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살아있는 꿈 해몽(친구, 동생, 가족)

by 꿈 해몽 도사 2023. 9. 15.

꿈속에서 죽음은 기쁜 소식, 행운, 발전, 승진, 정신적 성숙을 상징합니다. 상황별로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살아있는 꿈 해몽(친구, 동생, 가족) 꿈의 의미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 해몽이라는 것은 앞날의 예지 일수도 있지만 현재 나의 심리상태와 나의 현재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고려하여 꿈 풀이를 해석하신다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살아있는 꿈(친구, 동생, 가족)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해몽

🌜   많이 꾸는 꿈 해몽 BEST 10

🥇 - 죽는 꿈, 가족 ·친구가 죽는 꿈
🥈 - 임신 꿈, 내가 임신하는 꿈
🥉 - 전 애인 꿈, 남자·여자 친구 꿈
 4   -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꿈
 5   - 이빨 빠지는 꿈
 6   - 날아다니는 꿈, 하늘을 나는 꿈
 7   - 교통사고 꿈, 자동차 사고 나는 꿈
 8   - 돈 꿈, 돈 받는 꿈, 돈 주는 꿈
 9   - 똥 싸는 꿈, 팬티·바지에 똥 싸는 꿈
10  - 유명 연예인, 좋아하는 연예인 꿈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친구, 동생, 가족)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꿈 해몽 



죽은 사람이 함께 길을 떠나자고 찾아오는 꿈
갑자기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할 수 있습니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미 죽은 부모님이 또 죽는 꿈
죽은 부모님이 살아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부모님에 대한 그리운 나의 마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죽은 사람과 음식을 함께 먹는 꿈
진행하는 일마다 번창하고 물질적으로 정신적으로 풍요로워질 꿈입니다. 뜻하는 대로 일이 잘 진행되어 근심 걱정 없으니 마음이 편해지는 길몽입니다.

죽은 사람과 대화하는 꿈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가는 꿈입니다. 다만 고인이 살아 생전 자신과 좋은 관계였다면 좋은 일이 생길 것이고 나쁜 관계였다면 나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꿈
하고 있는일이 잘 안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잘린다던가 사업에 있어서 실패를 맛보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변에 유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꿈
좋은 꿈입니다. 금전운과 재물운이 있습니다. 또한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 사람이 힘들어하는 얼굴로 등장하게 되면 궃은일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나의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 꿈을 많이 꾸는 이유, 불면증 해결방법


죽은 사람이 나의 집을 찾아오는 꿈
그 사람이 자신에게 한 이야기의 내용이나 표정 등을 잘 기억해보아야 합니다. 어떤 중요한 메시지가 있어서 나타난 것입니다. 그것이 잘 기억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이 자신에게 갖는 의미를 곰곰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떤 삶의 충고나 교훈을 주는 것일 수도 있고 위험에 대한 경고일 수도 있으니 일단은 조심하는 자세가 필요한 즈음입니다.

죽은 친구가 다시 살아나는 꿈
현재의 일이 힘이 들지라도 언젠가는 좋은 결실을 얻을 것이라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죽은 친구가 꿈에서 나오는 꿈
대체적으로 길몽이 많이 있습니다. 꿈의 내용을 정확하게 봐야 알겠지만 일반적으로는 자기가 원했던 일들이 이루어지는 꿈입니다.

 



죽은 애인이나 친구의 목소리를 듣는 꿈
어려움 때문에 도와 달라고 왔을지도 모릅니다. 혹은 질병에 걸리거나 그렇지 않으면 혼담이 들어올 것입니다.

죽은 가족이 나오는 꿈
죽은 가족의 모습이 어떠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크게 바뀝니다. 만약 죽은 가족의 모습이 밝고 웃는 표정이었다면 집안에 금전적 운이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어둡고 슬픈 표정이었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다는 흉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흉몽일 경우 죽은 가족의 묘에 문제가 생겼다거나 죽은 가족에게 이승에 남은 것이 있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죽은 동생이 나오는 꿈
마음에 심적 고통이 생겨 항상 우울하게 되고 어지러움이 생깁니다.

