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저승사자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9. 24.

저승사자 꿈 해몽


저승사자 꿈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 꿈

크게 출세하여 명성을 날리거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 부귀를 누릴 징조입니다

저승으로 가는 다리에서 저승사자를 계속 따라가는 꿈이나 비슷한 꿈

이승을 떠나 영혼이 잠을 잡니다 다람쥐 쳇바퀴 도는 인생을 살게 됩니다

저승사자와 같이 비행기를 타 고한도 끝도 없이 가는 꿈

현재의 이승을 하직하거나 중병을 오래도록 앓게 됩니다 질병, 사고가 생깁니다

경찰관이 변해 저승사자가 되는 꿈

혹독한 질병과 고통으로 이승과 저승을 들락날락하게 됩니다 불길합니다 불길합니다

 

저승사자가 방 안을 두리번거리며 자신을 찾는 꿈

질병이나 사고, 손재, 관재 구설수가 따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더 나쁜 꿈해몽, 흉몽으로 이승을 하직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저승사자가 데려가려는 것을 있는 힘껏 뿌리치는 꿈

나쁜 일이 생기지만 잘 대처해 나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검정 옷을 입은 저승사자 가방 안에서 두리번거리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가족의 귀한 생명을 앗아가거나 질병이 침 노하 여생애에 먹구름이 끼게 됩니다 관재구설, 소송, 사고, 실패 등이 있습니다

저승사자와 함께 저승으로 한도 끝도 없이 걸어가는 꿈

머지않아 집안 식구들을 모아 놓고 사회봉사로 값을 치르라는 천명입니다

저승사자와 강아지를 따라 산 넘고 물 건너 구름을 타고 저승을 갔다 오는 꿈

온갖 산전수전으로 많은 체험을 하고 삶의 참 맛을 얻게 됩니다 실제로 삶의 성과 악에 따라 산으로부터 심판을 받게 됩니다

저승사자가 자신을 데려가려고 팔을 잡아 끄는 꿈

큰 중병에 걸리게 되거나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해석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아님 진행 중인 일에서 문제와 장애가 생겨서 어려운 상황에 처해질 수 있다는 꿈입니다

현관문 앞에 장부를 들고 저승사자가 서 있는 꿈

다가오는 미래의 운세가 기울고 있다는 뜻으로 지금 진행 중인 일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질병, 고통 손실 실패 등의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석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가 말없이 자신을 바라보는 꿈

지나친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많아지쳐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이 꿈 또한 불길한 미래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승사자가 방에 들어온 꿈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고통받게 될 꿈입니다 저승사자가 방에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가족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추진 중인 일이 실패하게 되거나 질병이나 사고가 일어나게 되어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저승으로 가다가 잠이 깨는 꿈 
못다 갚은 저승의 빚을 사회봉사와 착한 일로 갚으라는 천명을 의미합니다. 

저승사자로부터 옷을 받아서 입는 꿈 
불안이 가득할 것으로 투자나 사업에 관심이 있다면 신중하라는 의미로 보면 됩니다. 

저승사자를 계속 따라가는 꿈
답답한 일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다람쥐 쳇바퀴도는 인생을 살게 되는 것을 나타내죠 즉 따분하고 단조로운 생활이 일어나게 되어 몸과 마음이 고통받게 되거나 어떤 일을 하더라도 발전이 없고 곤경에 처하게 될 꿈입니다.

저승사자를 때리는 꿈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좋지 못한 일들을 잘 해결하실 꿈입니다 근심과 걱정에 사로잡혀 마음이 편치 않고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애정과 호감의 뜻을 가지고 있지요 

저승사자가 부른 꿈
궂은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자신의 일에서 예상치 못 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에서 뜻밖의 장애가 나타나 스트레스받거나 질병 또는 사고로 체력이 떨어져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저승사자와 싸우는 꿈
자신의 앞에 닥친 위기를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하게 될 꿈입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노력함으로써 만족할만한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승을 갔다 오는 꿈
온갖 고생과 산전수전으로 많은 체험을 하고 드디어 삶의 참 맛을 알게 될 꿈입니다. 많은 경험을 통해 참된 삶의 지혜를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죠 

저승사자가 데려가려고 하는데 손을 잡고 막은 꿈
침착하게 행동한다면 궂은일이 잘 해결될 것입니다 뜻하지 않은 사고로 힘든 상황 속에서 지혜로움과 슬기로움으로 일을 잘 해결해 나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승사자와 끝없이 걷는 꿈
가족분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게 될 꿈입니다. 머지않아 집안 식구들을 모아놓고 사회봉사로값을 치르게 되는 것을 뜻하지요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게 되어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며 생활하게 되거나 조상분들의 유언이나 어떤 뜻을 받들게 되어 주변을 돌아보는 꿈입니다. 

