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노래 부르는 꿈 해몽

by 꿈 해몽 도사 2020. 7. 10.

노래 부르는 꿈 해몽

노래 부르는 꿈


노래 부르는 꿈

노래하는 꿈 해몽


노래 듣는 꿈
실제 현실에서 자신과 가까워진 지인, 친구, 가족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들을 도움으로써 본인 또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노랫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뜻밖의 사고가 생겨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집안에 어수선한 일이나 손실, 말썽, 우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노래 가사를 보는 꿈
본인의 사상이나 가치관을 타인에게 알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기 생각을 소신 있게 표현할 수 있다면 좋은 반응을 얻고 만족감을 느낄 것입니다.


크게 노래하는 꿈
마음이 가볍고 상쾌하다는 걸 표출한 심리 몽입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이가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병을 훌훌 털고 일어날 것입니다.

모르는 노래를 부르는 꿈
뜻밖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재물이 상승하거나 진행하는 일이 잘 풀려 주변에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애인이 노래하는 꿈
실제 연인관계에 오해로 인해 서로의 마음이 상하게 되어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까운 관계 속에서 서로 다른 주장을 내세워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노래를 잘 못 불러서 부끄러운 꿈
자신의 말과 행동 때문에 생각지도 않았던 오해를 불러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신중하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래를 작사 또는 작곡하는 꿈
새로운 계획을 세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작가나 예술가가 이런 꿈을 꾸게 될 경우 훌륭한 명작을 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운전하면서 노래하는 꿈
운전은 순탄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걸 의미하는데 노래까지 불렀다면 일이 잘 풀려서 걱정거리도 없을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함께 크게 노래를 부르는 꿈
아프거나 몸이 안 좋은 사람이 꾸었다면 건강해질 징조입니다.

 


자신이 술에 취해 노래를 부른 꿈
자신이 현재 모든 일에서 자신감을 잃고 좌절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노래를 부른 꿈
가정이 경제적인 안정과 사랑이 가득하여 아내가 기뻐하고 행복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젊고 아름다운 수녀가 고운 노래를 부르고 있는 꿈
미혼남성이라면 언제나 꿈꾸어오던 이상형의 여자를 만납니다. 맑고 명랑하고 마음씨 고운 여자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미혼남성이 아니라면 집안에 고운 마음씨의 여자가 새 식구로 들어오거나 직장에서 아랫사람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노래를 듣는 꿈
이 꿈은 다소 복잡합니다. 남이 자기에게 호소를 하거나 자기선전을 하여 불쾌한 일이 생길 것입니다. 혹은 대낮에 놀거나 뜻하지 않은 슬픈 일이 생길 것입니다.

다른 사람 노래에 북 치고 장단 맞추는 꿈
꿈 그대로 해몽하는 것입니다. 남이 하는 일이나 주장을 순순히 따르거나 대리인 역할을 하게 될 것입니다.


내가 노래하는 꿈
다른 어떤 행동을 하지 않고 단지 노래만 부른 꿈은 감정을 호소할 일이 생기거나 사상을 전달할 일 혹은 명성을 얻거나 자기를 선전할 기회가 생길 꿈입니다.

높은 산에 올라 기분 좋게 노래하는 꿈
주로 외향적인 사람이 꾸는 꿈입니다. 이 꿈의 내면에는 자기를 남에게 알리고 싶은 욕구가 들어 있습니다. 이 꿈을 꾸면 자기를 남에게 알리거나 권세와 명예를 떨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혼자 노래를 부르는 꿈과 비슷합니다. 다른 것이 있다면 혼자 노래를 부르는 꿈은 어느 한 사람이 자신을 따르게 되지만 대중 앞에서 노래를 부르면 여러 사람이 자신을 따르게 됩니다.

대중이 모인 자리에서 혼자 노래하고 손뼉 치는 꿈
건강이 갑자기 나빠지거나 질병에 걸릴 암시입니다. 혹은 집안에 불화가 생기거나 재산을 탕진할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무대에서 혼자 노래를 신나게 부르는 꿈
혼자 외롭게 모든 일을 결정하고 행하는 현실에서 벗어나 즐거운 나날이 계속됩니다.

반주에 맞추어 노래하는 꿈
어떤 단체에서 대변자 역할을 담당할 꿈입니다.

손뼉을 치며 노래하는 꿈
꿈만 보아서는 기쁜 일이 생길 것 같지만 질병을 얻거나 재물을 잃게 되는 꿈입니다.


언덕 아래에서 노래하는 꿈
좋은 꿈은 아닙니다. 부모상을 당해 곡할 일이 생깁니다.

춤추고 노래하는 사람을 본 꿈
좋은 꿈은 아닙니다. 상대가 자신을 공격하거나 시비할 일이 생길 것입니다. 다른 때보다 대인관계에 조심해야겠습니다.

 


친구들과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동창회나 파티 등이 있어 현실에서 가까운 사람들과 노래를 부르며 즐기게 됩니다.

친구들과 축배의 노래를 부르는 꿈
친한 사람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됩니다.


합창단에서 노래를 부르는 꿈
공동성명을 하거나 평소에 들고 싶어하던 단체 혹은 모임에 가입하게 될 것입니다.

