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인형 꿈 해몽 풀이

by 꿈 해몽 도사 2020. 9. 23.

인형 꿈 해몽 풀이


인형 꿈 해몽


인형이 누군가와 닮아있는 꿈

그 인형을 닮은 사람에 대한 마음을 나타냅니다

인형이 말을 하는 꿈

자신의 나쁜 마음을 고치고 사람의 도리를 실천하게 됩니다

인형의 다리가 빠져 있는 꿈

성적 노력 상실에 대한 두려움을 의미합니다

입이 없는 인형이나 벙어리를 보는 꿈

자신의 비밀이나 곤란한 사정 등으로 근심하게 됩니다

인형을 집어던지거나 난폭하게 망가뜨린 꿈

인형은 자신의 감정을 잃어버린 로봇과 같은 인물이 나 아기, 어린아이를 상징하거나 누군가를 마음대로 하고 싶다는 소을 나타 냅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에 갖고 놀던 인형이 나 개인적인 추억이 깃든 인형에 대해서는 꿈을 꾼 자신만의 의미가 있습니다 인형을 집어던지거나 난폭하게 망가뜨린 꿈은 자신을 속박하고 있는 것들로부터 벗어나게 됨을 나타 냅니다 사회적인 관습이나 지나친 자제심, 주변 사람들의 간섭들로부터 해방되어 자유로움을 느낄 징조입니다

인형을 가지고 노는 꿈

인형은 자신의 감정을 잃어버린 로봇과 같은 인물이 나 아기, 어린아이를 상징하거나 누군가를 마음대로 하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 냅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에 갖고 놀던 인형이 나 개인적인 추억이 깃든 인형에 대해서는 꿈을 꾼 자신만의 의미가 있습니다 인형을 갖고 노는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임신의 징조, 즉 태몽입니다 그 외에는 대체로 소외감 고독 혹은 어린 시절로 되돌아 가서 순수하게 살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냅니다

인형이 누군가와 닮았다고 생각하는 꿈

그 인형을 닮은 사람에 대한 미움을 표시합니다

귀여운 인형의 꿈

행복한 가정생활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인형이나 장난감 등의 물건을 안는 꿈

자신이 진행 중이던 일을 책임지고 추진합니다 임산부가 꿈에서 물건이나 동물 등을 안으면 태몽으로, 그 물건이 상징하는 어떤 일과 결부되거나 그 일이 성공하여 재물을 모으게 됩니다

 

인형을 가지고 노는 꿈
내 속마음을 터놓고 얘기할 사람이 없어서 외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는 하는 일이나 사업에서 자신의 뜻대로 진행되거나 주변 사람들이 내 뜻대로 움직여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형을 자기가 조정하는 꿈 
현실에서 자신이 속한 조직 또는 모임이 단합이 잘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인형이 움직이는 꿈 
현실에서 자신보다 높은 사람의 지시나 명령을 받아 복종하게 될 수 있다네요. 인형을 받은 상대방의 마음을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인형 보는 꿈
일상이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을 뜻 합니다.

인형 사는 꿈
하는 일이나, 계획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인형 선물하는 꿈
선물 받은 상대방의 마음을 얻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인형 선물 받는 꿈
만약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태몽을 의미합니다.

인형을 집어던지는 꿈
자신을 구속하던 관습, 주변인들, 책임 등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스트레스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하 기도하고 다르게는 일자리, 직장을 잃게 되거나 배우자와의 이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꿈을 꾼 사람의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인형을 안는 꿈
맡은 업무, 책임을 잘 추진 하여성 사시 킬 수 있으며. 동물이 나인형을 품에 안는 꿈은 태몽 가능성도 높습니다.

​인형을 버리는 꿈
현실에 자신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벗어나고 싶음을 뜻합니다.

인형 옷을 찢는 꿈
자신이 처한 현재 상황에서 심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을 나타 냅니다.

인형 괴롭히는 꿈
자신이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마음이 반영된 심리몽


인형이 말하는 꿈
과거의 잘못을 되돌아보고 지난 과거의 잘못이나. 허물을 고쳐서 새 삶을 살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또는 하는 일이나. 사업을 재검토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꿈속에서 인형이 말하는 것을 보고 두려움을 느꼈으면 갑작스러운 사건, 사고를 경험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겠어요

 

나무인형 사는 꿈 
현실에서 좋지 않은 일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행복한 가정생활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인형을 학 재하는 꿈 
자신이 특정한 사람에게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예쁜 인형을 품에 안고 있던 꿈
하고자 하던 일이 성과가 좋아서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형 버리는 꿈 
현실에서 본 인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이 마음에 들지 않아 벗어나고 싶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무서운 인형 본 꿈 
현실에서 아픈 부위가 생길 수 있거나 목숨이 위험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갖고 싶었던 인형을 갖게 되는 꿈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인형을 품에 안는 꿈
맡은 업무나 책임 등을 잘 추진하여 성사시킬 수 있으며, 동물이나 인형을 품에 안는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다네요. 

