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칼로 사람 죽이는 꿈, 총으로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9. 26.

칼로 사람 죽이는 꿈, 총으로 사람 죽이는 꿈 해몽 풀이

 

죽이는 꿈

자신이 사람을 죽이는 꿈

어떤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현재 겪고 있는 스트레스가 해소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는 사람을 죽이는 꿈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이나 사건을 통쾌히 처리하고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칼로 사람을 죽이는 꿈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과 관련해 어려움 사라지고 원하는 대로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총으로 사람 죽이는 꿈

자신의 경재자를 물리치거나 승리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살인당하는 꿈

이는 평소에 간절히 원했던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성공하게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기도 합니다.

주변 사람이 죽는 꿈

그 죽은 사람이 현실에서 크게 발전을 하여 성공을 한다는 의미가 되기도 합니다.

나를 죽이려고 했던 범인을 살해하는 꿈

평소에 곤란하거나 벅찼던 문제들이 큰 문제없이 쉽게 해결되고 앞으로 진해해야 할 일에 있어서 걸림돌 없이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죽인 꿈

자신이 사랑하는 부모님이나 가족 혹은 애인이나 친구를 죽였다며 평상시에 본인이 애착을 많이 하던 일이 마침내 성공하여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의미 있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사람을 죽이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고 그로 인해 합리적인 방법으로 꿈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을 죽이는 꿈

벌여 놓은 여러가지 일들을 한꺼번에 성공시켜  많은 재물이나 이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을 죽이는 꿈

자신에게 닥친 어려운 문제들이 잘 해결되고 자신이 원했던 결과보다 더 좋은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사람을 죽이는 꿈

자신에게 행운이 따르거나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뱀이 사람을 죽이는 꿈

집안의 가장 또는 기업의 최고 자리에 있는 사람의 신변에 재난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을 목졸라 죽이는 꿈

상대방에게 가장 힘든 고통을 안겨주는 행동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안좋은 꿈입니다.

누군가를 죽이고 도망치는 꿈

혼자서 힘든 일을 성공하였지만 본인이 바라던 결과나 성과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좌절하고 애를 태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람을 죽였는데 다시 살아나는 꿈

하고자 하는 일을 성공시키기 위하여 큰 노력을 다했지만 결과는 처참하게 실패할 수 있는 꿈입니다.

사람을 불태워 죽이는 꿈

모든 면에서 잘 되고 소원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고 직장인이면 승진 사업가는 성장해서 성공할 수 있는 꿈입니다.

사람을 죽이고 죄책감을 느끼는 꿈

잘 돼간다고 생각했던 일에 어려운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안 좋은 꿈입니다.

사람을 죽이고 매장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으니 이를 잘 해결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가족을 죽이는 꿈
떳떳하지 못한 일을 하게 되어 고생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부도덕한 방법을 쓰게 되어 곤란한 상황에 놓일 것을 상징합니다.

사람의 배를 갈라 죽이는 꿈
당신을 따르고 복종하려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즉 당신의 뜻에 무조건 복종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혹은 직장에서 유능한 부하직원을 거느리게 되어 일에 도움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배를 가른 후에 내장을 끄집어내거나 하였다면 일의 중요 부분을 나누어서 맡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
어려운 일이 닥쳐도 쉽게 일을 처리합니다. 사람을 죽일 때 그 사람의 피가 자신의 옷에 묻으면 재물이 생깁니다.


총으로 적을 죽이는 꿈
복잡하고 어려운 일들을 선별하여 차례대로 해결해 나갑니다.

한 칼에 두 사람을 베어 죽이는 꿈
한 가지 방법으로 두 가지 일을 성사시킵니다.


사람의 목을 쳐서 죽이는 꿈
목자체가 특별하게 상징하는 것은 없지만 음식을 먹거나 삼킬 때와 숨을 쉴 때 소리를 낼 때, 말을 할 때에 없어서 는 안 되는 아주 중요한 연결부위인 점을 생각해서 중요한 공급, 거래, 생명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목입니다. 교수형에서 사람의 목을 쳐서 죽이거나 하는 것처럼 끔찍한 느낌의 꿈일 것이나 해몽은 다릅니다. 머리는 주로 수뇌부 즉 상위권을 뜻하는데 이것을 이어주는 목을 치는 것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일을 강력한 추진력이나 억압을 행사하여 이루어지게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학생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다른 이를 제치고 우위에 서게 되거나 시험에서 수석을 하게 되거나 하는 꿈이 됩니다. 즉 원하는 일을 처리하여 안전한 위치에 서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만약 칼로 단번에 치지 않고 톱으로 썰거나 하였다면 원하는 일을 이루는 데에 시간이 걸리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어떤 사람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그사람은 실제의 그 사람이 아니라 본인의 대역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제 당신의 앞을 가로막고 있거나 심리적으로 억압하고 있는 장애물이 사라졌으니 당신의 뜻을 펼칠 때가 왔습니다. 자신을 과소평가하거나 우울한 상상에 사로잡혀 있다면 과감하게 떨치고 나아갈 때가 된 것입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실천해보도록 해야 합니다.