저승사자가 아무런 말도 없이 자신을 빤히 보는 꿈
저승사자가 꿈에서 아무런 말도 없이 자신을 빤히 보고 있었다면 지나친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많이 지쳐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 꿈 또한 불길한 미래를 암시하기도 하는 꿈이니 주의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현관문 앞에 장부를 들고 저승사자가 서 있는 꿈 
저승사자 꿈 중 현관문 앞에 장부를 들고 저승사자가 서있었다면 다가오는 미래의 운세가 기울고 있다는 뜻으로, 지금 진행 중인 일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질병 고통 손실 실패 등의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석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와 함께 저승까지 걸어갔다가 다시 이승으로 돌아오는 꿈
저승사자 꿈에서 저승사자와 함께 저승까지 걸어갔다가 다시 이승으로 돌아오는 꿈의 경우는 최악의 상황으로 치닫던 일이 예기치 않은 운으로 점차 회복됨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 꿈 
하늘에서 저승사자가 내려오는 꿈 해몽의 경우에는 기분이 좋았을 경우에 재물과 부귀영화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불쾌한 느낌을 받았다면 건강이나 진행 중인 사업 등에서 어려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저승사자 꿈입니다.

저승으로 가는 다리를 저승사자와 함께 걸어가는 꿈
꿈에서 저승으로 가는 다리를 저승사자와 함께 걸어갔다면 만약 질병이 있는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이승을 떠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멀쩡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다툼, 말썽, 손해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꿈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가 데려가려는 것을 있는 힘껏 뿌리 치는 꿈
꿈에서 저승사자가 나왔는데 자신을 데려가려고 하자 있는 힘껏 뿌리치는 꿈을 꾸었다면 나쁜 일이 생기지만 잘 대처해 나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가 방 안을 두리번거리며 자신을 찾는 꿈
꿈에서 저승사자가 방 안을 두리번거리며 자신을 찾았다면 질병이나 사고, 손재, 관재 구설수가 따르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더 나쁜 꿈 해몽, 흉몽으로는 이승을 하직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다가와 말을 걸었는데 저승사자 같다고 생각한 꿈
모르는 사람이 다가와 말을 걸었는데 저승사자 같다고 생각한 꿈의 경우는 잘 알고 있는 주변 사람에게 배신이나 속임수를 당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어떠한 사람, 현상 등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저승사자가 가족, 친구를 데려가려고 하는 꿈
꿈에서 저승사자가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을 데려가려고 하는 꿈을 꾸었다면 가족이나 친구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는 자신에게 있어 가족, 친구는 소중한 존재여서 자신과 관련된 중요한 일에 대한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는 의미의 꿈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저승사자와 저승을 갔다 오는 꿈
자신의 삶이 고난의 연속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살아가면서 온갖 산전수전 공중전까지 겪어야 하며 고생문이 열렸음을 암시합니다.

저승사자가 쫓아오는 꿈
꿈속의 상황을 보면 잡으려는 저승사자와 도망가는 자신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저승사자가 쫓아오는 꿈은 자신 스스로 해결이 불가능한 문제로 인해 정신적 스트레스와 트러블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에게 끌려가는 꿈
특히 죽은 사람이나 유령, 저승사자에게 끌려가는 것은 아주 나쁜 꿈입니다. 무조건 뿌리치거나 도망쳐야 하고 여의치 않으면 싸워서라도 꼭 이겨서 그 순간을 벗어나야 합니다. 자신의 건강이 급격히 안 좋아져 중병에 걸려 고통을 받거나, 여러 가지 좋지 못한 일이나 사건에 휘말려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불행이 갑자기 닥쳐올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하는 경 고몽입니다.

저승사자를 뿌려 치는 꿈, 저승사자가 웃고 있는 꿈
자신이 노력한 모든 일에 대해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 거라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노력에 대해 결실을 맺는 시간이 다가옴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저승사자가 방 안에서 두리번거리는 꿈, 집안을 여기저기 돌아보는 꿈
저승사자가 집안을 들여다보는 것은 자신의 집안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조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가족의 귀한 생명을 앗아가거나 중병에 걸려 사는 동안 고통으로 몸부림치게 됩니다.