인형 옷을 찢는 꿈
현재의 상황에 심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이 꿈에 나타난 심리 몽이 거나 특정한 사람을 미워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인형을 집어던지는 꿈
자신을 구속하던 관습, 관념, 주변 사람들, 책임 등에서 벗어 알 수 있으며, 이 꿈은 꿈을 꾼 사람의 상황에 딸 해석이 달라지는데요. 스트레스에서 벗어남을 의미할 수도 있지만, 반대로 일거리나 직장을 잃게 되거나 배우자나 연인 등과의 이별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갖고 있던 인형의 팔이나 다리가 저절로 빠지는 꿈
하는 일이나 하고자 하는 일에서 능력의 한계를 경험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 

​입이 없는 인형을 보는 꿈
혼자만 간직해야 할 비밀을 갖게 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말 못 할 곤란한 일로 인해 고심하게 될 수 있다네요. 혹은 다른 사람의 말 못 할 고민이나 비밀을 알게 될 수 있다네요. 모든 면에서 자유스럽지 못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으며, 혹은 마음에 여유가 사라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집안에 종이 인형이 있는 꿈
이성문제로 인해 고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인형 다리가 빠져있는 꿈
성적 능력 상실에 대한 두려움이 반영된 심리 몽이라네요. 

​인형 입이 없는 꿈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것들의 비밀을 가지고 있음이 반영된 심리 몽이라네요. 

종이 인형 보는 꿈
남녀 모두 이성 문제로 고민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무서운 인형을 본 꿈
안 좋은 일에 휘말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며. 큰 병에 걸릴 수도 있고, 사건 사고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아는 사람과 닮은 인형 꿈 
인형과 닮은 그 사람을 미워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종이인형 꿈 
이성문제로 인하여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예쁜 인형을 품에 안고 있던 꿈
하고자 하던 일이 성과가 좋아 재물운이 상승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소망이나 목적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인형 선물 받는 꿈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태몽을 의미하는 꿈이라네요. 

​인형 줍는 꿈
친하게 지내지 않던 사람과 어울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다시 어린아이로 돌아가고 싶다는 마음과 위로 움을 의미하며. 아이를 기다리고 있다면 태몽을 의미한다네요. 

​인형 파는 꿈
인형을 사려고 하는 누군가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네요. 

​인형 괴롭히는 꿈
길몽으로 해석되며,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는 마음의 표현이 반영된 심리 몽이라네요. 평소에 싫어하거나 미워하던 사람과 가까워질 징조입니다.

인형을 버리는 꿈
꿈에서 인형을 못쓰게 망가뜨리거나 버리는 꿈은 자신을 둘러싼 사회적인 관습에서 벗어나고 싶어 하는 것을 의미하는 심몽으로 해석합니다.

인형의 다리가 빠진 꿈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이 사라질까 걱정스러워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말하는 인형 꿈
자신이 마음속에 담고 잇는 나쁜 마음을 고쳐야 함을 의미합니다.

귀여운 인형 꿈
집안이 행복해지고 모든 일이 잘 풀리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에 드는 인형을 사는 꿈
평소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나 생각했던 프로젝트가 있다면 진행해도 좋을 꿈입니다.

입이 없는 인형 꿈
혼자만 간직해야 할 비밀을 갖게 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말 못 할 곤란한 일로 인해 고심하게 될 수 있습니다. 혹은 다른 사람의 말 못 할 고민이나 비밀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인형 사는 꿈
하는 일이나 추진하는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망가진 인형을 가지고 노는 꿈
누군가를 증오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리적인 꿈입니다.

인형이 뜬금없이 말을 하는 꿈
당신의 고정관념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새롭게 다짐을 하는  꿈입니다. 맡은 업무나 책임 등을 잘 추진하여 성사시킬 수 있으며 동물이나 인형을 품에 안는 꿈은 태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형을 바닥에 던지거나 찢는 꿈
나를 옥죄어 오던 부담감이나 주변의 간섭으로부터 탈출 해자유를 되찾게 된다고 해몽합니다. 어쩌면 나의 주변 환경이 변화하여 독립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다른 꿈 해몽 풀이 궁금하지 않으세요? 보러가기 ↓
 

'꿈 해몽'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등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이달의 운세 보러가기
 

'운세' 보러가기

건강정보, 생활정보, 경제정보, 꿈해몽, 운세 모든것을 알 수 있는 만능 블로그 :)

yihan.tistory.com

댓글


loading