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집거미 퇴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by 꿈 해몽 도사 2020. 6. 2.

거미 퇴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거미는 변태를 하지 않으므로 유충이나 번데기 시기가 없어요 부화한 애거미는 어미거미와 마찬가지로 다리가 8개이고 처음에는 애거미끼리 있거나 어미거미 곁에 있지만 나중에 흩어져 독립생활을 하죠 거미의 특징은 다른 곤충을 잡아먹는 다는 점입니다. 거미의 습성을 알면 거미 퇴치법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거미가 생기는 이유

거미가 생기는 이유는 주로 사람이 살지 않거나 자주 이용하지 않는 공간에 거미가 생기는 경우가 많아요 황동도 자주하고 자주이용하는 공간에 거미가 있다면 비나 바람이 들지 않거나 아파트 주택의 벽 천장등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사람들의 출입이 드문곳 그리고 따뜻한 곳이 거미가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집거미 퇴치하는 방

식초와 락스

간단하게 하는 방법은 식초와 락스를 1:1 비율로 섞어서 구석구석뿌려줍니다. 효과는 확실하지만 냄새가 많이 나서 조금 불편한 방법이긴 합니다.

 

계피

집거미는 향에 민감하다고 해요 계피는 특히 거미가 싫어한다고 합니다. 멘톨 종류의 향을 아주 싫어하기때문에 집거미 퇴치법에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거미가 좋아하는 장소에 뿌려주기만해도 거미 퇴치법입니다.

민트

민트 역시 거미가 싫어하는 향입니다. 자극적인 향을 싫어 하는 거미는 민트와 계피를 상당히 싫어합니다. 자연스럽게 퇴치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죠 사실 거미는 독성이 없는 종류가 더 많기때문에 사람들에게 큰 피해를 주지 않아요 거미줄때문에 더러워 보이는 것 그리고 보기에 징그럽기때문에 거미를 퇴치하는 이유겠죠!? 거미는 추운 곳에서 오래 살수 없습니다. 집안의 온도가 춥다면 거미가 살기 힘든 공간이 됩니다.

커피

거미가 싫어하는 가장 대표적인 거미 퇴치법 커피입니다. 커피의 카페인 성분은 거미의 중추신경을 마비시켜 움직임이 이상해지거나 거미줄을 똑바로 만들 수 없게 된다고 해요 거미가 싫어하는 향이기때문에 가장 편하게 할 수 있는 거미 퇴치법입니다.

집안 청소

거미 퇴치법은 거미줄이 생기지 않게 집안 청소를 꼼곰하게 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외출시에는 꼭 창문을 닫아주시고 살충제를 벽에 뿌려 거미가 들어오는 것을 예방하는 것도 좋습니다.

살충제 활용 방법

가장 간단한 방법이며 확실한 방법입니다.집거미는 크기도 작고 살충제에 대한 저항력이 낮기 때문에 살짝 뿌려주기만해도 죽습니다. 단, 집거미가 보이면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며 박멸을 위해 집안곳곳에 마구잡이로 살충제를 살포하면

몸에 좋지 않기때문에 여러가지 방법을 병행하면서 사용하길 추천합니다.

 

허브 활용 방법

벌레들이 싫어하는 유칼립투스, 라벤더, 로즈마리 화분을 집안 곳곳에 두거나 농축에센스를 활용하여 스프레이를 만들어 집안 구석에 뿌려주시면 살충효과와 방향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향초피우기

벌레들이 싫어하는 향의 향초를 피우는 것도 좋은방법입니다. 향이 집안 구석구석 잘 퍼지며, 향초로 인해 습도가 낮아지는 효과까지 있습니다.

벌레제거업체 문의

비용이 비싸지만 아무리해도 퇴치가 되지 않고 다른 벌레들도 많을 경우 이용하여 쉽게 퇴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거미줄 제거 방법

집거미는 가장 안전하다 생각하고, 서식하기 좋은환경에 거미줄을 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거미줄이 생겻던 곳에 거미줄을 제거해도 지속적으로 생기는 편입니다. 집거미는 보통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는 천장구석 같은 곳에 거미줄을 칩니다.

거미줄을 발견하면 제거하고 주변을 깨끗이 청소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충일 뜻과 태극기 다는 방법  (0) 2020.06.03
그린 뉴딜정책과 관련주  (0) 2020.06.03
집행유예란?  (0) 2020.06.02
교원자격증과 평생교육사란? 자격취득방법  (0) 2020.06.01
대한민국 동행세일  (0) 2020.05.29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