죽은 부모나 형제, 친구 등 아는 사람들을 따라 강이나 바다를 건너는 꿈
죽은 사람과 함께 강이나 바다를 건너거나 문을 나서는 것은 죽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음이 아니더라도 중병이나 불운을 예고합니다.

죽은 가족이 누군가를 어루만지는 꿈
해당되는 가족이 질병에 걸린다든지 몸이 아플 것입니다. 당신을 쓰다듬었다면 당신이 질병이 생길 수 있습니다.

 

 

🌜  관련된 꿈 해몽

죽는 꿈, 가족이 죽는 꿈  자식이 죽는 꿈, 자녀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 사람이 죽는 꿈 살인하는 꿈, 살해당하는 꿈, 토막살인 꿈

 

죽은 사람을 끌어안고 우는 꿈
흉몽입니다. 하는 일마다 난관에 부딪히니 되는 일이 없습니다. 심사숙고하세요.

죽은 사람이 돈을 주는 꿈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길몽입니다. 돈을 받는 본인의 명성이 높아지거나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뜻이며 남들에게 뽐낼만한 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죽은 사람의 유품이 배달되는 꿈
매스컴을 타 세상 사람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열립니다.

죽은 사람이 자신을 안는 꿈
길몽입니다. 어떤 일에 구애됨이 없이 모든 것이 길하고 운수가 크게 열립니다.

 

남성이 죽은 여성을 들고 있다. 그림자만 보인다



죽은 아이를 보는 꿈
길몽입니다. 자기 아이의 시체를 보았다면 걱정이 되어 잠이 안 오겠지만 현실에서는 그 아이 때문에 몰래 속을 끓였던 어떤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자식으로 인해 속앓이 해오던 일을 한시름 덜게 됩니다. 자녀문제가 아니라면 자신의 상황이나 일과 관계된 기쁜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일을 추진하는 데 장애가 되던 어떤 문제가 해결된다든지 새로운 용기가 솟아 일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고 그 일은 순조로울 것입니다.

죽은 애인이 문 밖에서 서서 부르는 꿈
가까운 시일 내에 혼담이 성사될 것입니다.

죽은 사람이 눈앞에 나타나는 꿈
예전에 실패했던 일에 다시 도전해 성공하게 됩니다.

죽은 사람 앞에서 여럿이 모여 우는 꿈
유산을 놓고 서로 다툼을 벌이게 됩니다.

죽은 사람 주위로 붉은 피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는 꿈
어떤 일로 인하여 자신에게 들어온 막대한 재산을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습니다.

내가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고 생각한 꿈
물질적인 운은 없지만 정신적으로 편안한 상태가 됩니다.

 

여성이 죽어 누워 있다



죽은 사람을 목욕시켜 주는 꿈
동업자와의 일이 잘 진행되고 있고 사업상 계약이 계속 이루어지는 길몽입니다.

죽은 사람 앞에서 절을 하는 꿈
많은 유산을 상속받게 됩니다.

죽은 사람과 밥을 먹는 꿈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입니다.

아이를 낳았는데 바로 죽는 꿈
어렵게 혼자서 고민하던 문제를 공개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공개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의외로 공개한 이후에 문제는 쉽게 해결되어 버림을 암시합니다.

까마귀가 죽은 사람을 쪼아 먹는 꿈
재화나 물질적으로 이익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그 후 안 좋은 일들로 인해 다시 잃을 가능성이 높음으로 주의하여야 합니다.

 


맺음말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죽은 사람이 살아나는 살아있는 꿈(친구, 동생, 가족) 해몽 잘 보셨나요? 꿈 풀이가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습니다. 현실에서 최선을 다하면 모든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사고를 갖는다면 행복과 웃음이 가득할 것입니다.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