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양치하는 꿈, 이 닦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9. 29.

양치하는 꿈, 이 닦는 꿈 해몽 풀이

양치


이빨 닦는 꿈

양치하는 꿈

 

거울을 보면서 양치하는 꿈
당신은 새롭게 직장을 구합니다. 백수라면 좋은 곳에 취직을 할 수 있습니다.

피가 날정도로 거칠게 양치질하는 꿈
당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겨 병원 갈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픈 곳이 있다면 병원에 가보시고 건강검진을 전체적으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상쾌하고 개운한 양치질하는 꿈
님의 우환이나 근심거리가 걱정이 해결되고 정신적으로 안정을 하게 됨 의미합니다.


양치 중에 입속에서 벌레가 나온 꿈
고비가 생겨서 님이 힘듬을 겪던 일들이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칫솔이 없어서 칫솔 찾다가 끝난 꿈
당신의 인간관계에 트러블이 생기고 주변 지인과 갈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배 방 이야기를 경청해야 하고 상대가 강하게 주장을 할 때는 한발 물러나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치를 하고 나서 치아에서 반짝반짝 빛나는 꿈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입니다. 학생이라면 합격을, 취준생이라면 취업을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어 노력한 만큼 본인이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양치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꿈입니다. 장애가 발생하더라도 서서히 좋아질 것입니다.

칫솔에 치약 짜는 꿈

자존심을 회복할 일이 생깁니다. 또는 약점은 감추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칫솔통, 치약, 칫솔, 이쑤시개 등을 사용하거나 구입해 들여서 오는 꿈

제반 장애 및 말썽, 곤란과 더불어 여러 가지 궂은일들이 해소되고 상황이나 여건이 호전되게 됩니다.

 

더러운 물로 양치질하는 꿈

건강이 이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심하셔야 합니다.

거울을 보고 양치를 하는 꿈

새로운 직장으로 이직이나 취직을 하거나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칫솔이 없어서 손으로 양치를 하는 꿈

연인이나 친구와 이별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이 양치하는 것을 보는 꿈

누군가가 도움을 필요로 하 여기 꺼이 도와주더나, 누군가와 경쟁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양치를 하다가 피가 나는 꿈

건강에 문제가 생겨 병원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치약을 많이 짜서 양치하는 꿈.

구겨진 자존심을 회복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양치를 하고 나니 윗 앞니 두 개가 유난히 빛나는 꿈

부모님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는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양치를 하고 상쾌함을 느낀 꿈

우환이나 근심 걱정이 해소되고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양치 중에 입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난관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던 일들이 해소될 것을 의미합니다.

오랫동안 이를 닦는 꿈

많은 노력으로도 해결되지 않은 문제 때문에 누군가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칫솔 없이 물로만 양치하는 꿈

도움을 요청했지만 거절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양치를 수없이 반복하는 꿈

많은 노력을 해도 좋은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칫솔을 이용해서 이를 하얗고 깨끗하게 닦는 꿈

길몽임. 집안이나 직장, 학교 등에서 어떤 문제가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전체적인 운이 좋아질 것을 예견하고, 모든 것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질 것으로 해석됩니다.

칫솔로 양치하는 꿈

집안이나 직장, 학교 등에서 어떤 문제가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전체적으로 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칫솔로 양치하는 꿈

가정이나 직장 등 주변을 둘러싼 환경에서 어떤 문제나 해결하기 힘든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어떠한 병이 생길 수 있거나 사고가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칫솔 사는 꿈

대인관계가 원만해져 새로운 협조자를 만나게 될 수 있을 징조입니다. 만약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 좋아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칫솔 받는 꿈

누군가로부터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협조자를 소개받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한편 일을 처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도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칫솔 부러지는 꿈

대인관계가 나빠지거나 자신을 도와주던 사람에게 어려움이나 질병이 생길 수 있으며, 만약 사업가라면 추진 중인 사업을 중도에 포기할 정도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칫솔모 빠지는 꿈

대인관계의 악화로 인하여 자신을 도와주거나 동조하던 주변 사람들이 하나둘 자신의 곁을 떠나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이런 꿈을 꾸면 아랫사람들이나 후배들에게 더 관심을 가지고 배려해 주어야 인심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칫솔 버리는 꿈

자신에게 방해되는 협조나 조력자에게 결별을 통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칫솔 주는 꿈

누군가에게 칫솔을 주었다면 건강식품을 선물하거나 일의 방도를 알려주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다.

칫솔을 많이 받거나 사는 꿈

자신을 도와줄 사람들이 갑자기 많아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칫솔에 치약 짜는 꿈

자존심을 회복할 일이 생길 수 있으며, 혹은 약점을 감추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지저분한 칫솔로 양치질을 하고 있는 꿈

가정이나 직장 등 여러분 주변을 둘러싼 환경에서 어떤 문제나 해결하기 힘든 일이 일어날 것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칫솔을 마트나 가게에서 구입하는 꿈

말이나 행동에 주의해야 할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내뱉은 말로 인해 상대방은 큰 상처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양치질을 오래 하고 있는 꿈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많은 힘을 쓰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본인의 능력으로 도저히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는 깨끗하게 포기를 하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칫솔로 양치질을 하고 있는 꿈

여러분의 건강상태가 변하기 쉬운 시기임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즉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라는 뜻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 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