저승사자가 자신의 주변을 돌아다니는 꿈
이 꿈의 자신의 주변 사람과 관련 있는 꿈으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자신과 가까운 주변 사람에게 우환이나 질병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형수 감방 안에 저승사자가 나타나는 꿈
실제로 사형수는 형장의 이슬로 사라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설령 그렇지 않다 하더라도 다툼, 소송, 트러블, 구속과 같은 어려운 상황에 놓이게 되는 흉몽입니다.


​저승사자가 나를 내려 보는 꿈
얼핏 생각하면 섬뜩한 면이 있지만 꿈 해몽에서는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 해석합니다. 자신의 상황과 육체적, 정신적 상황에 맞추어 풀이하시면 됩니다. 길몽으로써 이 꿈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협력자 또는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그러나 흉몽으로써 해석은 자신의 건강 상태가 급격히 악화되어 고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주는 경 고몽입니다. 

저승사자가 방에서 두리번거리는 꿈
집에 우환이 찾아오게 될 거예요. 가족의 생명을 빼앗아갈 수도 있으며, 소송이나 사고, 실패와 같은 일들이 발생하게 됩니다.

​저승사자를 뿌리치는 꿈
저승사자가 데려가는데 뿌리치는 꿈은 안 좋은 일들이 발생하게 되지만 그 일들을 잘 대처해서 나아갈 것을 나타내는 꿈이에요.

저승사자가 서있는 꿈 
저승사자가 장부를 들고 현관 앞에 서있었다면 운세가 점차 기울어져가고 있음을 뜻하는데요. 진행하고 있는 일들에 문제가 발생하여 손실이 생길 수가 있어요. 

저승사자가 친구를 데려가려 하는 꿈
친구나 가족 등 주변의 있는 사람들을 데려가려고 하는 꿈은 친구나 가족들에게 안 좋은 일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는 꿈이에요. 그들에게 어려움이 찾아올 수 있어요.

​저승사자와 비행기 타는 꿈
저승사자와 비행기 타는 꿈은 중병이 발생하게 되어 오랜 기간 동안 앓게 될 것을 의미해요. 질병이나 사고가 찾아 올 수가 있으니 미리 점검할 필요가 있어요. 장부를 들고 선 


경찰이 저승사자로 변하는 꿈
아주 혹독한 병이나 고통으로 이승과 저승을 이리저리 들락날락하게 될 것이라는 불길한 징조예요. 저승사자가 자신을 죽이는 꿈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환경이 펼쳐지고 좋은 기회를 얻어 승진하거나 직장, 인간관계 등이 좋아질 것을 암시합니다.

저승사자를 때리는 꿈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좋지 못한 일을 잘 해결하게 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는 걱정과 근심에 사로잡혀 마음이 편치 않고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저승으로 가는 다리를 저승사자와 함께 걸어가는 꿈
만약 질병이 있는 환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이승을 떠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또한 멀쩡한 사람이 이 꿈을 꾸었다면 질병에 걸리게 되거나 다툼, 말썽, 손해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저승사자가 아무런 말도 없이 자신을 빤히 보는 꿈
지나친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많이 지쳐있을 때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 꿈 또한 불길한 미래를 암시하기도 하는 꿈이니 주의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저승사자가 가족, 친구를 데려가려고 하는 꿈 
가족이나 친구에게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나쁜 일이 생기지만 잘 대처해 나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저승사자와 대화하는 저승사자 꿈 
대인관계, 인간관계가 매우 좋아질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궂은일을 겪게 될 꿈입니다. 신변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고 뜻밖의 장애가 나타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질병 또는 사고로 체력이 떨어져 고생하게 될 꿈입니다.

저승사자가 나를 스쳐 지나가는 꿈
길몽으로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이 들어올 꿈입니다. 가족 분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게 될 꿈입니다. 머지않아 집안 식구들을 모아놓고 사회봉사로값을 치르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저승사자가 누군가를 찾는 꿈
​꿈속에서 저승사자가 누군가를 찾아 두리번 대고 있었다면 본인이 아닌 주위의 지인 혹은 가족에게 좋지 않은 소식이 있을 수 있음을 뜻합니다.

저승사자가 방에 들어온 꿈
큰 문제가 발생하게 되어 고통받게 될 꿈입니다.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가족의 건강에 이상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저승사자 꿈입니다.

저승사자에게 쫓기는 꿈
운이 달아다는 꿈으로 스트레스로 마음이 복잡하고 두려운 마음이 있음을 나타내는 심몽입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