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머리가 빠지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7. 9.

머리가 빠지는 꿈 해몽 풀이


머리가 빠지는 꿈

머리카락 빠지는 꿈 해몽


바람에 머리카락이 어지럽게 날리는 꿈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있어 가족들이 근심 걱정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아니면 본인의 심리상태가 방향을 못 잡고 갈팡질팡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변해서 다시 검게 안 되는 꿈
운수 대통할 꿈이며 부귀영화를 누릴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빗질을 하지만 엉킨 머리카락 때문에 빗질이 안 되는 꿈
근심 걱정이 쌓이고 하는 일마다 풀리지 않습니다.


입 안에 머리카락이 한가득 있는 꿈
가족 중에 환자가 발생하여 오랜 날을 고생합니다.

내 머리카락을 가위로 잘라내는 꿈
하는 일마다 안 되는 일이 없고 지금까지 자신을 괴롭혀 왔던 근심들이 일시에 사라지며 사이가 나빴던 사람과도 좋게 지낸 게 됩니다.

머리카락을 빡빡 깍는 꿈
머리카락은 자신의 모습을 돋보이게 하는 부분입니다. 그것을 빡빡 깎는 것은 자신의 인품이나 품위가 하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유치장에 가게 되는 것을 암시하거나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기고 현실에서 자신이 의지하던 사람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빠져서 걱정하는 꿈
머리카락이나 우리들 몸에 나는 털은 외형적인 면에서 인품이나 자신감등을 나타냅니다. 그 많고 적음과 색깔의 상태에 따라서 세력이나 소원의 만족도를 상징하기도 하며 쾌,불쾌의 느낌 상태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자신의 위치가 불안하고 위축이 되어 있음을 나타내거나 그 불안한 심리상태로 인해 주눅이 들어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하얗게 세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의 머리가 하얗게 세어있는 것을 보면 주위 사람 중에 누군가 곤란한 일이 생겨 당신을 찾아올 꿈입니다. 꿈속에서 다른 사람의 머리가 하얗게 세어있는 것을 보았다면 타인의 불행을 보게 될 것임을 나타낸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헝클어져 속상해 한 꿈
자신의 생각이 혼란스럽다는 의미이며 주위상황에 대해 만족을 못하고 스트레스를 지나치게 받고 있는 상태일 것입니다.

머리카락을 깍는 꿈
머리카락을 강제로 깎인 것이라면 의지하던 사람을 잃고 가족에게 불행이 오는 꿈입니다. 치장을 하기 위해 예쁘게 깎는 다면 반가운 소식이 오거나 소원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자라서 자신의 얼굴을 덮은 꿈

자신이 하는 일이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아서 힘들고 맥이 빠져 자신감을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당한 위치에 서지 못해서 자신의 신분을 속이거나 위치를 숨기게 되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머리카락이 얼굴을 감추는 것으로 나타난 심리적인 암시를 나타낸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 자라는 꿈

부귀공명 하고 입신출세합니다.입학, 승진, 합격, 취득, 당선, 승리 등의 경사가 있습니다. 확실한 신분으로 사회 지도자가 되어 봉사하게 됩니다.

머리카락이 갑자기 어깨까지 내려오는 꿈

직장이나 사업의 발전이 귀인의 도움을 업어 이루어지고 앞길이 트이든지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게 됩니다.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

타인과 연결된 말썽, 다툼 내지 훼방, 모함을 당하게 되며 집안에 손재, 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 일을 당하게 됩니다. 병자나 노안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치게 됩니다.

머리가 빠지는 꿈

머리카락은 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머리카락이 빠진다는 것은 근심과 걱정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사라지게 될 수 있습니다.

검은 머리를 빗질하는데 흰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자신에게 불미스런 일이 일어날 흉몽입니다. 또는 자신의 재력, 정력이 쇠퇴했음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이 모두 빠지는 꿈

뜻하지 않은 불상사가 일어날 흉몽이며 집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남편의 머리카락이 자꾸 빠져서 대머리가 되고 있는 꿈

남편의 일이 불안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그 때문에 당신이 극도로 신경 쓰고불안해함을 나타낸 것일 수도 있습니다. 즉 이것은 단지 당신의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심리적 표현일 수도 있고 실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의 성적 불만이 표현 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이든 당신의 마음을 먼저 다스리고 남편을 도울 최선의 방도는 무엇인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머리카락이 빠지고 또 머리를 자른 꿈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자신의 배우자나 연인에게 불운이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빠졌던 머리털이 새로 나는 꿈

건강이 호전되고 수명도 길어지며 사업가에게는 새로운 협력자가 생길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을 본 꿈

자신의 생활에 싫증을 느끼거나 반성할 계기가 생겨 종교의 힘에 의지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을 본 꿈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배우자나 연인과의 사이에 애정이 더욱 깊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며 짝사랑하던  사람과도 인연이 닿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흰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을 본 꿈

자신에게 근심, 걱정거리가 생겨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카락에 무언가 매달려있는 꿈

정신적으로 고통에 시달리게 될 꿈으로 해석됩니다.

머리를 감는 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머리카락이 불에 타는 꿈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것입니다. 하던 일에 지장이 생겨 실패하게 되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묶는 꿈

새로운 인연이 생기는 꿈으로 솔로인 사람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 좋은 인연의 결실을 맺는 꿈입니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꿈

가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꿈으로 가족 중 한 사람이 병원신세를 지게 되는 꿈입니다.

 

빠졌던 머리가 새로 나는 꿈

건강이 좋아지고 수명이 길어질 꿈입니다. 또한 사업에서 새로운 광명이 비칠 꿈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