어둡고 슬픈 분위기의 노래를 부르고 있는 꿈
애인이나 친구와 이별을 앞두고 착잡해져 있는 심정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혹은 단지 기분이 침체돼 있는 경우에도 이런 꿈을 꾸기도 합니다.

노래방에서 애인과 단둘이 노래를 부르는 꿈
성적인 소망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좀더 육체적으로 친밀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 투영됐다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여자(이성) 앞에서 노래하는 꿈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노래를 하거나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자신이 먼저 이성에게 어프로치 한 것이 잘 된 판단이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이런 꿈을 꾸게 되었다면 주변의 이성과 연인 사이로 발전할 수도 있으나 본인이 온화한 성격을 지ㅏ니고 임해야 함으로 평소보다 여유를 가지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 앞에서 노래하는 꿈
자신이 불 앞에서 노래하는 꿈을 꾸게 되었다면 애정운세나 재물 운세, 금전 운세가 상승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TV나 라디오 등에서 노래하는 소리를 들은 꿈
자신이 어떤 콘서트 등에 참석하게 되거나 생각지도 않았던 음악감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슬픈 노래를 부르는 소리가 들린 꿈
자신이나 집안에 근심, 걱정 등이 생기거나 예기치 않았던 나쁜 소식 등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남편이 노래를 부른 꿈
머지않아 자신이 임신을 하여 아들을 낳게 될 태몽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이 노래하는 소리가 계속해서 들려온 꿈
다른 사람이 만들어낸 어떤 소문이나 작품 등이 끊임없이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게 될 것입니다.

유명한 가수가 노래 부르는 것을 감상한 꿈
자신이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게 되며, 기다리고 있던 소식이나 뜻밖의 희소식이 전해져 올 것을 의미하며, 극장 등에서 영화나 음악 등을 감상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마이크를 잡고 있는 꿈
뭔가를 호소하고 싶다는 생각을 나타내며, 호소할 기회도 찾아오겠습니다.


마이크를 찾고 있는 꿈
지금까지 숨기고 있던 사실이나 비밀을 남들에 공개 된다는 의미입니다.

어린 시절 즐겨 부르던 음악이 길거리에서 들리는 꿈
어린 시절 즉 순지무구하고 평화롭던 상태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예지몽일 경우에는 그 음악의 제목이나 가사 속에 미래에 대한 예시나 현재 상황을 해결할 단서가 있을 것입니다.

 


헤어진 연인이 즐겨 듣던 음악이 들려 그리움에 젖는 꿈
단순한 상징몽입니다. 그때의 사랑을 다시 한번 해보고 싶다는 심리 또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상징합니다.

귀에 거슬리는 불쾌한 음악이 귓전에 떠나지 않는 꿈
사람들과의 교류에 문제가 발생할 징조입니다. 또는 현재의 상황이 악화될 조짐입니다.

유명한 가수와 함께 노래 부르는 꿈

누군가와 동업하게 되어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꿈입니다. 유명한 가수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은 어떤 문제에 친구와 함께 협동하여 일을 성취하개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누군가와 공동 투자를 하거나 동업을 하게 된다면 만족스러운 성과와 이익을 얻게 될 꿈입니다. 동업을 하게 된다면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꿈

일이 마음먹은 대로 술술 풀리며 소원을 성취하게 될 꿈입니다. 꿈에 가수가 되어 무대 위에서 노래하는 것은 당당한 실력을 선보여 그에 따른 평가를 받게 되고 자신의 뜻을 널리 펼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즉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할 만한 큰 일을 벌여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널리 명성을 떨치니 장차 부귀공명 하게 될 꿈입니다.

가수가 노래는 부르는 꿈

하루 종일 기분이 상쾌하고 하는 일마다 좋은 성과가 있을 꿈입니다. 꿈에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것은 진행하는 일이 수월이 풀려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게 되고 그로 인해 마음까지 즐거워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친한 친분이 있는 사람과 오랫동안 기다리던 공연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상쾌한 기분으로 노래하는 꿈

자신을 남 앞에 과시하거나 권세와 명예를 얻게 됩니다.

노래 도중 음이 안 맞거나 가사를 잊어 부르지 못한 꿈

어떤 청탁이나 선전 등이 개인이나 단체를 통해 승인받지 못합니다.

배 위에서 춤추고 노래하는 꿈

서로 다툴 일이 있게 됩니다.

낮은 언덕 아래에서 노래를 하는 꿈

부모상을 당해 곡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노래 가사를 잊어서 노래를 중단하는 꿈

선전이나 청원 등이 방해를 받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원숭이가 노래를 불거나 말을 하는 꿈

부부간의 신뢰감이 없거나 친구 간의 우정이 시들해졌다는 징조입니다.

남이 노래하는데 어울려 북 치고 장단을 맞추는 꿈

남의 주장을 반항 없이 순순히 따르거나 대리인 역할을 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반주에 맞춰 노래 부르는 꿈

단체를 이끌어 나가게 됩니다.

합창단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는 꿈

공동성명 단체, 모임 등에 가입하게 됩니다.

상대방이 흥겹게 노래하고 춤추는 것을 보는 꿈

상대방이 지상을 통해서 자신의 주장을 공박합니다.

혼자 노래하는 꿈

자기주장을 강하에 하여 남에게 영향을 줍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카테고리의 글 목록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