질병 이전에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탈모 또는 대머리인 여성을 보는 꿈
자신이 믿고 의지해 오던 사람들과 헤어지거나 주변에 잘 알고 지내던 사람들과 헤어지게 될 이별 수가 있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자라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합니다. 입학, 승진, 합격, 취득, 당선, 승리 등의 경사가 있습니다. 확실한 신분으로 사회 지도자가 되어 봉사하게 됩니다.

 

여성의 머리카락 일부분이 많이 빠져있다



다른 사람에 의해 강제로 머리를 깎게 되는 꿈
집안에 근심이 생길 수입니다. 배우자 혹은 자녀 중 누군가가 해를 당할 수 있으니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친구가 대머리 되는 꿈
꿈속에 친구가 어떤 종류의 문제에 처해 있거나 실생활에 문제가 있음을 상징할 수 있습니다. 위로하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편안하게 만들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빡빡 깎는 꿈
머리카락은 자신의 모습을 돋보이게 하는 부분입니다. 그것을 빡빡 깎는 것은 자신의 인품이나 품위가 하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치장에 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거나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기고 현실에서 자신이 의지하던 사람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내 머리카락을 가위로 잘라내는 꿈
하는 일마다 안 되는 일이 없고 지금까지 자신을 괴롭혀 왔던 근심들이 일시에 사라지며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도 좋게 지낸 게 됩니다.

머리가 빠지는 꿈
머리카락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이 빠진다는 것은 근심과 걱정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사라지게 될 수 있습니다.

 

 

 

머리가 빠지는 꿈 해몽 풀이

머리가 빠지는 꿈 해몽 풀이 머리가 빠지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 바람에 머리카락이 어지럽게 날리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있어 가족들이 근심 걱정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니

yihan.tistory.com

 


마무리

탈모 꿈, 원형탈모 꿈, 대머리 되는 꿈 해몽 잘 보셨나요? 꿈 풀이가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현실에서 최선을 다하면 모든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를 갖는다면 행복과 웃음이 가득할 것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