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7. 8.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해몽


잃어버린 물건 찾는 꿈


잃어버린 가방을 다시 찾는 꿈
그동안 장애물을 만나 수월하게 진행되지 않은 일들이 잘 결실을 맺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랜 시간 고민했던 일들이 한 번에 해결됩니다.

열쇠를 잃어버리고 다시 찾는 꿈
어딘가에 걸었던 희망이 허무하게 사라져 버릴 수 있음을 암시하지만 혹시 열쇠를 다시 되찾았다면 반대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돈을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는 꿈
실제로 돈을 벌게 되는 기회가 생기고 재산이 불어나거나 인생의 여러 경로에서 좋은 일이 발생한다는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엇을 찾고 있는지 모르는 꿈
마음의 가장 깊은 욕망과 감정을 인식하려는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가장 깊은 욕망과 감정을 인식한다면 당신은 크게 전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경을 찾는 꿈

안경이 등장하는 꿈에서 안경은 자기 자신이 사고하는 방식이나 사물을 관찰하는 법을 상징적으로 나타내 줍니다.안경을 쓰고 있거나 보이지 않아 안경을 찾는 꿈은 매사에 올바르게 행동하고 생각하라는 경 고몽입니다.따라서 실생활에서는 앞뒤가 맞지 않는 행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한편 불행한 사태가 닥칠 것을 예시하는 흉조라고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남에게 빌려줬거나 잃어버렸던 책상과 의자를 되찾는 꿈

자츰 장애와 침체 등 곤란이 해소되고 좋은 기회와 상황이 호전되며 직장과 재물, 권리에 따른 기쁨을 얻게 됩니다.

잃어버린 지갑 찾는 꿈

대표적인 연애운 상승의 꿈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현재의 연애가 더욱 좋아지는 것으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 반대로 새로운 만남을 예견하는 식으로 해몽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도서관 등에서 책을 찾는 꿈

책은 꿈속에서와 현실에서 같은 의미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진리 습득, 방법 모색, 학문적인 발전, 선생 또는 계시 등을 상징하기도 하고 재산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아울러 여성이나 여성성의 상징으로도 등장합니다. 그러므로 책이 가득한 서가나 도서관 등에서 열심히 책을 찾는 꿈이었다면 자신이 해결하여야 할 문제에 대해서 방법을 모색하거나 진리를 찾고 있는 모습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핸드폰 찾는 꿈

잃어버렸던 핸드폰 찾는 꿈은 과거에 친했던 친구가 다시 연락을 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거래가 없었던 거래처와 다시 거래를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잃어버린 신발 찾는 꿈

잃어버렸던 신발을 다시 찾게 되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것이라고 해석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의 애인이 아닌 다른 인연을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특별한 사람을 만나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물 속을 뒤지거나 우물을 들여다보며 무엇인가를 찾는 꿈

주위 사람들의 구설, 비방이나 시비 등의 장애에 부딪쳐 곤란한 손실이 발생하게 됩니다.

물건을 훔쳐간 도둑을 붙잡아 물건을 되찾는 꿈

꿈속의 도둑은 자신을 변화시키는 사건이나 의지로 볼 수 있고도둑맞은 물건은 부정적인 재물 관계를 의미합니다. 즉 막혔던 돈의 흐름이나 나쁜 재물 관계를 의미합니다. 즉 막혔던 돈의 흐름이나 나쁜 재물운이 사라진다는 뜻인데 그것을 도로 찾아왔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의 재물이 나가거나 도둑을 맞아 물건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혹은 재물이 거의 들어올 뻔했다가무산되는 경우입니다. 잘해야 본전인 경우가 많습니다. 도둑이나 강도에 대한 꿈을 꾸는 시기에는 재물이나 돈에 대한 자신의 태도를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할 기회, 돈을 벌 기회, 또는 써야 할 때를 어떻게 지혜롭게 받아들이고 대처할 것인지 자기 원칙을 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잃어버린 바늘을 찾는 꿈
현재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 주는 꿈. 중간에 문을 닫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줍니다.


귀걸이를 잃어버렸다가 다시 찾는 꿈
귀걸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목걸이를 분실한 꿈과 마찬가지로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도박이나 경마, 복권, 주식 등 횡재수를 바라는 일은 절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손재수를 나타내는 꿈이므로 외출 시에는 가방이나 손지갑 등 물건이나 돈 등의 분실에 각별히 주의하여야겠습니다.

보물이나 뭔가를 찾는 놀이에서 아무것도 찾지 못한 꿈
시험이나 취직에서 탈락하고, 진급에서 밀려날 꿈입니다.

 

안경을 잃어버린 꿈
현실에서 안경은 얼굴에 착용하며 눈을 잘 보이도록 도와주는 아주 중요한 구실을 하는 물건으로 꿈속에서도 그중 요성이 유지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면으로 꿈속에서의 안경은 지혜나 통찰력 올바른 태도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으며 자신이 의지하고 있는 중요한 인물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옷을 잃어버리게 되는 꿈
자신이 외로운 처지에 서게 되는 꿈입니다. 그동안 의지해 왔던 사람이나 직장 등을 잃게 되어 막막한 처지에 놓이게 되는 꿈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