부모님을 죽이는 꿈
좋은 꿈입니다. 자신을 억압하거나 자기를 가로막고 있는 권력자나 더 큰 힘을 물리치고 자신의 세계를 제대로 열어갈 수 있는 길이 열렸음을 의미합니다. 꿈 내용 자체만으로는 있을 수 없는 끔찍한 일입니다. 그러나 꿈속의 부모님이 현실의 부모님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지금까지는 나보다 더 강한 힘을 가진 상관이나 경쟁자, 혹은 자신을 심리적으로 억압하고 있는 나쁜 기운을 상징하고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제야말로 그 그늘을 벗어나서 홀로서기가 준비되었고 자신의 시대를 열어나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도둑이나 강도가 들어와 부모님을 죽이는 꿈
꿈 자체만으로는 가위눌리거나 걱정스러운 꿈입니다. 그렇지만 실제로는 부모님이 원하시던 일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걱정거리가 없어져 마음이 편안한 태평성대를 누리게 됩니다. 그러나 평소에 부모님과 갈등이 심하고 반감이 심한 상태였다면 무의식에 잠재된 불만이 표출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의 진정한 갈등의 원인을 냉정하게 분석하고 최선의 길을 찾아보는 게 좋겠습니다. 부모님을 내 부모로서가 아니라 한 인간으로 이해해보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친한 친구를 자신이 죽이는 꿈
취직, 입학시험이나 어떤 경쟁에서 승리합니다. 모순된 일이기는 하지만 친구는 서로 도움이 되는 상대인 동시에 경쟁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꿈속의 친구는 현실의 그 친구를 의미한다기보다는 자신이 이루려고 하는 일에 관계된 동료들이나 경쟁자들을 의미하거나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장애물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취약점이 어떤 도움으로 보완되거나 장애물이 제거되어하고자 마음먹은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죽는 것을 지켜본 꿈
길몽입니다. 만사가 형통하니 모든 일에 길하고 가지 나무를 심었는데 수박이 열리는 격입니다.

수술 중 죽는 꿈
팔려고 내놓은 물건이나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져 기쁠 것입니다.

아무런 고통 없이 편안하게 죽는 꿈
제출한 회사 서류나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이 좋은 결과를 불러옵니다.

사형수를 죽이는 꿈
자신의 회사 제품을 판매, 처분하거나 집행자가 되어 합격자를 배치하는 일과 관계하게 됩니다.

갓난아기를 죽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작품, 일거리 등이 성사되고 근심 걱정이 해소됩니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을 무자비하게 죽인 꿈
어떤 일이나 사건을 떠맡아도 속 시원하게 처리해냅니다.

자신이 다른 이에게 칼로 상처를 입어 부상을 당하는 꿈
현실에서 나 자신이 계획하던 일이 뜻하는 대로 이뤄지지 않고 걱정을 얻게 되니 주의하라는 암시적인 꿈입니다.

칼에 크게 상처를 입는 꿈
꿈에서 전혀 모르는 사람이 휘두른 칼에 찔리면 상처 난 부분을 수술하게 됩니다.

본인이 칼로 목숨을 끊는 꿈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하거나 도둑을 만나 상해를 입을 염려가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한 칼로 두 사람을 동시에 죽이는 꿈
한 가지 방법으로 두 가지 일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것을 상징합니다. 원하는 바가 두 개 이상 동시에 이루어지는 좋은 길몽입니다.


살해를 하고 경찰에 쫓기는 꿈
내가 하는 일마다 뜻대로 되지 않고 근심 걱정이 많아집니다.

 상대방을 죽였는데 죽지 않고 따라오는 꿈
현재 진행하는 일의 마무리를 못해 심한 스트레스를 겪게 됩니다.

사람 죽이는 꿈 죽이고 나서 체포되는 꿈
좋은 꿈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일들이 잘 되다가 좋은 결과가 나타나지 않아서 낙담을 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