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복권 당첨되는 꿈,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by 꿈 해몽 도사 2020. 9. 27.

복권 당첨되는 꿈, 로또 당첨되는 꿈 해몽

복권


 

복권 당첨되는 꿈

꿈속에서 복권에 당첨이 되셨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뜻합니다. 꿈에서 당첨되었다면 현실에서도 당첨될 확률이 아주 높다고 합니다. 또한 간절히 원했던 것들이 이루어질 수도 있음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복권 구매하는 꿈

복권을 구매한다는 것은 경제적으로 이득이 나타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가져온 것들이 성공적인 결과를 나타내고 경제적 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로또 번호를 보는 꿈

꿈속에서 정확하게 번호까지 보았으면 바로 사셔야 됩니다. 당첨 확률이 엄청나게 높다는 복권 꿈이랍니다. 꿈에서 본 숫자들과 연관된 일들이 일어날 수가 있습니다. 로또 당첨일 수도 있고, 그 숫자의 날짜에 좋은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족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그 가족에게 경사가 생기고, 행운이 다가온다는 의미의 길몽입니다.

 

지인이 복권에 당첨되는 꿈
지인에게 경사가 생기고, 재물이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복권을 분실, 잃어버리는 꿈
추진하던 일이나 거래에 장애가 일어나며, 실패할 확률이 커집니다.  자친 큰 손해를 얻을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권리, 기회, 재물 등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게 될 수 있다는 의미도 있으므로 미리 경계해야 합니다.

로또 추첨을 직접 하는 꿈
사람들의 이목을 단번에 끌게 되고 주변인과 동료들 사이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로또 숫자를 보는 꿈
아무런 대가 없이 숫자를 보는 꿈이라면 심리몽으로 풀이하며, 복권 구입을 하더라도 당첨 확률이 낮은 꿈으로 풀이합니다. 


연금복권을 사는 꿈
현 생활에 안정이 찾아오고 고정적인 수입이 상승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 사러 걸어가는 꿈
기분 좋게 걸어가는 꿈이라면 평상시 자신의 언행과 노력으로 인해 큰 결실을 보게 될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를 파는 직원이 되는 꿈
가까운 미래에 일복이 터지게 되고 자신을 찾게 되는 사람이 많아지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복권이 불에 타는 꿈
길몽으로 풀이하며, 재물운과 금전운이 동시에 대폭 상승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 사려고 줄 서는 꿈
자신에게 닥칠 위기 상황을 주변인의 도움으로 침착하게 해결하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번호를 찍는 꿈
가까운 미래에 실제 어떤 숫자를 정하거나 번호를 정할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로또 종이를 찢는 꿈
당첨인지 꽝인지 모르는 상황에 종이를 찌는 꿈이라면, 대박 꿈으로 풀이하며 금전운과 재물운이 상승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복권을 타인에게 주거나 선물하는 꿈
꿈에서 타인에게 복권을 줬다면, 자신이 그 사람을 돕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은 상대방을 고용하게 되거나, 자신의 명령에 복종해주기를 원하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복권 또는 도박에 빠지는 꿈

악행을 위한 행동이었다면 좋지 않은 궂은일들이 생기게 될 것이라고 해석됩니다. 하지만 선행적 행동이었으면 반대의 결과가 나옵니다.

복권이 찢어지는 꿈

주어진 책임과 의무를 회피하려는 심리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스스로를 믿지 못해 불안해하고 있다는 뜻을 나타냅니다.

복권을 잃어버리는 꿈

가지고 있는 권리, 재물, 기회 같은 것들이 다른 사람에게 빼앗기고 있다는 꿈을 암시합니다.

로또 선물하는 꿈

운이 따라와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뜻밖의 재물이나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나타내고 있답니다.

돈을 줍게 되어 복권을 사는 꿈

이 또한 뜻밖의 횡재를 의미한답니다. 기대하지도 않았던 성공이 찾아와 여유가 생기거나 이벤트 같은 곳에서도 당첨이 될 수 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어 큰돈을 얻은 꿈
돈이나 금전상에 관련된 꿈의 상징성은 내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집니다. 같은 돈이라도 지폐가 동전보다 좋으며 지폐일 경우에도 신권이 좋고 한두 장보다는 뭉칫돈이 행운을 가져온다고 봅니다.

상징몽의 경우에는 돈을 갖고 싶다는 소망, 일의 결과, 소화기계 내장에 생긴 문제 또는 성적인 관심을 나타냅니다. 복권 등에 투기를 해서 큰돈을 따거나 목돈이 생겼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과 장애 발생의 흉몽입니다.

복권을 많이 샀다가 돈만 날리는 꿈
이득이 생기고 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입니다. 그러나 상금을 따내거나 목돈이 생겼다면 타인으로 인한 근심과 장애 발생의 흉몽입니다.

복권을 추첨하는 자리에서 복권을 얻는 꿈
그대로 현실에서 똑같은 상황이 벌어질 것에 대한 예시이거나, 그렇지 않다면 어떤 기관에 소청을 해서 소원이 충족될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로또 2등 당첨되는 꿈
로또 2등 당첨되는 꿈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은 돌아가신 조상이 꿈에 나오는 경우입니다. 그다음으로는 대통령 꿈이 많았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꿈을 꾸게 되면 복권이나 로또를 구매하는 것이 좋을 듯싶습니다.

가족이 로또 당첨되는 꿈
가족이 복권에 당첨된 꿈은 예상 밖의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꿈에서 가족이 복권이나 로또에 당첨된 것은 현실에서도 복권이나 각종 이벤트에 당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평소 간절히 원하던 것이 성취되거나 예상치 않은 기회에 횡재하여 재정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로또를 사달라고 부탁하는 꿈
말 그대로 내 인생에 있어 중요한 일을 타인에게 맡기게 된다. 자신의 인생은 자기 스스로 결정해야 한다라는 뜻을 주는 꿈입니다.

로또나 복권의 일련번호와 순위가 꿈속에서 제대로 기억되는 꿈
투시적인 꿈으로 로또에 당첨되는 운이 있습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 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더보기

로또 당첨되는 꿈

복권 당첨되는 꿈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